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Vault ML(Mobile Legends)에 참여하면 희귀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볼트 ml 커버

다이아몬드 금고 ML(모바일 레전드)는 종종 다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벤트 백만장자에게 특별히 선물 다이아 패 한 벌 안에 계략 그만큼. 정말 그런가요?

만약 벤치마크 이벤트 이것은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이 얻을 수있는 충전하다, 그건 진실이야 이벤트 이것은 당신의 주머니를 많이 소모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이벤트 또한 일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스플래쉬"를 얻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쉽게 말해 자본이 없다면 다이아 패 한 벌 많은 경우(예: 15개 이하만)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사용 가능한 재고에 따라 최대 20개 이상.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Cyclops MLBB 스킨 유출, 3월?

다음 기사에서는 참여 절차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이아몬드 볼트 이벤트 별로 충전하다. 알다시피, 이벤트 그것은 많은 예상치 못한 선물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음 규칙 다이아몬드 볼트 모바일 레전드

관찰력이 충분하다면 다이아몬드 금고 ML은 "파기"를 시작하기 전에 참고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화면이 있을거에요 팝 업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금고 ml 규칙

이 주의사항 중 주의해야 할 사항은 2번부터 5번까지이며, 땅을 파고 싶을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규칙 번호 2를 참조하면, 다이아 패 한 벌 지출한 금액(50과 225 모두)은 내부에 누적됩니다. 계략 나중에 돌려받을 수 있도록 플레이어 하나로 참여 보상. 즉, 귀하에게 "부분 투자 수익"이 있을 것입니다.

대개, 이벤트 5일 동안만 지속됩니다. 보상 세션마다 다름. 2022년 1월, 다이아몬드 금고 ML은 1월 15일부터 시작하여 이번 1월 20일에 종료됩니다.

다이아몬드 볼트 ML 보상 2019

당신이 얻지 못한다면 보상 ~에서 이벤트 이것은 적어도 당신은 많이 얻을 것입니다 파편, 시험 카드, 또는 발굴 전용 카드 다이아 패 한 벌. 예를 들어 2019년에는 보상 전설 ~에서 이벤트 이것은 스킨 벡사나, 할리, 조헤드.

비율은 보상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일반 보상(96.5%)입니다. 이러한 정상적인 선물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파편 그리고 시련의 영웅 확실한.

선물에 욕심이 있다면 전설 또는 서사시, 백분율이 2% 및 1.5%로 매우 작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즉,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다 주요 상품을 원하는 경우 대량으로.

반대로, 당신은 상품을 얻기 위해 운에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서사시 그리고 전설 그만큼. 운이 나쁘면 파기를 제한해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을 위한 보상 또 다른.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현재의 다이아몬드 금고 2022년 1월

~ 안에 다이아몬드 볼트 이벤트 ML은 1월 15일부터 20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에픽 스킨 프레야 전쟁 천사 2017년에 출시되어 제한된 스킨.

다이아몬드 볼트 ML 보상 2022

이전에 Moonton도 출시했습니다. 에픽 스킨 프레야 회원으로 무력 분대. 운이 좋다면 올해 1월에 두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프레야.

게다가 스킨 프레야, 너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스킨 특별한 라일리아 퓨처스타 그리고 엘리트 스킨 완완 쇼조 커맨더. 본상은 아니지만 2위 스킨 직구로 사면 꽤 비쌉니다 가게.

을 위한 에픽 보상그녀, 당신은 얻을 기회가 선구자 스킨디기, 월광 소나타구시온과 유리칼날 나탈리아.

사실 3개 다 살 수 있다. 스킨 그것은 바로 가게,하지만 세 번 오면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스킨 발굴 할 시간입니다.

다이아몬드 볼트 ML 보상 2022 2

일반 보상 ~에서 다이아몬드 볼트 이벤트 이번에는 희귀 조각, 영웅 조각, 액자 아바타 발렌타인 이벤트 에스메랄다 – 쿠프라 전, 그리고 재료 더 많이 모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웅 또는 업그레이드 확실한.

그 모든 것을 얻을 수 없다면? 유일한 방법은 충전하다 많이 얻으려면 다이아 패 한 벌. 못하겠으면 그냥 따라가는게 좋을거야 이벤트 적어도 집에 가져갈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입니다. 에픽 보상 또는 적립금의 절반 다이아 패 한 벌.

규칙에 따르면 이벤트 이것,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이 지출하는 것은 저장됩니다 다이아몬드 볼트 이벤트 다음 ML. 어쩌면 안으로 이벤트 다음으로 얻을 보상 전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The Aspirants" 2022년 1월 22일 출시, So Kawai!

에 대한 논의입니다 다이아몬드 금고 그는 술탄만이 따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해야하기 때문에이 진술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충전하다 얻을 다이아 패 한 벌.

그러나 당신은 또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100 또는 50 미만, 우선 순위를 주시하는 한 Vicigers는 어떻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