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gie와 Angela는 종종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Diggie와 Angela는 종종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안녕, 친구 비시저스, 어제 MPL에서 EVOS Esport의 경기는 훌륭했고 EVOS Legends는 EVOS Legends가 4-2의 점수로 승리한 6경기 중 BTR Alpha를 성공적으로 물리친 후 마침내 공식적으로 두 번째 MPL 인도네시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MPL 시즌 7 플레이오프의 포폴 & 쿠파 탱크 메타

에보스 0-1과 1-2의 스코어에 뒤처진 EVOS Legends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마침내 우승을 차지했고, 상황을 역전시켜 타이틀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EVOS Legends가 플레이오프 라운드까지 정규 시즌에서 플레이한 거의 모든 경기에서 이 두 영웅, 즉 Diggie와 Angela는 항상 팀에서 금지됩니다.

EVOS Legends 분석가 답변

Diggie와 Angela는 종종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처 : YT EVOS e스포츠

Genflix Aerowolf와의 경기에서 Stanley 'Taxstump' Hermawan은 마침내 미디어 앞에서 많은 팀이 EVOS Legends에 대한 두 영웅을 금지했습니다.

Taxstump는 미디어 제작진 앞에서 "사실 그것은 우리에게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영웅이 금지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Angela와 Diggie가 금지될 것이라고 이미 의심하기 때문에 전략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미디어 승무원 앞에서 Taxstump가 말했습니다. .

실제로 이 두 영웅은 금지되었고 EVOS Legends는 매우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었고 각 상대를 성공적으로 전복시켜 토너먼트에서 성공적으로 승리했습니다.

Diggie와 Angela는 꽤 무서운 Rekt를 가지고 있습니다.

Diggie와 Angela는 종종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처 : RektEditor

EVOS Legends에서 사용하는 Meta Diggie Feeder가 Jungler 플레이어를 농사로 상대하기 어렵게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팀이 EVOS Legends에 직면할 때 동일하게 금지합니다. EVOS는 이 메타를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Angela는 Rekt가 많이 사용하는 영웅 중 하나이며 다른 밴의 대상이 됩니다. 이 영웅은 일대일 전투 상황에 참여할 수 있는 기동성이 있어 물론 팀에 정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