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를 향한 Evos Reborn의 여정

에보스 환생

에보스 환생 PUBG는 2022년을 멋지게 시작했습니다. 분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vos에서 이것은 국가급 토너먼트에서만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Evos는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PUBG 팀으로서 왕좌를 차지하기를 원합니다. 확실히 Evos와 BTR 간의 경쟁은 인도네시아의 PUBG 팬들에게 가장 기다려지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Evos Reborn PUBG는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 예선 결과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Sinyo가 지휘하는 팀이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에 맞설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PMPL 시즌 5 예선에서 한 번 WWCD(Winner Winner Chicken Dinner)를 받은 적은 없지만.

지난 주(2022년 1월 30일) 간략한 검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 예선 결과에 대한 간략한 검토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알아야 할 5가지 PUBG 역할

PUBG Evos Reborn 로스터

에보스 환생

Evos Reborn의 명단은 항상 흥미로운 게임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것은 항상 좋아 보입니다. 분명히 이것에 대한 Evos PUBG Mobile 사업부의 팬인 여러분은 종종 심장을 빠르게 뛰게 할 것입니다. 명단의 게임 때문입니다. 다음은 Evos Reborn의 명단입니다.

마이크로보이(IGL/지원/러셔)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Nizar Lugiato Pratama는 Evos Reborn 프렌즈의 기둥입니다. 개별 기술, 높은 역학 및 명확한 외침. 세계 최고의 서포트 중 하나를 만듭니다. 다양한 지원을 통해 팀을 더 잘 지휘할 수 있습니다.

라이저그 (러셔/플랭커)

Dranix에서 경력을 시작한 Lyzerg는 인도네시아의 PUBG Mobile Scene에서 주목해야 할 러셔 중 한 명임을 증명했습니다. 반사 신경이 정확하고 빠르기 때문에 상대가 두려워하는 선수입니다.

레드페이스(스카우터/러셔/스니퍼)

Team Bigetron의 프론트맨도 Red Rocket 팀의 Redface로 경력을 시작한 후 Team 2 Bigetron에 Evos에 직접 합류했습니다. Redface는 한때 PMPL Indonesia 시즌 2의 터미네이터였습니다. 정찰을 잘하는 것 외에도 Redface는 저격수를 잘 사용합니다.

KF(러셔)

라이젠에 필적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 중 한 명. 확실히 이것은 KF를 부담스럽게 만듭니다. 하지만 현재 PPL 시즌5 예선 최다 킬로 이를 증명했다.

또한 읽기: 바바리안을 원하십니까? 이 최고의 PUBG 무기 콤보를 사용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리더보드

에보스 환생

Evos reborn pubg가 192점으로 1위를 차지했고, BMW88이 3x 치킨으로 170점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3위는 152점의 Onic Esports와 136점의 Supply Bang입니다. 상위 4개 팀은 시즌 5에서 PMPL 인도네시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멘고하는 방법PUBG 치터 플레이어처럼 쉽게 스프레이를 제어하세요!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 예선의 마지막 순간

에보스 환생

BMW88에게 가장 역사적인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 마지막 순간은 존에서 지고 2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최적의 일관성 있게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 1위는 21팀이 차지했다. 이 결과는 확실히 모든 팀이 외곽에서 더 용감하게 슛을 던질 수 있는 벤치마크가 될 수 있다.

Evos Reborn PUBG는 7위에 올랐지만 이러한 결과는 여전히 리더보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Lyzerg는 유일한 Evos Reborn PUBG 플레이어입니다. 이 때문에 그는 추가 포인트 금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에스PUBG Mobile Spiderman 1.8 업데이트 후 최고의 무기

MVP

마이크로보이 에보스 환생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 예선의 MVP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단, 객관적인 경기로 볼 때. Microboy는 KDA와 초당 데미지 측면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이로 인해 이전 세계 챔피언은 PMPL 시즌 5 인도네시아에서 권위 있는 경쟁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흥분했습니다.

또한 읽기: 에란겔에서 PUBG 모바일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

결론

결론을 내릴 수 있는 것은 현재 Evos Reborn PUBG Mobile이 다시 궤도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그것은 PMPL 시즌 5를 더 다채롭게 만들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