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에서 최고의 주식을 사는 방법

GTA 5 최고의 주식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GTA 5에서 최고의 주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돈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이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결국 세 명의 주인공을 억만장자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GTA 5 최고의 주식은 투자할 가치가 있는 인게임 머니를 얻을 수 있도록 이끌 것입니다.

그것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최고의 GTA 5 주식을 사는 방법

GTA 5 최고의 주식
GTA5에서 주식을 사는 방법. 출처: 유튜브.

이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온라인에 접속하여 휴대폰 또는 게임 내 휴대폰을 통해 주식을 구매할 자금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위치로 이동하여 그가 모든 돈을 투자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GTA 5 Lester 암살 임무에는 아래와 같은 멋진 보너스가 있습니다.

  • Hotel Murders – BAWSAQ에서 Betta Pharmaceuticals 주식 구매. 임무를 완수한 후 모든 주식을 팔아 80%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플레이어는 3일을 더 기다렸다가 LCN에서 Bilkington의 지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주식은 약 일주일 후에 반등할 것이며 플레이어는 추가로 80%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Multi-Target Kills – LCN에서 가능한 한 많은 Debonaire 주식을 구매해야 합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 80%의 이익을 위해 주식을 팔고 Redwood Cigarettes에 재투자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플레이어는 Redwood 주식 판매로 약 300%의 이익을 얻기 위해 최대 일주일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 The Vice Assassination - BAWSAQ에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은 iFruit 주식을 구매해야 임무를 마친 후 팔아 50%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버스 킬링 - BAWSAQ에서는 임무를 완수한 후에만 그들의 돈을 Vapid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틀만 기다리면 게이머는 Vapid 주식을 100% 이익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Construction Kills – 이 최종 킬은 멋지고 쉽습니다. LCN에서 GoldCoast를 구매한 다음 작업을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80%의 이익을 위해 지분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 GTA 5 플레이어는 이제 게임에서 주식 시장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의 모든 자산을 구매하려는 경우 주식 시장에서의 거래는 필수적입니다.
  • 버스 킬링 – BAWSAQ에서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수한 후에만 Vapid에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틀만 기다리면 게이머는 Vapid 주식을 100% 이익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Construction Kills – 이 최종 킬은 멋지고 쉽습니다. LCN에서 골드 코스트를 구매한 다음 작업을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80%의 이익을 위해 지분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에서 최고의 주식을 거래하는 GTA 5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의 모든 자산을 구매하려는 경우 주식 시장에서의 거래는 필수적입니다.

GTA 5의 스토리 모드는 온라인 구성 요소의 팬이 아닌 플레이어를 위한 콘텐츠의 보고가 되었습니다. 영화관에서 테니스 코트까지, GTA 5 스토리 모드 플레이어가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영역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주식 시장은 Rockstar Games가 GTA 5와 함께 탐색하기로 선택한 새로운 영역 중 하나이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게임 내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주식 시장의 이점 없이는 게임의 모든 자산을 살 수 없다는 사실과 결합되어 투자를 시작하기에 충분한 인센티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뮬레이터 없이 Android에서 권장되는 5가지 PS2 게임

GTA 5 주식 시장은 큰 돈을 벌다

GTA 5 최고의 주식
GTA 5 주식 구매의 이점 출처: Youtube.

GTA 5에는 두 개의 주식 시장이 있지만 집중하고 싶은 것은 LCN입니다. 이 증권 거래소는 GTA 5 오프라인 세계의 매일 일어나는 일에 따라 변동합니다. 

즉, 증권 거래소에서 사용 가능한 회사를 보고 파산할 방법을 찾으면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파괴적인 타격을 가하고 San Andreas 주변과 그 너머에서 값 비싼 자동차를 폭파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보험회사 AuguryInsurance(AUG)의 주가가 폭락할 것이다. 가장 낮은 지점에서 여러 주식을 선택하면 몇 분 만에 빠르고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GTA 5에는 여러 경쟁 회사가 있습니다. 재고를 폭파하거나 상점을 혼란에 빠뜨리면 그 자리에서 시장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논리를 사용하고 자금이 부족할 때 헹구고 반복하십시오.

이것이 미션을 완료하고 게임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최고의 GTA 5 주식을 사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온라인 조직 모집: 자격, 방법 및 혜택!

저렴한 게임과 많은 무제한 보너스를 원하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