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AX End Zone에서 시청하세요. Don't Die Silly!

FF Max 교환 코드

영역 밖에서 어리석게 죽게 두지 마십시오. 엔드 존에 있을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FF 맥스. 다음은 리뷰입니다.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 매치의 초기 단계에서 생존하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지만 결국 장애물에 부딪히게 됩니다. 이곳은 지구력의 궁극적인 시험이 보여지는 곳입니다.

그러나 FF Max 엔드 존에 도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일단 그곳에서 생존하려면 힘든 싸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 중에 몇 가지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기회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이러한 팁을 적용하여 FF MAX 엔드 존에서 생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팁은 무엇입니까? 이 글을 끝까지 시청하세요.

FF 최대 최종 영역 트릭

오른쪽 덮개 숨기기 및 사용

파이널 존 FF MAX
고산

좋은 엄폐물 안이나 뒤에 숨는 것은 FF Max 엔드존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직접적인 전투에 참여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교활하게 상대를 쏠 수 있습니다.

자연적인 덮개나 은신처가 없으면 여러 개의 글로 벽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기울이면 좋은 효과를 발휘하고 사용자에게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경기 중에 안전 구역이 줄어들면서 사용자는 종종 끝 구역의 가장자리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시 뒤로 이동하면 안전 지대를 벗어나고 지대 피해를 받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상대방과 연루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들이 우위를 점하게 되면 사용자는 천천히 안전지대 밖으로 밀려나게 됩니다. 그러면 끝까지 살아남을 확률이 급격히 낮아집니다.

유틸리티 사용

파이널 존 FF MAX
수류탄

글루 벽 및 수류탄과 같은 유틸리티 도구는 FF Max 엔드 존 전투 중 공격 및 방어 상황 모두에서 플레이어를 크게 도울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은 엄폐물을 만들고, 유리한 지점에 도달하고, 전투에서 상대를 차단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은 적의 대형을 방해하고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세열 수류탄 외에도 플레이어는 섬광탄을 사용하여 적을 혼란스럽게 하고 유인 수류탄을 사용하여 다른 곳에서 주의를 끌 수도 있습니다.

엔드 존에서 회전할 때 사용자는 연막을 사용하고 빠르게 처치해야 합니다.

일시적인 글루 벽 작업에 가장 적합하므로 연기가 유리합니다. 이는 사용자를 숨기고 적의 시야를 방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프로세스가 더 안전해집니다.

전체 HP를 유지

파이널 존 FF MAX
FF

FF Max 엔드존 전투는 매우 흥미롭고 논스톱입니다.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죽는 것을 방지하려면 HP 바를 가득 채우고 유지해야 합니다. 이는 의료 키트, 흡입기, 애완동물 기술 및 능력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존 가능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플레이어는 버섯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소비하면 EP 포인트가 보충됩니다. 이 포인트는 사용자에게 HP의 보조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피해를 입으면 EP 포인트가 HP로 전환됩니다.

적의 위치와 움직임을 파악하세요

파이널 존 FF MAX
프리파이어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FF MAX 엔드존. 적의 위치를 알면 플레이어는 적을 피하거나 매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위치를 아는 것 외에도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전방을 정찰하고 적의 경로에 킬 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몇 발의 잘 배치된 샷을 사용하면 점수를 매기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영역이 축소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더 작은 플레이 영역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로 인해 해당 지역 전체에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침묵을 지키고 있는 사람들은 눈에 띄지 않기 위해 야영을 하거나 숨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략에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이 캠핑카를 포위했다면 탈출이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를 방지하려면 사용자는 적이 공격하기 전에 항상 회전하거나 탈출 경로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화재 안전 구역에 쉽게 도달하기 위한 팁

충분한 전리품 확보

파이널 존 FF MAX
적 위치

충분한 양의 전리품이 없으면 FF Max의 엔드 존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심각한 문제에 빠질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생존하려면 항상 충분한 유틸리티 아이템, 의료 키트, 탄약이 포함된 좋은 지원 전리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부터 약탈을 해야 합니다. 이는 생존에 있어서 중요한 결정 요인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경기 내내 보급품을 아껴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급품을 절약하고 약탈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FF Max 엔드 존은 스트레스가 매우 많습니다. 적들은 어디에나 있고, 플레이할 수 있는 영역은 더 작고, 보급품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각 만남에서 살아남는 것은 기술과 행운의 문제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26 FF MAX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는 팁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은 있습니다.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과 기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실제로 Booya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실수를 피함으로써 FF Max 엔드 존에서 살아남는 것은 쉽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