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ger Hero가 MPL ID 시즌 7에서 자주 사용되는 3가지 이유

Granger Hero가 MPL ID 시즌 7에서 자주 사용되는 3가지 이유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번에는이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레인저가 왜 그가 핵심 영웅인지 아십니까 MPL?

확실히 Vicigers는 궁금합니다. 다음 영웅에 대한 토론에 즉시 주목합시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Diggie와 Angela는 종종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 높은 이동성

그레인저는 매우 높은 기동력을 가지고 있는데, 2스킬 그레인저가 돌진하면서 최대 2회의 추가 기본 공격까지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며, 히어로 그레인저가 가지고 있는 이 2스킬도 1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Granger와 같은 능력은 정글 몬스터를 마무리하거나 팀원과 윤간을 할 때 회전을 아주 잘 할 수 있습니다.

알 필요가있다 대시 스킬 이 그레인저가 소유하고 있는 이 무기는 두꺼운 벽을 관통할 수 있어 적을 추격하거나 적에게 쫓길 때 탈출하기 쉽습니다.

2. 막대한 피해

Granger Hero가 MPL ID 시즌 7에서 자주 사용되는 3가지 이유
출처 : UHD바탕화면

이 그레인저는 패시브 스킬로 인해 막대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저가 발사하는 여섯 번째 총알은 크리티컬이 보장되며 그랜저 자체의 기본 공격도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스킬 1 외에도 Granger 자체는 Granger가 패시브를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매우 빠른 기본 공격을 스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레인저 자신은 3번의 막대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궁극기로 그랜저는 이전 2발보다 더 높은 데미지를 주는 3발의 탄환을 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레인저의 궁극기 자체의 범위는 도망치는 적에게 닿을 수 있을 정도로 꽤 멀다.

3. 안정적인 영웅

출처 : UHD바탕화면

그랜저는 안정적인 영웅입니다. 안정적이라는 것은 그랜저가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여전히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초반에 강력한 영웅이 있으면 게임 후반에 영웅이 평범하게 보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영웅을 사용하는 팀은 일반적으로 게임 템포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레인저는 초반부터 강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 후반까지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영웅들과는 상당히 독특합니다.

높은 기동성은 자신의 팀이 탁월할 때 마음대로 새벽의 한 땅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