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WS 마일스톤 FF MAX: 감정 표현, Gloo Walls 및 무료 캐릭터 청구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Garena는 FFWS Milestone FF MAX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무료 감정 표현, 글루 월,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인 프리파이어 권위 있는 2022년 센토사 월드 시리즈가 막바지에 이르렀고 이제 모든 시선은 결승전에 쏠려 있습니다. $2 백만 상금 풀의 가장 큰 몫을 놓고 서로 싸우는 전 세계 팀이 등장합니다.

개발자는 이전 글로벌 토너먼트와 유사한 FFWS Milestone FF MAX에 대한 실시간 시청 이정표를 설정했습니다. 이 경품은 팬들이 그들이 응원하는 팀을 시청하고 지원하도록 하는 추가 인센티브 역할을 할 것입니다.

FFWS 마일스톤 FF MAX 상품

FFWS 이정표 FF MAX
FFWS

FFWS Sentosa 2022 그랜드 파이널은 2022년 5월 2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게이머는 캐릭터, 감정 표현, 심지어 글루 월 스킨을 포함하여 보기 이정표를 달성하여 다양한 매력적인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라이브 시청자 200,000명을 달성하면 캐릭터 선택 상자(캐릭터 1명 무료)와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400,000명의 라이브 시청자에게 다가가 The FFWS Dance 이모티콘과 3x Weapon Royale Voucher를 받으세요.

다음 중 하나에 대해 700,000명의 실시간 시청자에 도달하십시오.

  • 글루 월 - 스페이스 카드와 오러스 드래곤(1 매치) 
  • 글루월 - 스틸드래곤과 룸카드 (1매치) 
  • Gloo wall – 맹렬한 잉크와 룸 카드(1 매치)

개발자가 아이템 교환 코드를 제공한 이전의 여러 토너먼트와 달리 이번에는 아이템을 직접 제공합니다. 게이머는 배틀로얄 타이틀의 이벤트 부분을 통해 보상을 수집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특정 이정표에 도달한 경우 아래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플레이어는 Free Fire MAX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캘린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벤트를 열어야 합니다.
  3. FF World Series 2022 탭에 액세스하고 FFWS Milestone FF MAX 이벤트를 탐색하여 적절한 'Watch & Win' 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클레임 버튼을 클릭하여 특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루 월 스킨의 경우 게이머는 선택을 확인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시청 보상은 큰 이벤트가 끝난 다음 날인 2022년 5월 22일에만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인도네시아 서버의 플레이어는 특정 이정표에 도달하면 이를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Emote Wiggle Walk 및 스킨 펫 FFWS 비니

FFWS 이정표 FF MAX
비니

에서 이벤트가 자주 발생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그들은 공짜를 얻는 목표에서 많은 플레이어를 도왔습니다. FFWS가 시작되면서 이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가 지난 며칠 동안 게임에 쏟아져 나왔습니다.

개발자가 최근에 참여한 이벤트 중 하나는 Watch to Win입니다. 할당된 작업/미션을 완료한 후 독점적인 인센티브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합니다.

이 특별 이벤트는 Free Fire MAX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Booyah Garena에서 실행됩니다. 사용자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모든 Watch to Win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는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번에 개발자는 이벤트를 완료하기 위해 요구 사항을 60분으로 설정했습니다. FFWS 마일스톤 FF MAX. 나중에 다음과 같은 형태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 Wiggle Walk 이모트 
  • 애완동물 스킨: FFWS 비니 
  • GW2018 티셔츠

사용자는 이러한 상금이 보장되지 않으며 전체 상금 풀에서 무작위로 하나의 항목이 추첨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음은 Watch to Win 이벤트를 완료하는 단계입니다.

  1. 사용자는 먼저 기기에 Booyah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Free Fire MAX 계정을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해야 합니다.
  2. 또한 플레이어는 플랫폼에서 60분 동안 모든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앱 내 '기간 한정 미션' 섹션을 통해 보상 중 하나를 요청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을 얻지 못하더라도 개발자가 최소한 게임 내 무료 선물을 제공하므로 실망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사격 게임에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Watch to Win 이벤트를 통해 FFWS 비니 펫 스킨을 받지 못한 경우 진행 중인 Lone Wolf Mode Opens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의 이벤트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5경기 플레이: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1개 받기
  • 매치 10회 플레이: 무기 로얄 바우처 1개 받기
  • 15경기 플레이: 펫 스킨 받기 – FFWS 비니

또한, 등급이 매겨진 외로운 늑대 경기를 15회 플레이한 후에는 애완 동물 스킨인 FFWS 비니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벤트를 통해 Free Fire MAX에서 다양한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았습니다. 개발자는 새로운 것을 자주 출시하여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도록 하여 커뮤니티를 재미있게 유지합니다.

Lone Wolf Ranked의 최근 재도입에 이어 FFWS Milestone FF MAX라는 제목의 이벤트가 배틀 로얄 타이틀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2개의 다른 상품과 함께 독점 FFWS 테마 비니 애완 동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IM을 높일 수 있는 저격수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나중에 스킨펫 닥터. 비니는 게임의 '펫' 섹션을 방문하여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각 Luck Royale에서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