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Royale FF MAX 2022년 10월 유출

다이아몬드 로얄 FF

다이아몬드 로얄 FF 는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에서 기다려온 행운 기반 이벤트(Luck Royale)로 흥미진진한 새 번들을 주요 상품으로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다이아몬드 또는 Diamond Royale 바우처를 사용하여 회전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며칠마다 이 이벤트 로얄의 대상을 일상적으로 새로 고칩니다. 현재 서버에서 프리파이어 MAX Indonesia, Diamond Royale FF는 Lawless Bandit 번들이라는 여성용 번들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매력적인 남성 무리가 며칠 안에 이벤트에 포함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기뻐할 것입니다.

Diamond Royale FF Max, 남성용 번들 제공

99TK56XDJ4X
코드 교환으로 다이아몬드 로얄 받기

현재 Diamond Royale 번들은 새로운 남성용 번들이 소개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새로운 주기의 시작과 함께 3일 후에 종료됩니다.

다음 Diamond Royale 번들은 Nightslayer Teddy Bundle이라는 남성복입니다. 보라색 음영을 테마로 한 의상에는 다음 부품이 포함됩니다.

  • 나이트슬레이어 테디 번들 – 머리
  • 나이트슬레이어 테디 번들 – 마스크
  • 나이트슬레이어 테디 번들 – 탑
  • 나이트슬레이어 테디 번들 – 하단
  • 나이트슬레이어 테디 번들 - 신발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MAX 사용자는 3일(즉, 2022년 10월 16일)에 Diamond Royale을 통해 서버에서 이 새로운 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Diamond Royale이 여성 번들인 상태에서 개발자가 일반적으로 남성과 여성 번들을 번갈아 출시하는 추세를 따르고 있기 때문에 이 특정 번들은 다음 Diamond Royale에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유출이 사실이라면 사용자는 흥미진진한 Nightslayer Teddy 번들이 출시되면 손에 넣을 수 있어야 합니다.

2022년 10월 Diamond Royale 그랜드 번들을 받는 방법

FFOB36
Diamond Royale FF를 얻는 방법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 Diamond Royale에서 회전하고 대상을 받으세요.

  1. Free Fire MA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로비 왼쪽 메뉴에서 Luck Royale 옵션을 탭하여 Luck Royale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3. 그런 다음 Diamond Royale(밝은 파란색)을 탭하여 Diamond Royale에 들어갑니다. 
  4. Diamond Royale 바우처가 있는 경우 무료 스핀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5. 운에 따라 Magic Cube 등과 같은 왕실의 큰 번들 또는 기타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Diamond Free Fire MAX를 구매하고 Gloo Wall 스킨을 받으세요

빗 스킬 ff
FF 다이아몬드 로얄 이벤트

다이아몬드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가 매력적인 화장품과 액세서리로 자신을 부려먹을 수 있는 주요 수단입니다.

사용자는 이 게임 내 통화를 개발할 수 없고 대신 실제 돈으로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소중한 소유물이 되었습니다.

반면에 Garena는 사용자가 무료 스킨을 얻기 위해 특정 구매 임계값에 도달해야 하는 충전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시작하여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도록 권장합니다.

Dragon Bite Top-Up은 게임의 신인이며 배낭, 전리품 상자 및 무료 Gloo Wall 스킨을 포함하여 세 가지 훌륭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Dragon Bite 충전은 2022년 10월 14일 Free Fire MAX Indonesia 서버에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2022년 10월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충전 이벤트의 세 가지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개 구매 시 무료 Dragon Bite 전리품 상자 받기
  • 다이아몬드 300개 구매 시 무료 Dragon Bite 백팩 증정
  • 다이아몬드 500개 구매 시 Gloo Wall – Dragon Bite 무료 증정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바우처 및 최대 29,999 FF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

Free Fire MAX 충전 이벤트에 대해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요구 사항은 누적됩니다. 따라서 다이아몬드 500개를 구매해야만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데 몇 분도 걸리지 않으며 게이머는 아래 단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상단의 "+" 버튼을 클릭하여 배틀로얄 타이틀의 탑업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사용 가능한 여러 충전 옵션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3. 원하는 다이아몬드 패키지를 선택하고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옵션으로 결제하면 거래가 완료됩니다.
  4. 그런 다음 보상 섹션을 통해 수동으로 보상을 수집합니다. 화면 오른쪽에 있는 달력 옵션을 클릭합니다.
  5. Top-Up Dragon Bite를 선택한 후 해당 경품 옆에 있는 클레임 버튼을 누르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금고를 통해 Dragon Bite Loot Box와 Dragon Bite Backpack을 장착할 수 있으며, 전용 Gloo Wall 스킨은 무기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충전 이벤트는 3개의 무료 선물을 제공하므로 개인에게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상점이나 다른 이벤트를 통해 소비하는 데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Max Diamond Royale 바우처를 받는 방법

따라서 저렴한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즉시 입장하려면 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