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 SEA Games Cambodia 2023에서 경쟁할 게임

PUBG Mobile SEA Games 2023 일정

이번 동남아 스포츠 행사에서는 다양한 e스포츠 종목이 겨루어졌습니다. e스포츠가 어떤 대회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SEA 게임 캄보디아 2023, 이 글을 끝까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SEA 게임 2023 캄보디아는 5월 5일부터 5월 17일까지 개최됩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는 이번 스포츠 대회의 정규 챔피언 중 하나로서 모든 대회에서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회 중 하나는 e스포츠 부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2023 SEA 게임에서는 6개의 게임 타이틀이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e스포츠 브랜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모바일)

SEA 게임 e스포츠
Mobile Legends Esports Branch 출처: IGN 동남아시아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매우 인기 있는 Moba 게임입니다. 그러니 이번에 SEA게임에서 치러지는 게임 중 하나가 MLBB 게임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Mobile Legends 부문에서 경쟁하는 숫자는 남성 카테고리와 여성 카테고리라는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그리고 Mobile Legends는 여성 카테고리를 포함하는 유일한 e스포츠 부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SEA Games 국가대표 명단 목록

용기의 (PC)

SEA 게임 e스포츠
Valorant Esports 지점. 출처: Valorants

발로란트는 이번 2023 SEA 게임의 새로운 게임이다. SEA Games의 이전 버전은 참여하지 않았지만 Mobile Legends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의 과대 광고가 매우 분주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자체의 경우 남성 클래스라는 하나의 클래스만 경쟁하게 됩니다. 

크로스파이어(PC)

SEA 게임 e스포츠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지점. 출처: 크로스파이어 인도네시아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크로스파이어(Crossfire)는 1인칭 슈팅(FPS) 게임으로 해외에서는 꽤 잘 알려져 있고 인도네시아에서도 진정한 게이머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이 크로스파이어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물론 이번 SEA 게임의 경기를 지켜보는 것이 이 게임을 알아가는 첫 번째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ossfire Indonesia, Auto Pro를 잘하기 위한 팁!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모바일)

SEA 게임 e스포츠
와일드 리프트 LoL E스포츠 브랜치. 출처: 월페이퍼덴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최근 몇 년간 가장 인기 있는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LoL 와일드 리프트는 다른 게임보다 흥미롭지 않은 전략 전투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달 2023 캄보디아 SEA 게임에서 경기를 관전하실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 (모바일)

SEA 게임 e스포츠
PUBG 모바일 e스포츠 브랜치. 출처: PUBG 모바일

물론 여러분 대부분은 이 배틀 로얄 게임에 매우 익숙합니다. 이번에 PUBG Mobile 지점에서 경쟁하는 카테고리는 팀 카테고리(4명)와 솔로 카테고리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집니다.

그래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e스포츠 선수들이 금메달을 놓고 경쟁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무기와 아이템을 이해하여 더 나아지세요!

어택 온라인(PC)

SEA 게임 e스포츠
Esports Attack Online의 분기입니다. 출처: ak.sabay.com.kh

아마도 이것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애호가인 우리에게는 전혀 낯선 게임일 것입니다. 그래서 어택 온라인은 현재 캄보디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1인칭 슈팅(FPS) 장르의 게임입니다.

Attack Online의 게임 플레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에 SEA Game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2023 SEA Games e스포츠에 대한 논의입니다.인도네시아 대표단이 최대한 많은 골드를 획득하는데 성공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게임과 e스포츠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하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 이용권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