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Slayer의 Sabito에 대한 독특한 사실

사비토 데몬 슬레이어

Sabito는 애니메이션 및 만화 Demon Slayer 또는 Kimetsu no Yaiba의 시작 부분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기 전까지 물호흡 기술을 사용하고 재능이 뛰어난 전직 악마사냥꾼이었습니다. 

사비토는 스토리에 잠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카마도 탄지로와 많은 데몬슬레이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럼, 사비토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의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abami Yumeko: 애니메이션 Kakegurui의 춤추는 도박 여신에 관한 사실

능력과 강점

능력과 강점
사비토의 능력과 강점. 출처: 유튜브/RedWeb

사비토는 매우 강력한 악마사냥꾼입니다. 그는 수중 호흡 기술을 잘 익혔으며 검을 훌륭하게 휘두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비토는 로쿠노카타(Roku no kata)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즈 네지레(Nejire Uzu)는 상체와 하체를 비틀는 동작입니다. 그러면 그 안에 갇힌 모든 것을 잘라내는 소용돌이가 생성됩니다.

그리고 그의 마지막 기술은 주노카타 세이세이 루텐(Ju no kata: Seisei Ruten)이라고 불리며, 이는 그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수룡 형태의 공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엔무 데몬 슬레이어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탄지로와의 관계

탄지로와의 관계
탄지로. 출처: ComicBook.com

사비토는 우로코다키 사콘지의 전 제자이다. 그는 최종 악마사냥꾼 선발 시험을 치르던 중 탄지로를 만났습니다. 

그는 탄지로가 시험에 합격하도록 돕고 한동안 그의 멘토가 된다. 

사비토는 탄지로에게 수중 호흡 기술을 가르치고 탄지로가 더욱 강력한 악마사냥꾼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사비토의 죽음

사비토의 죽음
사비토의 죽음. 출처: Wallpaper Abyss

사비토는 토미오카 기유가 자신과 사비토가 같은 악마사냥꾼 선택을 위한 최종 시험에 응시했다고 언급했을 때 회상에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최종 선발 시험에서 사망한 사람은 사비토뿐이었다.

그는 시험을 방해하는 손악마에게 다른 참가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다가 사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초강력 친구 쿠라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토미오카 기유의 친구

토미오카 기유의 친구
토미오카 기유. 출처: Wallhere

사비토와 토미오카 기유는 둘 다 우로코다키 출신의 학생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는 전 워터필러의 동료 학생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그 이상임이 밝혀진다. 

사비토와 기유는 악마에게 가족을 잃는 같은 운명 때문에 친밀한 우정을 쌓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원피스 카이도우에 대한 5가지 사실!

사비토의 유카타는 현재 기유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비토 데몬 슬레이어
기유는 사비토의 유카타를 입는다. 출처: 크리티컬 히트

사비토가 죽은 후 기유는 사비토의 유카타를 가져갔습니다. 목표는 그가 남은 생애 동안 가장 친한 친구를 계속해서 기억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기유는 한쪽에 두 가지 서로 다른 무늬가 있는 하오리를 입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오리는 사비토의 유카타와 그의 여동생 토미오카 츠타코가 합쳐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귀멸의 야이바의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프로필과 사실

그래서 이번에는 Demon Slayer 애니메이션의 Sabito에 대한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어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