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2022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진 5가지 무기

클래시 스쿼드 FF

출력 데미지가 가장 높은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FF 2022 현재 메타에 강하면 K/D 비율과 승률을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Free Fire에는 산탄총, SMG, 저격용 소총에 이르는 다양한 범주의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한편, 무기의 성능은 사거리와 반동과 같은 여러 측면에 의해 결정됩니다. 플레이어는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즉시 죽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목록에서는 Vicigers 친구에게 FF 2022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진 5개의 무기를 보여줍니다.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진 무기 목록

AWM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
AWM

FF 2022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 중 하나는 AWM입니다. AWM은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스나이퍼 라이플입니다. 이 저격수는 매우 희귀하며 에어드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사전 설치된 8배율 조준경보다 뛰어난 손상, 사거리 및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이 무기를 손에 들고 멀리서 사람을 쏠 수 있는 능력으로 매우 치명적일 것입니다.

게임 커뮤니티에서 사랑받는 클래식 저격소총은 매우 좋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 저격수는 장거리 조우에 탁월하며 적이 당신의 샷을 연결하는 데 성공하면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로자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
그로자

Groza는 또한 Free Fire의 공중 투하 무기이며 여러 패치에서 많은 버프를 받았습니다. AR로서 Groza는 모든 상황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전투에서 SMG와 경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피해를 주면서 장거리 전투를 위한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Groza는 지금까지 여전히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입니다. 근거리에서 사용하면 분대를 학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P40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
MP40

MP40은 여전히 최고의 SMG 중 하나이며 출시 이후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사용하기 쉽고 근접 전투에서 효과적입니다. 이 무기는 산탄총만큼 사거리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산탄총에 대응할 수 있는 충분한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P40은 중장거리 전투에서 정확도와 손상 면에서 모두 약하므로 다른 무기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아킴보 벡터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
벡터

Akimbo Vector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근접전에서 MP40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너무 OP여서 몇 번 너프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매우 강력한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입니다.

그러나 Akimbo Vector의 약점도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를 위해 다른 무기를 가질 수 없습니다. 벡터를 1개만 사용한다면 이 무기는 거의 모든 다른 무기에 비해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Vector 자신은 Free Fire에서 일시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지난 2021년 2월 업데이트에서 Vector는 Garena에 의해 통계적 감소의 형태로 너프를 받았지만 이 감소는 여전히 부족한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Free Fire에서 Chrono가 Xayne보다 나은 이유입니다.

M1887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 무기
M1887

M1887은 다른 어떤 무기보다 빠르게 적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업데이트 후에도 산탄총의 왕이라는 칭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산탄총은 단 2발로 적을 제압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다른 산탄총보다 사거리가 더 넓습니다.

베테랑 플레이어의 손에서 이 무기는 매우 위험합니다. 그러나 막 시작하는 경우 탄창당 총알이 2발뿐이므로 모든 위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사용하면 이 무기는 강력한 일격을 가해 사용자가 상대를 순식간에 제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는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첨부 파일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일부 게이머는 이를 단점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범주의 무기에 비해 최소한의 사거리를 가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ena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5가지 유틸리티 아이템

발사 속도나 사거리 등 무기의 성능에는 일부 측면이 있지만, 플레이어들 사이에는 FF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진 무기를 사용하면 상대를 빠르게 전멸시킬 수 있다는 일반적인 인식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