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0일 FF 교환 코드 모음, 푸짐한 상품!

FF 코드 사용

많은 플레이어가 항상 의존합니다. ff 코드 사용 게임에서 무료 상품이나 스킨을 얻으려면. 2022년 12월 30일, Garena는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코드를 다시 공유했습니다.

가레나 크리에이터, 공식 소셜 미디어 핸들, e스포츠 토너먼트 또는 특별 이벤트의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이러한 코드를 배포합니다. 이 코드는 사용하기 쉽고 Gift Redemption Site를 통해 빠르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선물은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다양한 주제를 따르고 고유한 특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게임 스토어 또는 FF 이벤트 특히 둘 다 플레이어가 이를 얻기 위해 일정량의 다이아몬드를 투자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교환 코드가 있는 선물처럼 말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30일 FF 사용 코드 목록

FF 교환 코드
FF 코드 사용.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들은 매주 또는 매달 주어지는 코드를 기다리고 있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이 코드를 빨리 요청해야 합니다.

  • ALZE BOGE 2P9J7
  • FFDB GQWQ NHJX
  • HG7X PLQT AZW5
  • FFIM MOF1 G67F
  • HBUZ SQRL 2V6G
  • KPHU 7KHD RLKW
  • FF11 DBGQ WPNH JX
  • FF11 K3SE JHFU

위에서 언급한 코드는 만료 또는 서버 제한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FF 교환 방법 코드 교환. 출처: VCGamers.

사용할 수 있는 단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ff 보상 교환 사이트를 통한 Garena의 교환 코드:

  1. 장치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배틀 로얄 보상 교환 사이트(https://reward.ff.garena.com/en)에 액세스하십시오.
  2.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게임 내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통해 로그인해야 합니다. Facebook, Google, VK, Twitter, Apple의 ID 및 Huawei의 ID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는 6개의 플랫폼입니다.
  3. 이제 Vicigers는 텍스트 상자에 교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실수 없이 꼼꼼히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성공하면 게임 편지 섹션으로 이동하여 다른 상금을 청구하십시오. 상품은 일반적으로 즉시 배송되지만 도착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서버 제한으로 인해 코드가 유효하지 않거나 만료된 경우 경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유일한 옵션은 새 코드가 릴리스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최신 공식 FF 코드를 얻는 방법 

Vicigers가 특정 월 또는 주에 마지막 무료 코드를 스스로 알고 싶어하는 경우. 따라서 아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 중에서 직접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Garena 공식 SNS에서 

오늘의 가레나 이벤트
가레나 프리파이어. 출처: VCGamers.

가장 중요한 방법은 Garena의 소셜 미디어를 계속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기타 계정에서 시작하여 Garena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개발자는 종종 상환 코드를 제공하고 때로는 시간이 불확실합니다. 분명한 것은 무료 샷과 관련된 특정 시간이 있을 때 이 교환 코드가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숨겨진 사용 코드가 있을 수 있으므로 Garena의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매일 확인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누구나 따를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최신 FF 교환 코드 컬렉션

VCGamers의 정보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VCGamers 신청. 출처: VCGamers.

VCGamers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코드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코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많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VCGamers 뉴스로, 최신 무료 사용 코드를 포함한 최신 정보를 항상 업데이트합니다. Garena 공식 웹사이트에서 상환 코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고 당신도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일 것입니다. 게임 내 경품 당첨을 위한 특별한 코드를 찾고 있을 때 프리파이어 코드가 공식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Garena 플랫폼에서 코드를 직접 찾는 것입니다. 무시하지 마십시오. 즉, 매일 계속해서 소셜 미디어를 열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상품으로 영구 FF 사용 코드 5개

저렴한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 탑업의 경우,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