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세요, 이것들은 모두 CS2에서 가장 완벽한 지도입니다!

CS2 지도

FPS 게임을 할 때는 CS2 게임을 포함하여 지도의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Counter-Strike: 2 게임에서는 지도에 대한 지식도 승리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CS2 자체에는 여러 게임 모드로 구분되는 다양한 유형의 맵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막 CS2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유형의 맵을 아래에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S2를 쉽고 빠르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고대의

CS2 지도
고대의. 출처: counterstrike.fandom.com

Ancient는 Train 맵을 대체하기 위해 CSGO에 처음 추가되었으며, CSGO가 Counter Strike 2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이 맵은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고대의 숲은 미학으로 가득 차 있어 눈을 망칠 것입니다.

고대인은 지도 곳곳에 녹색 식물과 물웅덩이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Counter-Strike 2에서는 물의 질감이 더욱 질감있게 나타나서 이 게임의 실제 느낌을 더해줄 것입니다.

고대는 시금석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S2 스킨 업그레이드 메커니즘 이해

아누비스

CS2 지도
아누비스. 출처: counterstrike.fandom.com

아누비스는 CS2에서 가장 외형이 좋은 맵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텍스처와 조명 시스템의 활용으로 전투 지역이 돋보이기 때문입니다. 

Anubis는 대대적인 정밀 검사나 업그레이드를 받지 않았지만 대신 Touchstone 카테고리에 포함되었습니다.

먼지 2

CS2 지도
더스트 2. 출처: counterstrike.fandom.com

Dust 2는 Counter-Strike 2의 터치스톤 맵입니다. 이는 Valve가 CSGO와 동일한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일부 주요 영역의 조명을 개선했음을 의미합니다.

이 맵의 가장 중요한 조명 변경 사항은 CT 생성 및 터널에 있습니다. 

이전에는 두 영역 모두 희미한 은색 조명으로 조명되었지만 이제는 더 밝은 노란색 조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지도의 다른 영역도 훨씬 더 밝아서 문자 읽기가 대폭 향상되어 적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인보우 식스 시즈, 카운터 스트라이크 경쟁자들의 과시 시작!

지옥

지옥
지옥. 출처: counterstrike.fandom.com

Inferno CSGO 맵은 항상 플레이어의 눈을 망칠 수 있으며 CS2에서는 이 맵이 더욱 놀랍습니다.

자갈길은 예전보다 밝아졌고 골목도 훨씬 넓어 보였다.

이 지도의 최신 버전에는 CS2의 밝은 시각적 모습을 반영하기 위해 아름다운 페인트 코팅이 적용되었습니다.

핵무기

핵무기
핵. 출처: 카운터 스트라이크

Nuke는 주요 개선 사항으로 인해 업그레이드 범주에 속합니다. 위치 레이아웃은 여전히 동일하지만 이 지도를 만드는 데 사용된 텍스처와 모델은 변형되었습니다.

Nuke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개선 사항은 메인 빌드 내에서 발생합니다. Valve가 복도와 폭탄 설치 장소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 같습니다. 

바닥과 도로의 반사도 매우 눈에 띕니다. A 사이트는 햇빛에 의해 조명되는 반면, B 사이트 지하는 진한 파란색을 유지하면서도 시각적으로 더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Strike 2가 CS:GO처럼 살아남는 방법

신기루

신기루
신기루. 출처: TalkEsport

CSGO와 비교하면 미라지의 궁전은 값비싼 타일로 반짝인다. 

반사가 너무 선명해서 마치 타일을 거울처럼 세심하게 연마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궁전 밖에서 Mirage는 이전 CSGO 게임과 대부분 유사해 보입니다. 

그러나 반사와 풍부한 색상 팔레트는 먼지가 많은 장소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놀라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가 도로

고가 도로
고가 도로. 출처 : CS연구소

Overpass는 전면적인 점검을 거쳤으며, 그 결과 독일의 공원은 Counter-Strike 2에 비해 시각적으로 큰 변화가 있어 훨씬 더 신선해 보입니다.

시각적으로 Valve가 Overpass에 적용한 가장 큰 변경 사항 중 하나는 물 효과를 개선한 것입니다. 

Overpass에 적용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가 이전에 이 맵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는지 믿기 어려울 정도로 과감합니다.

이 지도의 개발자들은 파티 벤치에 새로운 풍선을 설치하여 우울한 장면에 팝 컬러를 더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플레이 어둠 속에서 나홀로: 호러 게임이 이번 달 출시됩니다!

사무실

사무실
사무실. 출처: 덱세르토

이번에는 클래식 인질 지도인 Office에 대한 또 다른 Touchstone 업데이트입니다. 이 지도에는 게임에서 유리가 깨지는 방식에 대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건물이 유리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Office에 적합합니다. 

이 맵은 CT가 인질과의 위치 측면에서 큰 이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T사이드로서 승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선회

CS2 지도
선회. 출처: counterstrike.fandom.com

마지막으로 Vertigo는 Counter-Strike 2 맵 목록을 완성합니다. Vertigo는 조명이 개선된 또 다른 Touchstone 맵입니다.

이 맵은 처음 소개되었을 때 CS:GO에서 인기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고 수준에서 널리 플레이되기 때문에 서서히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최고의 군대 게임 7선

이것이 CS2 게임의 모든 맵입니다. 이 기사가 Counter-Strike 2를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자,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물론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