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FOMO를 피하는 방법, 관여하지 마세요!

크립토 포모

많은 투자자들이 무서워하고 종종 Crypto에 휩싸입니다. 포모 (잃는 것이 두려워). 이것은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 세계의 새로운 거래자와 투자자에게 더 일반적입니다.

Crypto FOMO는 비합리적이고 때로는 근거 없는 거래 결정과 관련된 시장인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인기 있는 용어입니다.

암호화 세계의 FOMO는 누군가가 출처 및/또는 정확성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받은 일부 정보를 기반으로 암호화 자산을 거래하거나 투자하는 비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때 발생합니다.

딥 포모 암호화폐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가격에 자산을 사거나 심지어 가장 낮은 가격에 팔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암호화폐 FOMO의 결과는 투자 자본의 손실보다 더 심각하고 심각할 수 있습니다. 

Crypto FOMO를 피하는 방법

다음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과 팁입니다.

연구에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Crypto FOMO를 피하는 방법

FOMO는 강박적이며 여러 채널에서 수신된 정보에 의해 구동됩니다. 원칙적으로 이러한 뉴스는 확인되지 않으며 개인적인 편견에 따라 해석됩니다.

연구를 하면 암호화폐 FOMO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정보에 사용할 수 있는 개별 전문가 및 미디어 목록을 보유하는 것은 추가로 유용한 관행입니다.

이렇게 선별된 언론매체와 인플루언서를 보조 소스로 사용하면 암호화폐 자산의 구매 또는 판매 여부에 대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기여합니다. 추가 세부 정보와 명확성은 거래 또는 투자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이길 수는 없다

암호화 토큰 그림
암호화 FOMO를 피하는 방법. 출처: Ellevest.com

인생은 기복의 조합이며, 이러한 깨달음에 도달하면 투자자에게 논리적 관점과 더 나은 기반이 제공됩니다.

투자에서 항상 수익성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때때로 손실을 처리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됩니다.

MicroStrategy 공동 창립자 Michael Saylor와 같은 비트코인 지지자조차도 암호화 시장에서 항상 승자는 아니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자 또는 거래자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FOMO를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변동성이 큰 시장에 주의하세요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의 삽화
암호화 FOMO를 피하는 방법

금융 세계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암호 화폐 시장은 강세 및 약세 기간과 함께 기복 주기로 움직입니다.

강세장은 일련의 최고점으로 구성되며 약세장은 최저점과 함께 사람들이 돈을 잃습니다.

이러한 주기를 이해하면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할 적절한 시간을 인식할 수 있으므로 FOMO에 의해 주도되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사기의 특성을 이해해야 잃지 않도록!

이전의 실수로부터 배우십시오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암호화 FOMO를 피하는 방법

FOMO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과거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매도 버튼을 클릭한 후 가격이 급등하는 것을 보기 위해 들어오는 덤프에 대한 뉴스에 힘입어 비트코인을 패닉 매도한 순간을 생각해 보십시오. 

정보가 완전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시나리오는 판매를 후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mp Crypto는 자산 구매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이를 피하려면 거래 결정을 내려 돈을 잃고 후회하는 상황을 생각해 보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