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7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GTA 5 가장 멋진 자동차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차 선택 GTA 5. 그러나 물론 많은 플레이어가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를 수집하거나 주요 자동차로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TA 5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멋진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 목록은 단지 추천일 뿐이며 저자의 취향에 따른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GTA V 팁: 주택 및 기타 부동산 구매 방법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목록

엘레지 RH8

엘레지 RH8
GTA 5 Elegy RH8 자동차. 출처: GTA 5 위키

GTA 5에는 다양한 멋진 자동차 모델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Elegy RH8입니다. Elegy RH8 모델은 일본 자동차 모델인 Nissan GT-R(R35)에서 영감을 얻었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자동차 팬 제이디엠 또는 일본 내수 시장은 Nissan GT-R R35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 GTA 5 자동차는 멋진 외관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멋진 외관 외에도 이 차는 꽤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Elegy RH8은 스포츠 클래스의 대부분의 자동차에 비해 최고의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GTA 5 온라인에서 꼭 사야 할 집 5곳

투리스모 R

GTA 5 가장 멋진 자동차 Turismo R
GTA 5 Turismo R Car. 출처: GTA 5 Wiki

Turismo R 자동차의 디자인은 Ferrari의 자동차인 LaFerrari에서 크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영감은 프론트 범퍼와 리어 바디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urismo R은 전기 경주용 자동차이기도 합니다. 경주용 자동차가 되다 전기 물론 이 게임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기어를 변경할 때 소유한 힘이 안정적으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좋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 Turismo R 자동차는 매우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포츠카와 레이스를 펼칠 수 있을 정도로 가속력과 최고속도가 남다르다.

또한 읽기: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T20

GTA 5 가장 멋진 자동차 T20
스포츠카 T20. 출처: GTA 5 위키

자동차 마니아라면 알겠지만 스포츠카 맥라렌 P1이라고 합니다. 스포츠카는 T20이라는 모델로 GTA 5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T20은 특히 McLaren P1에서 다양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또한 자동차는 McLaren 12C의 헤드라이트와 앞 범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성능 문제의 경우 달성할 수 있는 가속 및 최고 속도는 T20으로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 차의 핸들링은 그다지 좋지 않으며 차량으로 붐비는 도로에서 경주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당시의 재미있는 레이싱 게임 GRID 2를 기억하며

젠토르노

슈퍼카 젠토르노
슈퍼카 Zentorno GTA 5. 출처: GTA 5 Wiki

Pegassi의 Zentorno라는 이름의 자동차가 GTA V와 High Life 업데이트의 Grand Theft Auto 온라인에 등장합니다.

Zentorno의 디자인을 보면 이 차는 Lamborghini Sesto Elemento에서 상당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Zentorno의 디자인은 공기역학적 효과를 위한 공격적인 디자인과 곡선에 중점을 둡니다.

성능에도 관심이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Zentorno는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가속 그리고 놀라운 최고 속도.

뿐만 아니라, Zentorno는 서스펜션이 낮고 무게 분포가 좋아 이 차는 반응성이 매우 뛰어나고 고속 회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시리스

스포츠카 오시리스
스포츠카 오시리스. 출처: GTA 5 위키

다음 멋진 GTA 5 자동차는 Pagani Huayra, LaFerrarri 및 Pagani Zonda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츠카인 Osiris입니다.

Osiris의 성능은 특히 동급 차량의 경우 인상적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가속력도 트랙션 증가 덕분에 이전 차인 젠토르노보다 좋다.

이 견인력은 급회전 코너링에 매우 도움이 될 AWD와 함께 회전할 때 부드러움에 매우 유용합니다.

제스터(레이싱카)

GTA 5 광대의 차
GTA 5 광대의 차. 출처: GTA 5 위키

Dinka Jester라는 이름의 이 자동차는 Festive Surprise 업데이트의 추가 자동차 중 하나로 GTA V 및 Grand Theft Auto 온라인에 있습니다.

이 차의 디자인은 일반 제스터와 동일하지만 공식 레이싱카답게 비닐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이 차는 모든 면에서 오리지널 버전의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 레이싱 버전의 자동차가 보유한 가속도가 더 좋고, 최고 속도가 더 빠르고, 핸들링이 더 반응적입니다.

이 자동차는 공식 경주용 자동차 버전 덕분에 당연히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입니다. 프로 레이서로 등장하고 싶다면 이 차가 어울릴 것입니다.

Massacro(경주용 자동차)

마사크로 레이스카
마사크로 레이스카. 출처: GTA 5 위키

마지막으로 가장 멋진 GTA 5 자동차는 Massacro Racecar입니다. Massacro 자동차의 이 레이싱 버전은 Jester Racecar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프로 레이서처럼 레이싱 카를 운전하고 싶다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Massacro Racecar의 성능도 일반 버전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최고 속도는 그대로지만, 소유하고 있는 가속도는 크게 높아졌다. 따라서 이 차는 최고 속도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처리하는 데 있어 Massacro Racecar는 경쟁 제품인 Jester Racecar를 능가했습니다. Massacro Racecar는 급커브에서도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멋진 GTA 5 자동차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방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내 거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