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는 Dotted Games에서 FF를 조롱한 후 출시되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알로하 비시저스! 그래도 알고 있었어? 프리파이어 중 하나이다 계략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레나가 프리파이어 맥스를 출시했습니다. 계략 점이 찍힌.

계략 가레나에서 만든 계략 장르별 배틀 로얄 수백만 명의 충성스러운 플레이어와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무료 불 게임 이것은 로 불린다 계략 점이 찍힌. 그 중 하나는 8비트에 불과한 낮은 그래픽 때문입니다.

다양하고 정교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완성된 프리파이어 맥스의 경우와 달리 울트라 HD 만큼 잘 게임 플레이 더 매끄럽고 덜 부서집니다.

와 비교할 때 계략 장르 배틀 로얄 PUBG와 같은 다른 사람 이동하는 또한 COD 이동하는물론 소유하고 있는 8비트 그래픽의 퀄리티는 매우 낮습니다.

추가적으로, 무료 불 게임 이 경우 내부 건물에서 문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재생하는 동안 계략, 플레이어는 확실히 가능한 한 사실적인 삽화를 찾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존하는 많은 건물들 중에 문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

하지만 낮은 그래픽과 문이 없는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라 일부러 그렇게 만든 것입니다. 계략 너무 '무겁지' 않습니다.

그래프가 높을수록 계략, 그래서 계략 그것은 또한 더 무거울 것입니다.

문을 켜도 마찬가지 계략 무료 화재. 문이 제시된 경우 계략 그렇다면 개발자 순간에 문이 열리고 닫히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략 연주.

이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애니메이션이 켜집니다. 무료 불 게임, 그리고 계략 무거워집니다.

따라서 Garena는 문을 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계략 ~하도록 하다 무료 불 게임 가벼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제 하나 계략 더 무겁고 복잡할수록 계략 사용되는 장치에서 더 많은 메모리를 소비합니다.

그럼 사양이 낮은 핸드폰으로 플레이하면 계략 그것은 떨어질 것이고 때로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지원하다 놀다.

결과 효과는 깨진 이미지입니다. 지연, 시간-프레임, 사용된 장치가 빠르게 가열되고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프리파이어 저사양부터 고사양까지 모든 기종의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일부러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파일 크기 측면에서 더 큰 Free Fire Max의 경우와 달리 수학을 수행하면 Free Fire Max는 Free Fire에 비해 3배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다음은 비교입니다.

위의 Free Fire와 새로운 Free Fire Max의 파일 크기 비교는 추가 설치 및 기타 사항을 포함하지 않은 기본 파일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름부터 프리파이어 점점 치솟는 Garena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계략 각각에 업데이트-그의.

업데이트 이것은 사람들이 게임에 더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무료 불 게임 빨리 지루하지 않습니다.

일부 변경 사항에는 몇 가지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됩니다. 이벤트 새로운 기능, 새로운 기능 및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그래픽.

하지만 업데이트 이것은 게임이 더 흥미로워 지도록 수행되며 많은 당사자가 이것을 후회합니다.

많은 추가 기능으로 계략, 확실히 만든다 계략 보다 무거울 것 패치 이전에.

그래서 FF 커뮤니티는 항의했습니다. 업데이트 그만큼. 많은 선수들이 불평한다. 계략 더 이상 가볍지 않습니다.

충성스러운 플레이어 무료 불 게임, 특히 사양이 낮은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연, 프레이밍, 다른 사람. 이 때문입니다 계략 점점 무거워지는 것.

이러한 항의와 불만으로 인해 Garena는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그래픽에 대한 많은 의견에 대한 응답으로 계략 이 낮은 FF, Garena는 새로운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소위 울트라 HD 그래픽으로 프리 파이어 맥스.

최신 버전 무료 불 게임 이것은 이전 버전을 잃지 않고 더 나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각자의 기준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선명한 이미지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이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 버전이 더 편하거나 사양이 낮은 휴대폰만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여전히 평소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아직 공식적으로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개발이 베타 테스트 단계에 진입했거나 베타 테스트 버전 8.0.

무료 불 게임 이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HD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기거나 고화질.

또한 점점 더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이 버전에서 발행된 음향 효과도 더 좋고 선명합니다.

하도록 하다 프리파이어 로 다시 조롱 필요 계략 이 버전의 릴리스 후 나쁜.

또한 읽기: Maxim x Pet Shiba Inu, 이 Free Fire 캐릭터는 매우 치열할 것입니다!
VCGamers-출금-잔액-상점-무료-은행-이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