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ouls 3에서 가장 강한 보스 5명을 상대하는 방법과 목록

다크 소울 최고의 클래스

이번에는 보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다크 소울 3는 게임 회사 FromSoftware에서 개발하여 2016년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Dark Souls 게임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시리즈로, 복잡함과 멋진 그래픽으로 인해 인기가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소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보스와 함께 여러 가지 다양한 아크에 직면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얼마나 멀리 갔는지에 따라 강도도 달라집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제공하는 스토리라인을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Lords of Cinder의 땅에 있는 모든 주요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반면, 피할 수 있는 보스도 있습니다. 해당 지역을 방문해야만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딜레마는 옵션 보스가 희귀 아이템을 드롭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Dark Souls 3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보스와 그들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놓치지 않도록 주의깊게 시청하세요!

또한 읽기: 가장 강력한 Dark Souls 3 지팡이를 얻는 방법

Dark Souls 3 게임에서 가장 강한 보스 5명을 상대하는 방법

Dark Souls 3에는 가장 강력한 보스가 많이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번에는 각 문제를 검토하고 처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없는 왕

이름없는 왕
이름없는 왕. (출처: Dark Souls Wiki Fandom/Google)

이름 없는 왕은 가장 물리치기 어려운 보스입니다. Dark Souls 3에서 그는 Gwyn의 후손입니다.

Dark Souls 3 게임의 모든 캐릭터 중에서 The Nameless King은 가능한 최고의 전리품을 드롭할 수 있는 선택적 보스입니다.

킹스 드라겐을 물리치고 획득한 드래곤의 길 제스처를 획득했다면 꼭 가봐야 할 곳인 아크드래곤 피크에 있습니다.

만약에 비시저스 그와 싸우고 싶다면 전기를 발산하는 궁극기 스팸을 피해야 한다.

이름 없는 왕은 가벼운 석궁과 그레이트실드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수를 하면 이름 없는 왕의 공격을 막기 위해 로스릭 대방패나 하벨 대방패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신더의 군주 그윈

장작의 군주 그윈
신더의 군주 그윈. (출처: DS3 Wiki/Google)

비록 그의 외모가 방패의 갈기에서 어두운 인상을 받은 무명왕만큼 무섭지는 않지만, 그윈은 특정한 트릭으로 쓰러뜨려야 하는 다크 소울 3의 보스입니다.

그윈은 공격할 때 극도의 속도에 의존하며 검에서 불을 뿜습니다.

그윈을 만나면 그를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은 무대 주변의 공간을 활용해 거리를 확보하고, 그의 영역형 공격도 피하는 것이다.

피해 유형이 있는 무기를 선택하세요. 물리적 인 강하고 사용을 피하십시오 번개형 검, 그는 전기에 면역이기 때문입니다.

흄 나이트

흄 나이트
다크 소울 3 보스 흄 나이트. (출처: DS3 Wiki/Google)

Brume Tower 바닥 바닥, Floor Bonfire 왕좌 근처에서 Fume Knight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스들에 비해 크기는 크지 않지만 흄 나이트는 유명합니다. 기습-그의.

많은 Dark Souls 3 플레이어는 이 콘테스트에서 드롭되는 전리품이 매우 유혹적이기 때문에 그를 직접 상대하기로 선택합니다.

흄 나이트의 영혼과 치명적인 무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인 나달리아 재의 신부 시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펼칠 공격 패턴을 기억하는 것보다 그를 상대하는 더 효과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블랙 드래곤 칼라미트

블랙 드래곤 칼라미트 보스 다크 3 소울즈 
다크소울3 블랙드래곤 칼라미트 보스. (출처: DS3 Wiki/Google)

흑룡 칼라미트는 가장 강력한 동물 형태를 지닌 보스 중 하나입니다. 그는 대규모로 공격하고 방어하기 위해 불을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Black Dragon Kalameet의 공격에 대응하려면 주요 동반자로 Artorias의 Great Shield가 필요합니다.

그를 반격하려면 고급 마법 아이템인 로건의 촉매도 필요합니다.

온스타인과 스모우

Ornstein과 Smough Boss Dark 3 Souls
온스타인과 스모우. (출처: DS3 Wiki/Google)

비록 형태가 다른 보스들만큼 무섭지는 않지만 온스타인과 스모프는 다크소울3 보스계열의 까다로운 상대라고 할 수 있다.

만약에 비시저스 우리가 차례로 그들과 싸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당신은 틀렸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동시에 2:1로 싸울 것입니다.

Ornstein은 큰 피해를 주는 창 찌르기로 공격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 사이 스머프는 그를 보호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탱커라는 점 외에도 Ornstein과 동일한 피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을 물리치기 위해 센 요새의 기둥을 보호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격을 시작하기 전에 공격 패턴을 기억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romSoftware에서 Prequel Dark Souls를 출시한다는 소문

Dark Souls 3 버전 VCGamers의 가장 강력한 5명의 보스입니다. Steam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추가하고 싶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