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암호화폐를 판매해야 합니까?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암호화 시장 주식 시장과 같은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깨지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를 판매할 시기를 알아야 합니다.

이 자산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주식 거래 경험만 있는 사람에게는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오랜 투자자들은 암호화폐 시장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해 매우 조심스럽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시장에 뛰어들어 적절한 시점에 매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암호화폐를 언제 판매해야 할까요? 시간과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암호화폐를 판매해야 합니까?

암호화폐를 판매할 시기는 정해진 규칙이 아니며, 스스로 조사하고 판매 방법에 주의해야 합니다.

특정 자산의 개발에 대해 의심이 있는 경우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암호화폐를 판매할 때

때때로, 당신은 프로젝트가 암호화폐 그리고 토큰 야심찬 약속을 하며 순조롭게 시작했습니다.

토큰은 잘 작동했고 가치가 빠르게 상승했지만 몇 주 또는 몇 달에 걸쳐 가격 측면에서 천천히 피를 흘렸습니다.

이러한 가치의 꾸준한 하락은 때때로 프로젝트가 충분한 개발 진행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때 팔 수 있습니다.

큰 이익을 얻었다면

주식과 암호화폐 규제의 차이점
암호화폐를 판매할 때

많은 양의 암호화폐 구매를 한 경우 자산이 초기 가격을 두 배로 올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이것도 매도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성장, 개발 및 강력한 시장 지위와 함께 상승 추세를 계속할 수 있지만 거래자는 기존 이익을 원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뉴스의 공세

Crypto Fundamentals 프로젝트 지표
암호화폐를 판매할 때

암호화폐 시장은 뉴스 주기에 따라 죽고 죽습니다. 이것은 주식 시장에도 적용되지만 암호화폐는 미디어에서 일어나는 일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모든 것이 얼마나 투명하고 인플루언서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암호화폐가 헤드라인으로 인해 두 자릿수로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개척자의 모습 알아보기

때때로 특정 프로젝트와 관련된 일련의 부정적인 뉴스를 볼 수 있으며 토큰은 하락합니다. 시장 개발을 면밀히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프로젝트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매우 확실한 감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변덕스럽고 가장 경험이 많은 투자자조차도 나쁜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점은 일관되고 견고한 투자 루브릭이어야 하며 손실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암호화폐 시장이 순조롭게 항해할 수 있는 엄격하고 빠른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위의 가이드는 어려운 암호 해역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팁은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지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mp Crypto는 자산 구매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투자의 기본 규칙은 여전히 적용되며, 감당할 수 있는 손실 이상으로 투자하지 말고 항상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