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FC와 Efootball이 지루한 사람들을 위한 드림 리그 사커

드림 리그 사커

많은 사람들이 Android에서 스포츠 장르, 특히 축구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EA FC와 EFootball에 대해서만 듣게 됩니다. 하지만 EA FC나 EFootball보다 더 독특한 분위기와 게임플레이를 찾고 싶다면 드림 리그 사커(Dream League Soccer)라는 또 다른 장르의 안드로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A Sports FC: 게임 플레이 및 최고 평점 선수

드림 리그 사커에 대해 알아보세요

드림 리그 사커 드림 리그 사커. 출처: 플레이 스토어

드림 리그 사커(Dream League Soccer)는 iOS, Android, Windows 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퍼스트 터치 게임, Score! 등 다른 축구 게임을 통해 알려진 사실입니다. 히어로(Hero), 퍼스트 터치 사커 2015(First Touch Soccer 2015) 등.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팀인 드림FC의 감독이 되어 경기 중에 선수들을 조종할 수 있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게임 플레이는 EA FC의 커리어 모드와 유사하지만 계약, 클럽 간 클럽 이전 및 플레이어 행복 수준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무작위로 선택되는 특정 수의 코인으로 이적 시장에서 선수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코인은 매치 플레이, 업적 완료, 광고 시청 등을 통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전체 평점이 60~85 사이인 약 20명의 플레이어 목록에서 주장을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주장을 선택한 후 나머지 팀은 게임 데이터베이스에서 무작위로 플레이어로 채워지며,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디비전 3에서 뛰고 있다.

각 디비전(디비전 3, 2, 1 및 엘리트)에는 16개의 팀이 있으며 시즌마다 한 번씩 각 팀과 대결합니다. 시즌이 끝나면 상위 팀(디비전에 따라 순위가 다름)이 상위 디비전으로 승격됩니다. 시즌 중에는 64개 팀이 무작위로 대결해 단판 플레이오프 방식으로 대결하는 글로벌 챌린지컵(GC컵)도 있다.

엘리트 디비전에서 우승한 플레이어는 현재 국제 팀(브라질, 아르헨티나, 독일 등)과의 단판 플레이오프 경쟁인 인터내셔널 컵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번 대회(및 후속 대회)의 어떤 단계에서든 패배할 경우 플레이어에게 무작위 팀과 친선 경기를 치르고 싶은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엘리트 디비전의 새 시즌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인터내셔널컵에서 우승하면 올스타컵 출전 선수로 선발된다. 올스타 컵은 역사상 클래식 팀을 포함하는 또 다른 단일 다리 대회입니다. 여기에는 브라질 1970, Man U 1999, 올스타 60대/70대/80대, 스페인 리그 올스타 등과 같은 팀이 포함됩니다.

이 두 대회로도 부족하고 올스타컵까지 우승하게 된다면 퍼스트 터치 유나이티드와 마주하게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FC Mobile 24 최고의 라이트백(RB) 선수를 위한 추천

퍼스트 터치 유나이티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퍼스트 터치 유나이티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퍼스트 터치 유나이티드(First Touch United)에 대해 알아보세요. 출처: 드림리그사커

First Touch United는 First Touch Games가 만든 가상의 팀입니다. 선수들의 평가는 매우 높으며, 선발 11명의 선수 대부분이 90점 이상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플레이어의 이름은 First Touch Games 직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First Touch United를 이기면 플레이해야 합니다. 자신을 상대로. 팀(모든 업그레이드 포함), 포메이션, 이름, 유니폼(상대 유니폼)이 정확히 동일한 팀이 매치에 도전합니다.

배경은 당신의 플레이어를 유전적으로 복제하여 당신과 대결하기로 결정한 천재 관리자입니다. 이미 좋은 팀이 있다면 이번 경기는 훨씬 더 어렵습니다. 경기 결과는 구매한 선수가 아닌 선수의 실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승리하면 새로운 엘리트 디비전 시즌이 시작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C Mobile 24 버전의 최고의 골키퍼(GK)를 위한 5가지 추천

엘리트 디비전 알아보기

엘리트 디비전에서 우승한 플레이어는 현재 국제 팀(브라질, 아르헨티나, 독일 등)과의 단판 플레이오프 경쟁인 인터내셔널 컵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번 대회(및 후속 대회)의 어떤 단계에서든 패배할 경우 플레이어에게 무작위 팀과 친선 경기를 치르고 싶은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엘리트 디비전의 새 시즌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인터내셔널컵에서 우승하면 올스타컵 출전 선수로 선발된다. 올스타 컵은 역사상 클래식 팀을 포함하는 또 다른 단일 다리 대회입니다.

여기에는 브라질 1970, Man U 1999, 올스타 60대/70대/80대, 스페인 리그 올스타 등과 같은 팀이 포함됩니다! 이 두 대회가 부족해 올스타컵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면 두 번째로 퍼스트 터치 유나이티드와 맞붙게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펩 과르디올라의 FM 24 전술,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Dream League Soccer는 장르가 있는 게임, 특히 축구를 위한 최고의 대안으로, 우리가 감독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여러 모드에서 플레이어를 움직일 수 있는 게임플레이 메커니즘과 모드부터 시작합니다.

Android용 Dream League Soccer 게임에 대한 토론입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 기술 및 충전에 대한 기타 정보를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뉴스 예!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제 빠르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거래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