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아이콘이 El Classico 프레지던트 컵에서 RRQ 세나를 꺾었습니다!

EVOS 아이콘 vs RRQ 세나

프레지던츠컵 공개 예선 모바일 레전드 완료되었습니다. EVOS Icon과 RRQ Sena의 결승전은 꽤 긴박하게 끝났습니다. 이 두 팀은 이미 2022 프레지던트 컵 메인 이벤트에 출전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RRQ Sena가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EVOS Icon은 즉시 두 번의 승리로 패배를 갚았고 결국 공개 예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2022 프레지던트 컵.

놓치신 분들을 위해 EVOS Icon과 RRQ Sena, match el classico의 공개 예선 결승전 요약본입니다.

또한 읽기: EVOS Legends, 2022 MLBB 프레지던트 컵 비공개 예선 우승

EL Classico EVOS Icon vs RRQ Sena 최종 오픈 Qual

게임 1

EVOS 아이콘 대 RRQ 세나 게임 1
프레지던츠컵 결승전 오픈퀄 1차전 결과.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프레지던트컵 오픈 예선 그랜드 파이널 1차전이 EVOS 아이콘 초반의 이점으로 열렸다. 그러나 RRQ Senoa는 여전히 픽오프를 통해 EVOS의 다양한 압력을 견딜 수 있었습니다.

15분에 이어 RRQ 세나의 수비는 여전히 강하다. 그들은 4대 5로 EVOS 아이콘을 추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VOS Icon은 Justinnn과 Pendragon의 매끄러운 결투로 반격할 수 있었습니다.

EVOS Icon은 여전히 19분에 첫 번째 게임을 종료하지 못했습니다.Lord 영역에서 한타가 있었고 Aether Pranata는 Retribution으로 Lord를 훔치는 데 탁월했습니다.

21분에 Clover가 오고 있었고 EVOS Icon은 Bajan의 Grock이 뽑혔음에도 불구하고 RRQ의 압력을 여전히 견딜 수 있었습니다. RRQ Sena는 Pranata와 Aether가 뽑혀서 기지로 돌아 가야했습니다.

게다가 RRQ Sena는 픽오프를 한 후에도 여전히 게임을 종료할 수 없었습니다. 미니언이 없고 펜드래곤, 클로버, 바잔이 부활했기 때문에 첫 번째 게임을 종료할 수 없었습니다.

부활했음에도 불구하고 RRQ 세나는 포기하지 않고 곧바로 다시 공격했다. 그 결과 그들은 EVOS 아이콘을 물리칠 수 있었고 컴백은 현실입니다.

언제 어디서 참여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Justinnn의 Esmeralda 무브먼트. 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도 팔로우하고 팔로우합니다. 그런 다음 Justinnn은 첫 번째 게임의 MVP가 될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또한 읽기: 컴백은 리얼, RRQ 호시, 아우라파이어 꺾고!

게임 2

EVOS 아이콘 vs RRQ 세나 게임 2
프레지던츠컵 오픈퀄 결승전 2차전 결과.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이 두 번째 게임에서 EVOS Icon은 복수를 원합니다. 그들은 초기 게임을 지배할 수 있도록 퍼스트 블러드를 가져갔습니다.

EVOS Icon은 이 이점을 계속 사용하여 RRQ Sena와의 팀 전투를 강요했습니다. 8분에 RRQ Sena 선수 4명이 부활을 기다려야 했고 EVOS Icon이 우위를 점했습니다.

EVOS의 경우 이미 14점, RRQ의 경우 4점이 더 우수합니다. 12분에 RRQ Sena는 거의 전멸할 뻔했습니다.

경기 종료 15분, EVOS Icon은 세 번째 Lord 지역으로 향했고 RRQ Sena는 두려워하지 않고 Lord와 경쟁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저하지 않았고 EVOS Icon은 세 번째 영주를 얻었습니다.

세 번째 영주와 함께 에보스 아이콘은 18분 만에 기지 소탕과 파괴에 성공했고, 이 승리로 이번 bo3 시리즈는 세 번째 게임이 됐다.

또한 읽기: AURA Fire가 절대적으로 이겼고, Bigetron Alpha는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게임 3: EVOS 아이콘 vs RRQ 세나 매치 결정

오픈 퀄 마지막 경기 결과
Qual 마지막 경기 결과를 공개합니다.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5분, 게임은 여전히 매우 균등하고 골드 차이는 여전히 1k 미만입니다. 이 엘 클래식 게임에서 플레이어 간에 6분간 킬을 교환합니다.

EVOS 아이콘은 영주와 대결함으로써 순자산 가치를 얻습니다. 11분 EVOS 아이콘은 압박을 시도하지만 포탑을 얻고 초기화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RRQ 세나의 리셋은 좋게 끝나지 않았다. EVOS 아이콘이 약간 당겨지고 RRQ Sena가 푹 빠졌습니다. 그들은 한타를 치렀고 EVOS Icon은 4명의 RRQ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네 명의 RRQ 플레이어를 제거한 후 즉시 억제 타워를 점령하고 기지로 곧장 향했습니다. EVOS Icon이 마침내 President Cup Mobile Legends 2022의 공개 예선에서 우승했습니다.

President's Cup 공개 예선에서 우승한 EVOS Icon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2위를 차지했지만 여전히 메인 이벤트에 진출한 RRQ Sena에게도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