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Mobile에서 무료 CP를 얻는 방법, 작동합니다!

COD 등급

많은 플레이어가 CP를 무료로 얻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COD 모바일. 그러나 성공적으로 얻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COD Mobile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억 회를 넘었습니다.

계략 이라는 특별한 유형의 게임 내 통화를 제공합니다. COD 포인트 (CP) 선수들에게.

플레이어는 이 통화를 사용하여 전투 티켓, 화려한 옷, 무기 스킨을 구매합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CP 통화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무료 cod 모바일 cp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료 COD 모바일 CP를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쉬운 팁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CoD 게임 5개 추천, 가장 많이 히트한 게임은?

COD 모바일에서 무료 CP를 얻는 요령

COD Mobile은 유명한 PC 게임인 Call Of Duty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2019년 출시 이후 COD Mobile은 순위가 상승하며 경쟁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계략 PUBG와 같은 프리파이어.

PUBG 및 Free Fire와 마찬가지로 COD Mobile에는 플레이어가 무기 스킨, 의류 및 배틀 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CP라는 게임 내 통화도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COD Mobile에서 무료로 CP를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경품 및 커스텀룸 참여하기

COD 모바일 무료 CP
코드 오브 워

COD Mobile에서 무료로 CP를 얻는 첫 번째 팁은 경품 행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플랫폼에서 매일 경품을 제공하는 많은 Instagram 페이지와 YouTube 채널이 있습니다.

이 채널은 시청자를 위해 매일 특별한 방을 주최하고 주로 COD Mobile 무료 CP의 형태를 취하는 무료 선물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찾아 무료 경품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행운이 따른다면 플레이어는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짜는 COD Mobile에서 CP 포인트를 얻는 또 다른 쉬운 방법입니다. 상품은 무료이며 이러한 이벤트를 자주 찾는 COD Mobile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경품을 통해 무기 설계도, 각종 장비, 오퍼레이터, CP 포인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경품은 유튜브 회원이나 스트리머가 많은 디스코드 서버에서 자주 진행되는데, 경련, 또는 LOCO. 그러나 상품은 특정 플레이어의 운에 따라 플레이어가 CP 획득을 항상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COD 모바일 무료 CP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 Opinion Rewards는 사용자에게 실제 현금을 제공하는 합법적인 앱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휴대폰과 호환됩니다.

이 앱에서 사용자는 Google 계정에 약간의 현금을 사용자에게 보상하기 전에 설문조사에 응답해야 합니다.

현금은 게임 내 CP 통화를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와 전투 패스 및 기타 의상을 포함한 기타 아이템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COD 포인트 적립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가장 전통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는 Google Play 잔액 옵션을 사용하여 CP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D 모바일. 이 과정은 무료입니다.

다른 GPT 앱은 빈번한 설문조사로 유명하지만 Google Opinion Rewards는 여전히 안정적인 플랫폼입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받고 설문조사를 완료한 후 돈을 벌어 게임 내에서 CP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의 규칙성과 플레이어가 받는 보상은 다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의 크레딧을 축적하면 즉시 게임에서 CP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앱을 다운로드하고 자신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이 방법은 다소 느리긴 하지만 무료로 CP를 얻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별점 4.4점을 받았으며 설치 횟수는 5천만 건이 넘습니다.

플레이어는 소문난 COD 모바일 CP 생성기 웹사이트나 앱을 방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은 모두 가짜이며 사용자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ID 등의 개인정보, 비밀번호 등을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COD 모바일 랜딩 위치, 그들은 무엇입니까?

GPT 웹사이트 및 앱

COD 모바일 무료 CP
스나이퍼 COD 모바일의 일러스트

Get-Paid To 앱 및 웹 사이트는 설문 조사 응답, 비디오 시청, 앱 다운로드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포인트를 보상합니다.

Swagbucks, PollPay 및 Prize Rebel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본질적으로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게이머는 선호하는 GPT 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 방법은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일정량의 기프트 코인을 적립한 후 Google Play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장르의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COD Mobile은 많은 스킨 아이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통화 중 하나인 CP 또는 COD 포인트를 통해 대부분의 독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 돈을 쓰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닙니다. 따라서 많은 사용자들이 CP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이는 위 글에서 다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11가지 팁, Do It So You Autowin!

따라서 많은 프로모션으로 CP COD Mobile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충전해주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COD 모바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기 게임 상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Free Fire, Mobile Legends 및 기타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endapatkan CP Gratis COD Mobile, Pasti Berhasil!"에 대한 2 댓글

  1. 윌렘

    안녕

  2. 제시카 스미스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