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Leaks를 얻는 방법

원신 충격 누출

Leaker 현상은 이제 Genshin Impact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Genshin Impact 유출은 영웅의 행위입니까, 아니면 그 반대입니까?

유출자를 옹호하는 사람도 있고 반대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커뮤니티 회원인 경우 원신 임팩트, 누출은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점점 더 널리 퍼진 이 유출의 존재는 항상 미호요 자신에 만족하지 않는 다양한 당사자들의 논란으로 얼룩져 있습니다.

게임이 공개된 후 가장 먼저 게임을 유출한 리커스에게 모든 관심이 쏠렸다. 밤낮으로 일하는 전체 팀의 노력을 상상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다시 누출! 캐릭터 누출 Kuki Shinobu 및 Yelan Genshin 영향 업데이트 2.7 엿보기

누수자와 누수를 얻는 방법

원신 충격 누출
출처: eurogamer.net

누출 원신 임팩트 새로운 것은 없다. Mihoyo의 또 다른 게임인 Honkai Impact도 유출되기 쉽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Honkai에서 유출자를 방어하는 경향이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 게임의 유출자는 Genshin만큼 가혹하게 취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유출자는 베타 테스트, 데이터 마이닝에서 시작하여 내부자에 의한 유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날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출된 콘텐츠는 능력과 승천 재료가 완비된 새로운 캐릭터부터 다음 버전의 Wish 배너 시퀀스 및 향후 스토리 스포일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미호요는 어떠한 경우에도 어떠한 종류의 유출도 금지됨을 거듭 강조해 왔습니다. 그러나 Leakers는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Mihoyo를 자본가로 보고 있으며, 게임에 돈을 지불하지 않는 F2P를 자의적으로 취급하지 않도록 끊임없이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의 유출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가 사실인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추종자들에게 우상화됩니다.

유출자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가 항상 정확한 것은 아니며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소금 한 알로 받아들이십시오"라고 말합니다.

원신 충격 누출
출처: uwfvoyager.com

그들의 팬들은 신 캐릭터에 대한 모든 정보가 사실이라고 가정하고 그들의 말이 진심이든 단순한 생존 시도이든 최종 버전이 다르게 판명되면 항의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이것에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한편, 알베도, 가뉴, 카즈하, 요이미야, 코코미 등 누수로 인해 정평이 난 캐릭터들이 있다. 다음 배너에서 새는 존재는 실제로 이 캐릭터의 잠재력을 흐리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베도와 가뉴의 현수막을 놓쳤기 때문에 다음은 샤오, 캐릭터 팬들이 기다려온 캐릭터. 아야카 생성 가즈하, Raiden Shogun은 Yoimiya를 만들었고 Replay Ganyu는 Kokomi를 만들었습니다.

이 캐릭터의 잠재력은 현수막이 끝나고 나서야 드러났기 때문에 스킵했던 이들은 이제 재방송을 기대하게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7 지연, 매주 400 개의 Primogems 배포

유출자

원신 충격 누출
출처: creocommunity.com

Genshin Impact의 유출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일부 사람들에게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재능과 재료와 함께 다음에 어떤 캐릭터가 나타날지 공개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원하는 캐릭터의 프리모젬을 저장하고 필요한 재료를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능력이 예상과 다를 경우 해당 캐릭터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Leaker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짧은 시간에 재료를 준비하거나 프리모젬을 보관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이 캐릭터가 정말 멋있으려면 돈을 좀 써야 하는데, 아마 미호요가 원하는 거겠죠?

고소당한 많은 유출자 중 Genshin Impact 캐릭터의 완전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비공식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미공개 캐릭터 정보는 물론 캐릭터의 능력치, 승천 재료, 스토리와 음성에 대한 정보를 유포한 혐의로 고소당했다.

Talent는 이 웹사이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어떤 재료를 준비해야 하는지,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미호요도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기존 캐릭터들에게만 제공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비공식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나쁜 것은 아닙니다.

Genshin Impact의 유출에 대해 어떻게 이해합니까, 게임을 시도할 때 항상 승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eqing Genshin 충격 이미지 모음, 배경 화면을 바꾸자!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Genshin Impact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