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Core Defense를 추가하는 효과적인 방법인 Pokemon Unite Focus Band

포커스 밴드 포켓몬 유나이트 커버 1

포커스 밴드 포켓몬 유니트 중 하나입니다 방어 아이템 이는 머슬밴드 추가한다는 점에서 방어 포인트 유저 포켓몬.

우선, 포커스 밴드 언제나 프리마돈나 트레이너 포켓몬의 공격과 방어 능력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여 기계적 전투에 참여할 때 쉽게 패배하지 않으려는 분 차선 확실한.

그 이유는 Pokemon Unite에서 첫 번째 형태부터 많은 포켓몬을 플레이하게 되며, 대부분은 모양이 바뀔 때까지 평균 이하의 상태를 갖기 때문입니다.

역할 포커스 밴드 여기서 그 중 하나는 사용자의 포켓몬이 적어도 형태가 바뀔 때까지 다양한 상대의 공격을 받아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유나이트 스코프 렌즈, GG의 크리티컬 데미지 부스터

이 기사에서는 포커스 밴드 잘 어울리는 몇 가지 팁과 함께 더 자세히 벗겨집니다. 홀드 아이템 다른 포켓몬뿐만 아니라 역할 확실한.

초점 밴드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기본 상태 세부 정보

포커스 밴드 포켓몬 유나이트 초기 상태
포커스 밴드 초기 상태

포커스 밴드 Pokemon Unite는 선을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방어 ...도 아니다 sp. 방어 유저 포켓몬. 항목 이것은 또한 다음과 같은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HP 회복 최대 14% 때 휴대전화 20% 아래의 포켓몬.

평소와 같이 홀드 아이템 Pokemon Unite에서는 먼저 레벨을 올려야 하며 가능하면 최대 30까지 올려야 합니다. 그만큼 많이 참여해야 한다는 뜻 성냥 에 대한 포인트를 수집 인핸서 아이템.

처럼 트레이너 초보자, 필요합니다 수준 측량 항목 이것은 추가를 위해 적어도 레벨 7 또는 8입니다. 방어 그리고 HP 회복 더 큰 것.

그 수준에서, 포커스 밴드 줄게 방어 포인트 그리고 sp. 방어 무려 8점. 적어도 추가 포인트로 사용하는 포켓몬의 상태를 변경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벨 10, 20 및 30 포커스 밴드

레벨 업 후 포커스 밴드 포켓몬 통합 상태
포커스 밴드 상태 레벨 20

언제 포커스 밴드 귀하의 Pokemon Unite 최대 레벨 10, 보너스 방어 그리고 sp. 방어 10포인트로 변경됩니다.

이것은 대부분 가지고 있는 초기 형태의 포켓몬을 사용할 때 적합할 것입니다. 방어 ...도 아니다 sp. 방어 낮은 것.

레벨 20에서는 숫자에 따라 추가 포인트가 있습니다. 방어 그리고 sp. 방어 각각 20개. 마찬가지로 30레벨까지 올라가면 추가 포인트도 +30이 됩니다.

이것은 상대방이나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으로부터 탄력적일 수 있도록 공격자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히 크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보스 포켓몬.

항목 이것은 또한 기능의 이점을 얻습니다. 치유많지는 않지만. 기껏해야 능력 치유 이렇게 하면 안전하게 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hell Pokemon Unite Bell, Pokemon Sp에 적합합니다. 공격자!

날카로운 전술 사용 초점 밴드

머슬밴드와 듀엣 가능

포커스 밴드 pokemon unite는 근육 밴드와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포커스 밴드와 듀엣 예정인 머슬밴드 현황

"라는 단어의 동료 사용자밴드", 머슬밴드 그리고 포커스 밴드 마음만 먹으면 놓기 힘든 파트너처럼 짓다 포켓몬의 균형을 맞춥니다.

와 함께 콤보항목 그,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공격 그리고 방어 포인트 한 번에, 그리고 둘 다 레벨 30으로 올린 경우.

일반적으로 머슬밴드 그리고 포커스 밴드 느리거나 없는 포켓몬을 강화하고 싶을 때 사용 깜박임 스킬, 예를 들어 Crustle과 같습니다.

추가로 공격 그리고 방어 Crustle은 견딜 수 있습니다. 갱킹 상대 포켓몬과 역습 ~와 함께 스킬셋많은 것을 잃지 않고 휴대전화.

포켓몬 지원 및 커버가 있는 하나의 주파수

포케몬 지원을 위한 포커스 밴드 포켓몬 단결
Pokemon Unite의 포켓몬 역할 지원

포커스 밴드 Pokemon Unite는 포켓몬의 "좋은 친구"입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씌우다. 그 이유는 포켓몬과 역할 그것은 항상 로밍 처음부터 끝까지 지칠 줄 모르고.

또한 물리적 공격 또는 sp. 공격그것의 사용 포커스 밴드 그들을 패배로부터 최소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Eldegoss는 상대방에게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정말 지원이 필요합니다 포커스 밴드 ~을 위한 로밍 그리고 어시스트 포켓몬 코어 팀에서. Eldegoss가 자주지면 한 팀이 점수를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포커스 밴드 수리공 포켓몬을 강화하는 옵션 중 하나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씌우다, 일종의 Snorlax 및 Slowbro와 같습니다. 항목 이것은 상태를 빠르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방어 그리고 sp. 방어 그들.

공격자를 위한 생존 아이템

포커스 밴드 포켓몬은 공격자를 위해 연합합니다.
Pokemon Unite의 Pokemon Attackers

항목 이것은 또한 포켓몬의 "베스트 프렌드"입니다. 공격자 누가 가지고 방어 그리고 sp. 방어 공격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느린" 보스 포켓몬 ...도 아니다 갱킹 상대.

