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자유 사격 구역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일반적인 실수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마지막 구역 프리파이어 배틀로얄 경기는 매우 긴장됩니다. 적들은 어디에나 있고, 플레이 가능한 영역은 더 작고, 보급품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각 만남에서 살아남는 것은 기술과 운이 결합된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이 있습니다.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과 기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실제로 Booya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실수를 피하면 마지막 Free Fire 구역에서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지막 Free Fire 구역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아직도 하고 있다면 이것을 피하십시오!

마지막 자유 사격 구역에서 이 치명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Free Fire Zone의 가장자리에 있는 동안 상대 사격

자유 사격 구역

BR 경기 중에 Free Fire 영역이 축소됨에 따라 사용자는 종종 Free Fire 영역의 가장자리에 있는 자신을 찾습니다. 다시 뒤로 이동하면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 영역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상대방과 연루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당신이 우위에 있으면 천천히 안전 지대 밖으로 밀려납니다. 이것은 끝까지 살아남을 확률을 크게 낮춥니다.

연기나 덮개를 사용하지 않고 회전

자유 사격 구역

Free Fire 영역에서 회전할 때 연기 또는 빛나는 벽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스나이퍼 플레이어가 쉽게 헤드샷을 찍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글루 월이 작업에 가장 적합하지만 연기가 유리합니다. 이것은 사용자를 숨기고 적의 시야를 방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전체 프로세스를 더 안전하게 만듭니다.

더욱이 이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Free Fire 구역이 축소됨에 따라 플레이어가 안전 구역 가장자리에서 공격을 받고 총에 맞아 좌초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굴리는 방법, 시기, 장소를 아는 것입니다.

계획 없이 숨기기

자유 사격 구역

Free Fire 구역이 축소되면 플레이어는 더 작은 플레이 영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Free Fire 구역 전체에서 전투가 발생합니다. 침묵하는 사람들, 플레이어는 종종 보이지 않도록 숨습니다.

전략에는 장점이 있는 반면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이 숨어있는 사람을 둘러싸면 탈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적이 공격하기 전에 항상 회전하거나 탈출 경로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급품이 충분하지 않음

자유 사격 구역

플레이어가 Free Fire에 도달한 이후 전리품을 얻는 것이 최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좋은 전리품이 없으면 초기 게임 단계가 낭비되고 게임 중반이 원래보다 더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충분한 보급품 없이 엔드존에 진입하는 것은 더욱 안 좋은 일입니다. 적절한 의료 키트, 탄약 또는 갑옷이 없으면 곧 쓰러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 Free Fire 캐릭터가 있어야 하는 주요 이유입니다.

숨겨진 상대를 공격하려고 시도

자유 사격 구역

Skyler의 Riptide Rhythm 능력이 있더라도 요새화 된 상대를 공격하는 것은 그리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수비 전략을 감안할 때 그들은 반격하여 승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ree Fire에서는 이와 같은 상대를 피해야 합니다. 또는 그들은 근처에 매복을 설정하고 Free Fire 영역이 줄어들 때 상대가 일반적인 방향으로 회전하기를 바랍니다.

때때로 Free Fire에서 상대를 쫓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생존을 위한 유일한 기회는 많은 행운과 미친 듯이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피할 수 있었던 상황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 랭크 시즌 25 프리파이어 모드의 베스트 캐릭터 5명

BR 매치의 마지막 자유 사격 구역은 더 작은 안전 구역, 높은 지면 이점을 가진 적, 또는 단순히 잘못된 위치 지정과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요인은 여전히 가변적이고 피할 수 없지만 다른 요인은 플레이어가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그것을 알고 나서 이러한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