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조합, 더 많은 킬!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게임에서 더 많은 킬을 얻으십시오 프리파이어 문자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초보자들이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5가지 FF 캐릭터 조합 목록이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의 캐릭터는 각각 다른 경험을 제공하지만, 이들을 결합하여 조합을 만드는 기능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이것은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3개의 스킬 슬롯으로 가능하며, 골드나 다이아몬드를 소비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또한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더 많은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Booyah와 kill을 얻기 위해 Free Fire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생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HP를 제공하거나 상대를 쉽게 물리 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캐릭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보자가 더 많은 킬과 Booyah를 얻을 수 있는 FF 캐릭터 조합 목록이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목록

알록 + 시로우 + 다샤 + 알바로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DJ 알록

Alok + Shirou + Dasha + Alvaro는 초보자를 위한 최초의 FF 캐릭터 조합입니다. Drop the Beat는 초당 5 HP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피해는 적이 사용자를 공격할 때 6초 동안 공격자를 태그합니다. 적에게 첫 발을 들이면 추가로 50%의 방어구 관통력을 갖게 됩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25초입니다. Dasha는 낙상으로 받는 피해를 30%, 낙상으로 인한 회복 시간을 60% 줄입니다. 또한 최대 반동 및 반동률을 6% 낮춥니다.

Art of Demolition은 폭발성 무기 손상을 10% 증가시킵니다. Alvaro의 능력은 또한 폭발성 무기의 피해 범위를 7% 증가시킵니다.

Alok은 제공하는 추가 이동 속도와 결합된 치유 특전으로 인해 Free Fire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되었으며, 그를 보다 다재다능한 옵션 중 하나로 만듭니다.

반동 감소로 인해 Dasha는 초보자와 숙련된 게이머 모두에게 필수품입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면 낙상 부상 및 회복 시간이 감소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Shirou와 사용자가 태그가 지정된 적의 추가 갑옷을 관통하면 적에게 태그가 지정되어 신속하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반면 알바로는 폭발성 무기의 데미지와 범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어떤 조합의 캐릭터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 + 미구엘 + 루케타 + 자이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미겔

K + Miguel + Luqueta + Jai도 초보자를 위한 FF 캐릭터 조합입니다. K는 최대 EP를 50포인트 증가시키며 심리학과 주짓수의 두 가지 모드도 있습니다.

첫 번째 버전에서 사용자는 2.2초마다 3EP를 회복하여 최대 150EP까지 회복하며 주짓수는 EP 전환율을 500% 증가시킵니다. Crazy Slayer Miguel은 죽일 때마다 30EP를 제공하므로 K 캐릭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Luqueta의 Free Fire 능력에서 각 킬은 최대 체력을 10점씩 최대 50점까지 증가시킵니다. Raging Reload Jai는 사용자가 적을 떨어뜨린 후 자동으로 무기 탄창을 용량의 30%만큼 재장전합니다. 총기가 AR, SG, SMG 또는 권총 범주에 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K는 EP에서 HP로의 전환율이 증가하여 필요할 때 일정한 HP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버프 후 Free Fire에서 고려해야 할 힘입니다.

한편 Miguel은 게이머가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공격적으로 주도권을 줄 때마다 추가 EP를 얻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Luqueta는 몇 명의 상대를 물리친 후 최대 HP를 250으로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EP가 증가하면 플레이어는 경기 내내 유리합니다. Jai는 무기 탄창을 다시 채워서 많은 적을 상대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디미트리 + 로라 + 마로 + 라파엘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디미트리

위의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외에도, 디미트리 + 로라 + 마로 + 라파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힐링 하트비트가 활성화되면 힐링존이 생성됩니다.

그 안에 들어갈 때마다 사용자와 동맹국은 초당 3개의 체력 포인트를 얻고 떨어뜨리면 복구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디미트리의 능력은 사용 후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Laura의 Sharp Shooter는 관련된 게이머의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기본 수준에서 증가율은 10%입니다. 마로의 팔콘 퍼버를 사용하면 데미지가 5% 범위 증가한다. 표시된 적에게 주는 피해도 1% 증가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과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할 때 라파엘의 능력은 음소거 된 총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사격은 쓰러진 후 출혈 속도가 40% 빨라집니다.

Dimitri는 Alok과 유사하지만 이 영역에 떨어질 때 치유 속도와 자기 부활 옵션이 더 낮습니다. 이것은 근처에 적이 없는 장거리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Laura는 저격수를 사용하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유용합니다. 진입할 때 정확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Maro는 피해량도 증가합니다. 동시에 Rafael은 특정 종류의 무기로 목소리를 숨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기절한 적들은 더 빨리 피를 흘릴 것입니다.

스카일러 + 모코 + 디비 + 레온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스카일러

스카일러 + Moco + D-Bee + Leon도 초보자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FF 캐릭터 조합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Riptide Rhythm이 음파를 방출하여 50m 내에 있는 Gloo Walls 5개를 손상시킵니다. 쿨타임은 60초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사용하는 각 Gloo Wall은 4점부터 시작하여 건강이 회복됩니다. 상대를 때리면 Moco의 Hacking Eye 능력이 발동되어 2초 동안 태그가 지정됩니다. 팀원은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도 받습니다.

Free Fire에서 게이머가 이동하면서 사격하면 D-Bee의 Bullet Beats로 인해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정확도가 20%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경기 중 어느 시점에서든 전투에서 살아남으면 레온이 장착된 체력 5점을 받게 됩니다.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숫자가 더 늘어납니다.

Skyler는 Free Fire의 사냥꾼을 위한 훌륭한 캐릭터 선택입니다. Riptide Rhythm으로 적 엄폐물을 파괴하여 취약한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Moco는 상대방을 맞자마자 표시합니다. 이 정보는 서두를 때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Gloo Wall FF에 대한 5가지 사실

오공 + 하야토 + 켈리 + 조타

초보자를 위한 FF 문자 조합
오공

마지막은 초보자를 위한 FF 캐릭터 조합으로 오공 + 하야토 + 켈리 + 조타 입니다. Wukong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20%의 속도 감소를 경험하면서 덤불로 변할 수 있습니다.

변환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자가 상대방을 공격하면 종료됩니다. 완료되면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적을 물리치면 재설정됩니다.

연속 공격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상대를 타격하여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쓰러뜨리면 전체 HP의 10%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에디션 푸시 랭크를 위한 DJ Alok Free Fire의 조합

이 조합은 Free Fire의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ukong은 변신 능력에 널리 사용되는 반면 게이머는 상대를 죽인 후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다수의 적과의 근접 전투에서 더욱 중요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