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5인, 마약 금지!

무료 스팀 게임

모든 영웅 도타 2 각각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2년 도타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은 5명뿐이다. 그들은 약이 없는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Dota 2에는 다양한 유형과 강점을 가진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Valve의 이 게임에 등장하는 영웅은 기본적으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Force 카테고리에는 Wraith King, Dragon Knight, Timbersaw 등과 같은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강력한 영웅은 장점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HP와 손상입니다.

그 외에도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은 매우 무겁고 죽이기 어렵습니다. 이들은 항상 방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고 공격 아이템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대부분은 종종 포스트 3 또는 코어로 사용됩니다.

이번에는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영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영웅들은 누구인가요?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목록

DOTA 2는 먼 길을 왔습니다. 출시 초기부터 지금까지 패치 7.19를 도입했습니다. 통계를 처음으로 추가한 것은 현재 재능 트리입니다.

많은 영웅들이 힘을 줄이고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은 여전히 강하고 일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카오스 나이츠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혼돈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은 사나워 보이는 기마 기사인 혼돈의 기사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꽤 많은 HP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Chaos Knight는 또한 상대방에게 매우 치명적인 기술과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1은 다른 영웅의 힘에 비해 긴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스킬 2 카오스 나이트는 상대 영웅을 끌어들여 한타를 할 때 도망가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카오스 나이트의 패시브 스킬도 내구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Hero Strength의 마지막 캐릭터는 갑자기 적을 죽일 수 있는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Battle Fury 또는 Manta Style과 같은 일련의 항목에 추가하면 그 힘이 상대를 체크메이트하지 않습니다.

카오스 나이트는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웅 에너지이기 때문에 환상도 강하다. 환상으로 인한 피해는 100%이지만 피해는 260%입니다.

그래서 조금 약하지만 완전한 데미지입니다. 카오스 나이트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Reality Rift를 가진 그의 적은 기절 상태에서 벗어나고 Knight of Chaos는 환상 속에서 Chaos Strike에서 적을 치명적으로 물리칩니다. 그는 특히 눈을 깜박이거나 사라지지 않으면 정말 죽은 것입니다.

브리스텔백

브리스텔백
브리스텔백

Bristleback은 그의 힘으로 알려진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 모든 것은 상대가 몸의 뒤나 옆구리를 때렸을 때 피해를 줄여주는 패시브 스킬 덕분이다. 210의 피해를 받을 때마다 Bristleback의 몸은 자동으로 AoE 피해를 입히는 움직임을 방출합니다.

그의 최후의 패시브는 그와 싸워야 하는 적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브리스텔백은 한 마리가 아니라 한 번에 세 명의 적과 싸울 수 있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Hero Strength는 Heart Of Tarrasque, Octarine Core, Crimson Guard 및 Pipe of Insight와 같은 많은 항목이 필요한 매우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적 팀의 설정만 파괴할 것입니다.

허스카

허스카
허스카

허스카 정말 운이 없습니다. 이전에는 게임 시작 시 그의 갑옷이 1 이상으로 더 좋았습니다. 지금은 0.4에 불과합니다. 갑옷은 영웅의 힘에 비해 매우 얇습니다. Huskar도 그것을 사용하고 Burning Spear 스킬은 그의 건강을 낮 춥니 다.

운 좋게도 그는 Inner Vitality가 그의 피를 채웠습니다. 허스카의 갑옷 약점. Huskar는 피, 갑옷 및 손상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피와 총입니다. Burning Spear와 Life Break 스킬이 Huskar의 피를 일부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Huskar는 캐리어 영웅이며 다양한 유형의 공격을 가진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허스카는 자신의 HP를 늦추는 스킬을 통해 주력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Burning Spear 및 Life Break와 같은 기술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면의 활력과 버서커의 피를 타고났고, HP의 손실은 그를 더욱 강화시켰다!

영혼 파괴자

영혼 파괴자
영혼 파괴자

이 영웅은 Charge of Darkness로 알려져 있으며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Spirit Breakers의 대상이 되거나 통과하는 적을 움직이고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과거에 Spirit Breakers는 캐리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영혼 파괴자 Charge of Darkness에 더 찬성합니다. Spirit Breaker의 정체성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에 좋은 영웅입니다. 그러나 그의 공격 속도는 다소 느렸다.

Spirit Breaker는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능력으로 알려진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를 통해 그는 스스로 걷는 목표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에 여러 상대를 차단하고 팀 전투 중에 혼돈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악의 구매를 기록한 Dota 2 로스터 5개

밤 스토커

밤 스토커
밤 스토커

이 "박쥐" 영웅은 햇빛을 두려워합니다. 밤에 Night Stalker는 매우 사납게 변할 수 있으며 그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는 The Night에서 Hunter의 스킬 레벨에 따라 크게 증가합니다.

이 영웅은 밤에 낮을 약 40초로 바꾸는 다크니스 스킬도 부여받았다. 이 시점에서 Night Stalker는 Void가 느려지고 Crippling Fear가 적을 침묵시키면서 공격으로 여러 적을 쫓고 죽이기 시작합니다.

Night Stalker는 시간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근접 영웅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영웅은 밤에 더 강하고 빨라질 수 있어 인상적인 갱커이자 사냥꾼이 됩니다. 그러나 아침은 약간 약하고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시리즈에서 Dota 2의 가장 강력한 영웅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영웅이었습니다. 기본 세부 사항은 특히 기능을 확장하는 장을 추가하는 경우 매우 유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 가장 많이 선택한 영웅 Dota 2 토너먼트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Dota 2 및 기타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에미

    ㅋㅋ 이거 헤럴드플레이어가 쓴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