추가 포인트 포커스 밴드 최대 레벨에서 Talonflame에 특히 유익합니다. 이 포켓몬은 불균형 상태, 즉 방어 그리고 sp. 방어 일시적으로 낮음 공격Garchomp와 Lucario를 능가합니다.

돕다 포커스 밴드 포켓몬에 대하여 공격자 특히 전술과 함께 경기장에 있는 동안 팀의 공격 전술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찌름 또는 훔치다 죽이다, 특히 Zapdos가 경기장 중앙에 나타난 후.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에서 매치를 마스터할 수 있는 3가지 Decidueye 빌드

포커스 밴드로 GG를 추가하는 5 포켓몬

비너사우르스

포커스 밴드 포켓몬 유나이트와 비너사우르스
Venusaur와 등급

그가 아직 이상해씨의 형태였을 때의 비너사우루스는 방어 그리고 sp. 방어 35점과 27점으로 매우 낮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팸 기술 씨앗 폭탄 또는 면도칼 잎 그것은 sp. 공격 그리고 원거리 공격. 둘 다 사용하여 기술 그것으로 Bulbasaur는 자신의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준 측량 에스코트 포커스 밴드.

최대 레벨(15)의 Venusaur가 된 후, 방어 그리고 sp. 방어그것은 더 높아집니다, 즉 174와 137. 포커스 밴드 레벨 30이면 포인트가 204와 167이 됩니다.

이 상태는 유지하기에 충분히 강합니다 스킬셋 가장 강력한 상대 포켓몬이며, 지연.

폭발

포커스 밴드 포켓몬 단결 및 폭발
Blastoise 및 등급

두마리 포켓몬 바주카포 그의 어깨에 이것은 또한 점점 더 될 것입니다 GG 추가할 때 포커스 밴드 ~처럼 항목 사용된. 그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어 그리고 sp. 방어 100과 70으로.

거북이 껍질 덕분에 스킬셋할 수 있는 사람 데미지 버프 ...도 아니다 방어, Blastoise는 다음과 페어링 할 가치가 있습니다. 포커스 밴드 그리고 머슬밴드.

Blastoise가 레벨 15일 때, 방어 그리고 sp. 방어599와 420으로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플러스 포커스 밴드, Blastoise는 Talonflame이나 Lucario와 같은 포켓몬으로도 물론 빨리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리자몽

포커스 밴드 포켓몬 연합 및 리자몽
리자몽과 등급

포커스 밴드 Pokemon Unite는 Venusaur와 Blastoise 사이의 기본 상태인 Charizard에 고정될 수도 있습니다. 이 포켓몬은 모든 것을 플레이하고 싶은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차선.

와 함께 방어 그리고 sp. 방어 70점과 54점의 리자몽,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정글링 맞을 걱정 없이 포인트 모으기 손상 키가 큰. 리자몽이 맞았어도 손상 적어도 그는 창조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포커스 밴드 리자몽을 점점 더 터프하게 만들 것입니다. 늦은 경기, 포인트를 추가하여 방어 그리고 sp. 방어380과 299입니다.

실제로 숫자는 여전히 Blastoise보다 낮지 만 Charizard는 더 많습니다. 속도 목표물을 반격할 기회가 많기 때문입니다.

블리시

포커스 밴드 포켓몬 단결 및 blissey
블리시와 평가

Blissey는 아마도 Mr Mime, Wigglytuff 및 Eldegoss보다 약간 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려는 경우 전폭적인 지원, 이 포켓몬이 마스터입니다.

거의 부분적으로 스킬셋 블리시는 치유 일종의 치유 상태 효과 기절, 천천히, 잠. 그것 덕분에, 포커스 밴드 어디로든 이동해야 하는 Blissey와 완벽하게 맞을 것입니다. 치유 파트너 포켓몬 상태를 치료하십시오.

Blissey로 플레이할 때는 절대로 차선 당신이 운반하지 않는 한 그는 적의 매복에서 탈출하기 위해 덜 민첩하기 때문에 가장 멀리 있습니다. 탈출 버튼.

Blissey를 입으면 좋을 것입니다. 차선 가까이에 있는 베이스, 그런 다음 팀원에게 스트리밍하여 지원하다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Blissey는 다른 팀원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의사소통도 Blissey로 플레이하는 데 중요합니다.

마샹

포커스 밴드 포켓몬 단합과 마챔프
Machamp와 그 평가

홀드 아이템 포커스 밴드 이 Pokemon Unite는 팔이 네 개인 레슬러에게 주어지면 적합합니다. Machamp는 다음과 같은 상태 효과에 맞으면 더 강해집니다. 기절하다, 느리게 또는 .

인성 때문에 지원해야합니다. 기술 에 수동 포커스 밴드 항목 그래서 Machamp는 공격적으로 뿐만 아니라 수비적으로도 강합니다.

차이점은 여기서 "생존"이란 기다릴 필요 없이 다양한 상태 효과에 맞서 살아남는다는 것입니다. 지원하다 ~을 위한 치유하다, 보너스가 있기 때문에 치유 ~에서 포커스 밴드 항목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당신이 알아야 할 One Hit Machamp Pokemon Unite Build!

에 대한 논의입니다 포커스 밴드 경기장에서 특별한 일러스트와 전술을 제공하여 디테일하게 구현한 포켓몬 유나이트. 당신의 포켓몬이 되도록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포커스 밴드 모든 성냥 예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