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Halberd뿐만 아니라 Durance의 아이템 목걸이는 적의 Lifesteal을 방어합니다!

아이템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안녕 Vicigers! 바다할버드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아이템 모르시는 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글쎄, 그 전에 우리는 MLBB가 계략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이 게임에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각 팀이 각자의 영웅과 경쟁하게 됩니다.

Game Mobile Legends: Bang Bang 자체는 MOBA 장르의 게임(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즉, 한 경기장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데 그 중 하나가 아이템인데, 지금까지 게임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과 그 기능을 모르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가 적지 않았습니다.

아이템 구매 시 선택은 게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템이 게임의 진행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무효화됩니다.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각 항목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사용하여 영웅의 데미지를 높이거나카운터 상대 영웅의 아이템.

Durance의 아이템 목걸이 개요

항목 NOD

듀란스의 목걸이 아이템 또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NOD 아이템이라고 부르는 아이템은 마법사나 암살자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영웅 역할을 좋아하고 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보통 같은 팀에 있는 동료들이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을 사라고 말할 것입니다.

어떤 영웅이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듀란스의 목걸이(NOD) 아이템은 높은 HP와 라이프스틸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는 영웅 Yu Zhong, Esmeralda, Khaleed, Roger, Uranus를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Esmeralda Overpower 3 영웅 카운터는 여기!

그 외에도 이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은 적에게 힐러가 있을 때 사용하면 좋고, 이 아이템은 적의 라이프스틸이나 스펠밤이 큰 경우에도 매우 좋습니다.

로저 mlbb

이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의 효과는 마법의 힘 60점 감면도 가능 쿨다운 최대 5%. 플러스 효과 마법의 흡혈 10%만큼 HP 콘텐츠를 자주 리콜할 필요가 없습니다.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은 적중한 적의 보호막을 제거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 방어선을 무너뜨린 상대라면 이기기 더 쉬울 것이다.

듀란스의 목걸이(NOD) 아이템도 상대의 HP 재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맞은 상대의 HP 재생을 단 3초 만에 최대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

모바일 레전드의 듀란스의 목걸이(NOD) 아이템의 연속 패시브 효과 역시 방어력을 잃은 적에게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3초면 상대를 처형하기에 충분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듀란스의 목걸이(NOD) 아이템의 효과가 즉시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상대는 특히 영웅의 경우 이를 매우 경계할 것입니다. 생활 도둑질, 즉, 자룡과 알카드 외에 에스메랄다처럼 내구도가 높은 영웅들에게도 위험하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먼저 영웅 스킬을 먼저 이해한 다음 기본 상태, 고유 효과 및 고유 패시브를 이해하고 기존 게임 조건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이 항목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이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의 가격은 2010 골드이며, 이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은 마법사나 암살자 영웅에게 정말 추천하는 아이템이지만, 많이 연습하다 보면 가끔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 NOD(Necklace of Durance) 아이템의 효과, 기능, 사용 방법 및 이 아이템에 적합한 영웅을 시작으로 유용성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계정으로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즉시 플레이하고,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생명을 훔치는 효과를 가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껴보세요.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곧 시도하십시오!

또한 읽기: Twilight Armor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중요한 상대는 느끼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