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4는 최신 게임 플레이와 함께 제공됩니다. 정말 멋집니다!

디아블로 4

계략 디아블로 4는 2023년에 곧 출시될 예정이며, 이 게임은 높은 수준의 그래픽으로 많은 RPG 게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PC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오랜만의 부재와 소식이 없던 올해, 이 최고의 RPG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멋진 이벤트가 열릴 것입니다.

Diablo 4는 Nevesk라는 마을 외부의 야생 광야에 사용하는 영웅을 떨어뜨립니다. Nevesk 자신은 묵시적인 사건에 휘말린 영웅입니다. 플레이할 때 이 캐릭터를 사용하게 됩니다.

Lilith가 주요 적대자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것은 상식이며 그녀는 이 게임에서 힘든 상대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디아블로 4 게임 플레이

디아블로 4
게임 플레이 디아블로 4. 출처: Youtube.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게임에서 야생 동물과 악의 세력을 학살해야 합니다. 이것은 끔찍한 도전으로 가득 찬 진정한 오픈 월드 게임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전작과 유사한 UI를 유지하는데, 이는 훌륭합니다. 사용하는 모든 자원을 축적하는 주 공격과 적을 불태울 일련의 기타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바바리안은 분노가 많이 필요합니다. Fury는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클래스입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전작과 달리 한손 무기 2개에서 양손 무기로 전환하는 방법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Lilith와 대결할 때 실제 전투는 기분이 좋습니다. 공격은 뒤에 무게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애니메이션은 견고해 보입니다. 

플레이하기 쉬운 Veteran I에서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를 마스터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또한 Diablo 4에서 이러한 클래스의 스킬 트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에 대한 기본 4가지 기본 공격도 있으며 스킬 포인트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도 있습니다. 

나중에 이를 개선하거나 더 강력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는 다른 방법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쉬운 시스템이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트리를 재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던전, 월드 보스 또는 레벨 업을 위한 다른 로드아웃을 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디아블로, 최신 그래픽 제공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출처: 유튜브.

이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면 Diablo I 또는 II와 같은 미학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디아블로 I은 어둡고 어둡고 절망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Diablo IV의 모습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살펴보는 것입니다. 계략 처음이지만 최신 그래픽 기능으로 완료되었습니다. 

Blizzard는 적어도 1막에서 게임의 미학과 외관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모습을 훨씬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으며 이는 이 새로운 게임에서 중요한 변화입니다. 

남성 또는 여성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색, 머리 스타일/색상, 문신 등 여러 가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것일 수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머리 모양을 좋아합니다. 

이 게임은 눈에 띄는 비주얼과 뛰어난 전투를 가지고 있으며 스토리가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눈 속에서 몸을 구르면 만족스러운 "스켈치" 소리가 납니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무기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마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Diablo 4에서 손상된 비정예 유닛을 즉시 죽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팁과 함께 번거로움 없는 HP에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보너스와 캐쉬백 충전 게임을 원하십니까? 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