GTA 5 온라인 보물찾기 지침

GTA 5 보물찾기

보물찾기에 가보세요 GTA 5 온라인은 이 게임에서 이전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많은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GTA 5 온라인의 보물찾기 장소를 보여드리겠습니다.

GTA 5에서 보물찾기를 시작하려면 무작위로 표시된 위치를 보여주는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세션에 참여해야 합니다. 

GTA 5에는 20개의 보물찾기 장소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인도네시아 GTA 5 롤플레잉 서버에 대한 권장 사항

델 페로 부두

GTA 5 보물찾기
GTA 5 보물찾기 출처: sportskeeda.com

델 페로 부두 아래 기둥 중 하나에서 첫 번째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둥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지침은 기둥에 부착된 종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캐시디 크릭(조시아 산)

이러한 단서를 더 쉽게 찾으려면 헬리콥터나 비행기가 필요합니다. 이 단서는 요시아 산의 작은 부분에 있으며 바위에 붙어 있습니다.

바인우드 힐스

갈릴레오 천문대 근처 도로의 바인우드 힐스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이트리 캐니언 뷰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노란색 트럭 스탠드를 찾아야 합니다. 거기에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퍼시픽 블러프스 묘지

다음 단서는 서쪽 무덤에 있습니다. 땅바닥에 커다란 무덤이 튀어나와 있었다. 

묘지 오른쪽에 있는 작은 길을 지나면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바 힐스

통바 언덕(Tongva Hills)에 있는 두 포도원 사이에서 강이 흐르는 다리 바로 아래에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서는 다리 바로 아래 바위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PS3 드래그 모터 요령 및 기타 요령 모음

산 치안스키 산맥

GTA 5 보물찾기
San Chianski 산맥 5. 출처: Gamerant

바다 쪽 산에 자리잡은 이 단서는 선착장과 보트 창고 옆에 있는 커다란 바위 더미에 있습니다. 이 단서는 바위 사이의 나무 기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캐시디 크릭

이 단서는 조시아 산(Mount Josiah) 바로 근처 캐시디 크릭(Cassidy Creek) 강둑을 따라 발견되었습니다. 강변의 나무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타타비암 산맥

산 외곽과 바다에 가까운 도로에는 그 위에 여러 그루의 나무가 있고 바로 지하에 단서가 있습니다. 

나무가 있어 땅을 지탱하는 큰 바위에 붙어 있는 이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라모해

샌디 해안(Sandy Shores)의 알라모 해(Alamo Sea) 남쪽에는 물 위로 튀어나온 땅이 길게 뻗은 땅이 있습니다. 위로 솟아오르는 콘크리트 조각 바로 뒤에 있는 바위에 붙어 있는 이 땅의 끝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랜드 세노라 사막

사막 활주로 남서쪽에 위치한 지하 벙커의 바깥쪽 문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고속, GTA 5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8대를 소개합니다!

산 치안스키 산맥 #2

산 치안스키 산맥 #2
산 치안스키 산맥 #2. 출처: 블레이디

산의 북쪽 지역에서는 땅에 십자가가 붙어 있는 산 꼭대기에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서를 더 쉽게 찾으려면 헬리콥터나 기타 항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 골프 클럽

골프 클럽에서 지도 중앙에 있는 수상 지형으로 향하세요. 그곳에서 입구 기둥에 붙어 있는 흰색 다리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태평양

로스산토스 인터내셔널의 북서쪽에는 반도가 있습니다. 이 반도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서는 바위 바닥에 붙어 있는 해변에 있습니다.

팔레토 베이

팔레토 만 북쪽, 쇼핑센터 밖 아래쪽 해변의 부서진 다리 중앙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단서는 나무기둥에 붙어 있던 다리 골절 부위에서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레이트 챠파랄

Great Chapparal의 구불구불한 도로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언덕을 올라가 절벽 옆에 있는 큰 바위에 도달한 후 아래 도로에 멈춰섭니다. 

그런 다음 길을 벗어나 나무가 있는 곳으로 가서 땅에 튀어나온 높은 나무 기둥에 붙어 있는 단서를 찾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롤플레이 플레이 방법,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샌디 쇼어스

샌디 쇼어스
샌디 해안. 출처: VCGamers

Sandy Shores의 동쪽에서는 주요 고속도로와 외계인 놀이터를 통과해야 합니다. 놀이터가 내려다보이는 산 정상에서는 파란색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칠리아드 산

여기서 단서를 찾으려면 항공기가 필요합니다. 케이블카 구역 북쪽 칠리아드 중앙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으며, 갈색 보드에서 찾아보세요.

투 후츠 폭포

통가 힐스(Tonga Hills)에서는 강과 포도원을 통과하여 폭포를 찾을 수 있으며, 단서는 작은 길 중앙에 있는 투 후츠 폭포(Two Hoots Falls) 표지판에 있습니다.

샌디 쇼어스 #2

Sandy Shores 한가운데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서는 아래쪽의 큰 바위에 붙어 있는 서쪽의 바위에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단서를 찾으면 나중에 Red Dead Redemption II의 더블액션 리볼버와 $250,000 상당의 돈이 들어 있는 작은 가방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롤플레이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PC 사양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것이 바로 GTA 5의 보물찾기에 대한 논의입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뉴스 기술 및 기타 장치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