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기념일을 앞두고 DLC가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

엘든 링 메인 바탕 화면

지난 2월 엘든링이 출시된 지 거의 1년이 되어갑니다. 처럼 계략 현재 여전히 최고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FromSoftware는 개발자 아직 그에 대한 많은 계획이 있습니다.

2023년 2월 25일 토요일에 1주년을 앞두고 많은 충성도 높은 팬들이 기다려온 DLC 발표와 동시에 소식이 퍼졌습니다.

과연 실현될까요? 아니면 그냥 공허한 꿈일까요? 팩트를 확인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Malenia 팁,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보스

Elden Ring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기

엘든 링 반다이 남코 & 프롬소프트웨어
엘든 링 반다이 남코 & 프롬 소프트웨어. 출처: VCGamers

최신 설치로 프랜차이즈 Soulsborne, Elden Ring은 확실히 최고의 걸작입니다. 개발자. 이 타이틀에서만 처음으로 형식을 사용했지만 진정한 오픈 월드, 그러나 그들이 다양한 곳에서 수집한 경험 라인업 이전에 최신 설치를 수행했습니다. 계략 그래서 자격이 있습니다.

당연히 이 타이틀은 많은 권위 있는 상(가장 기대되는 게임, 20202021; 올해의 게임, 2022) 뿐만 아니라 리뷰 가학적인 것으로 알려진 업계 평론가로부터 만점을 받았습니다.IGN.com, 10/10; 가디언즈, 별 5개; VG247, 별 5개; 게임스팟, 10/10).

위와 같은 반응으로 이 헤드라인은 매우 유망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징 오픈 월드 그것은 정말로 개발자 자유롭게 개발하기 위해 계략 앞으로 몇 년까지.

지금까지 총 플레이 시간 완료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는 주요 목표약 55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한편, 100%까지 완료하려면 그 숫자의 두 배(133시간) 이상이 필요합니다.

폭으로 과학적 학문 지금 존재하는 Lands Between은 단순히 확장판과 DLC를 불러오는 게 너무 불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엘든 링 가이드,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LC 및 기념일 정보

Elden Ring Colosseum DLC 무료 업데이트
Elden Ring Colosseum DLC 무료 업데이트. 출처: VCGamers

다가오는 DLC의 전망과 FromSoftware와 Bandai (al. 출판사) 내일 기념일에 정말 궁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할 것이다 라이브 2월 25일 토요일 22.00 WIB

엘든 링 1주년
엘든 링 1주년. 소스 VCGamers

하지만 이벤트 개최되는 행사는 커뮤니티의 내부 축하 행사일 뿐이기 때문에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여러 가지 흥미로운 이벤트가 계속 표시될 것입니다.

벤더 Red Bull Gaming과 협력하여 이 이벤트 자체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그들의 Gaming Sphere에서 개최됩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분들을 위한 공개 초대입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에 있는 우리 팬들은 공식 Twitch 채널을 실제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다이 남코유럽. 이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방송됩니다 라이브 거기!

DLC를 발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프롬소프트웨어와 반다이의 행보를 보면 내일 엘든링 기념일에 DLC 형태로 확장 계획이 발표될 가능성이 크다.

이것은 또한 다음과 같은 여러 출처에서 소문이났습니다. gamerant.com 그리고 IGN 이탈리아, 누가 말했다 업데이트 지금까지와는 다릅니다. 물론 이것은 플레이할 콘텐츠가 부족한 Soulsborne 하위 장르의 애호가들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는 것입니다.

해제하지 않음

내일 기념일과 관련하여 강조해야 할 것은 DLC가 '발표'될 가능성입니다. 이것은 '출시' 컨텍스트와 매우 다를 것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개발자 ...도 아니다 출판사 앞으로 이러한 설치 계획에 대해 침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 이것은 많은 연인들이 갈망하는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소울본. 희망, 이것은 모멘텀 출현이 될 수 있습니다 공식 성명 그들이 기다려온 것.

예상 유료 DLC

현재 존재하는 DLC가 유료 형식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유가 없기 때문에 업데이트 상당히 큰 크기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런 가능성을 본다면 추후 엘든링이 받게 될 가장 큰 확장팩이 될 것이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Ginx.tv 존재하는 것은 Badlands DLC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cbr.com DLC가 역할을 심화시킬 것이라고 예측한 사람 미켈라 안에 과학적 학문 엘든 반지.

또한 읽으십시오: 4개의 최강 스피릿 애쉬 엘든 반지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충전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신 소식 확인 계략 VCGamers 뉴스의 최신 소식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