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2023 최고의 무료 PC 게임 5개, 서둘러 다운로드하세요!

PC 게임

모든 PC 게임이 켜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증기 유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유료 게임보다 흥미롭지 않습니다.

Steam에는 산더미 같은 무료 게임이 있지만 모든 게임이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작가는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PC 게임을 공유할 것입니다.

이 목록은 저자의 리뷰이며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의 모든 게임은 무료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어가 아니지만 룬스케이프, 저자는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PC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Steam의 무료 PC 게임 목록 

Vicigers 친구들은 아래의 5가지 최고의 PC 게임으로 공간이나 RAM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자가 가벼운 코스 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성기사 

성기사 
성기사 게임. 출처: 유튜브/팔라딘스.

Paladins는 슈팅 게임입니다. 무료 플레이, 치열한 경쟁에 직면. 이 게임은 Overwatch와 함께 출시되었으며 이제 Hero Shooter 세계에서 Valorant와 경쟁합니다.

그러나 Steam에는 세 가지 게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ITE와 마찬가지로 모든 캐릭터를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팩을 구매하여 무료로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vil Mojo Games에서 제작한 Paladins는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캐릭터는 각각 고유한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어 독특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게임은 Steam에서도 일부 변경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최고의 기능 중 하나는 각 챔피언의 특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여 로드아웃을 고유하게 만들 수 있는 카드 시스템입니다.

마블스냅 

마블 스냅 PC 게임
마블 스냅 게임즈. 출처: VCGamers.

Steam의 최신 카드 게임인 Marvel Snap은 Marvel Comics Universe에서 인기 있는 덱 빌더가 되었습니다. Game ii는 기억에 남을 만한 캐릭터와 덱을 구성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CCG 게임 팬을 제공합니다.

Marvel Snap은 플레이어가 3개의 기지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을 구하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는 방금 Pay-to-Win 영역에 들어갔지만 거기에 없었습니다. 즉, Marvel Snap은 매우 즐거운 전략적 경험입니다. 

스타워즈: 구 공화국 

PC 게임 스타워즈: 구공화국 
스타워즈: 구 공화국. 출처: Youtube/World of Games.

Star Wars: The Old Republic은 다른 게임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Steam의 무료 MMO인 Star Wars: The Old Republic에는 모든 Star Wars 비디오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스토리가 있습니다.

Star Wars: The Old Republic은 Light Side/Dark Side 시스템을 사용하며 Mass Effect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스토리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무료이지만 선택적 구독과 유용한 특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돈을 쓸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만큼 f2p 사용자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할 게임과 스토리가 많고 게임 플레이가 재미 있습니다. 작아 보이지만 여전히 저자가 가장 좋아하는 MMO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경량 PC 게임 5개 및 다운로드 팁!

밀림

밀림
정글 게임. 출처: Youtube/GamingBolt.

Jungle은 특히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이 있는 서바이벌 타이틀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Steam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무료 PC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 비행기가 인근 숲에 추락하면 실종된 아들을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깊은 동굴을 탐험하고 생존하기 위해 귀중한 자원을 만들어야 합니다. 

맨헌트 2 

맨헌트 2 
맨헌트 2. 출처: 10분 게임 플레이.

Rockstar Games는 또한 플레이어에게 불안한 장면이 많은 어두운 공포 게임을 제공합니다. Manhunt 2는 잘못된 실험과 그 결과에 초점을 맞추면서 첫 번째 게임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Manhunt 2는 2023년에도 플레이할 가치가 있으며 Stea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언급한 다섯 가지 게임 중 어떤 것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건가요? 댓글란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소형 PC 게임 추천 8가지

어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Steam 지갑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