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입니다.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안녕 연인 모바일 레전드, 상대 팀이 암살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나탈리아의 영웅을 사용한다면 매우 짜증이 날 것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카운터 영웅인 나탈리아를 포함한 모든 영웅들이 약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Natali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은 사라지고 상대에게 무음 모드를 제공하여 그를 이기기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나탈리아도 회전이 매우 빠릅니다. 스텔스 모드에 들어가면 빠르게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나탈리아는 보이지 않으며 일반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그래서 Mobile Legends에서 그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Natalia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2021년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

모바일 레전드에 약점이 없는 영웅은 없습니다. Natalia에는 몇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즉, 특정 영역 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대의 기술에 맞으면 스텔스 모드가 취소될 수 있고 잔디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너무 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약점에서 우리는 그것들을 사용하여 그녀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 Natali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

프랑코 mlbb

Natalia의 첫 번째 카운터 영웅은 Franco입니다. 사실 나탈리아의 움직임을 막기 위해 프랑코에게 의지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팀의 명사수를 호위하는 것은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의 2차 스킬로 나탈리아의 스텔스 모드를 해제할 수 있지만 사실 이 스킬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 팀에서 원거리 딜러를 핵심 영웅으로 선택하면 Franco를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가 갑자기 명사수를 공격하면 즉시 궁극기로 나탈리아를 물어뜯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명사수를 고수하고 나탈리아를 물기 위해 프랑코의 궁극기를 사용하는 한. 사실 프랑코의 방법은 나탈리아를 막는 데 그다지 좋은 방법은 아니었지만, 더 이상 나탈리아의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이 없다면 그 방법도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었다.

무력

세이버 영웅

하나의 세이버 스킬은 나탈리아의 발걸음을 멈추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의 프로펠러가 나탈리아를 맞으면 나탈리아의 스텔스 모드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그렇게 하면 나탈리아가 당신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사실, 당신의 세이버 빌드가 가득 차 있다면, 나탈리아를 죽인 것은 당신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세이버는 나탈리아의 카운터 영웅으로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나나

이 한 명의 영웅이 귀여운 영웅이지만 치명적이라는 것은 모두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모든 상대를 저주할 수 있는 나나의 인형으로 나탈리아를 더욱 골치아프게 만들 것입니다.

상대 팀에서 Natalia의 움직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나탈리아가 걸을 수 있는 풀밭에 나나의 귀여운 인형을 놓으세요. Natalia는 자동으로 발걸음을 잃고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사항!

카자

카자 매직 슈

이 영웅은 과연 나탈리아의 카운터 영웅으로 가장 믿음직한 영웅이다.

Sabre와 유사하게 스킬 서클 1을 사용하여 Natalia의 발걸음을 멈출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Natalia를 팀의 갱으로 끌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Natalia를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레슬리

레슬리

Lesley를 사용하면 그녀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Natalia의 스텔스 모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니싱 모드가 없으면 Natalia는 정말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영웅 머리 위에 느낌표가 있으면 Ultimate Lesley를 활성화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나탈리아의 행방을 알아내고 나탈리아의 패시브 스킬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레슬리를 나탈리아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한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따라서 이들은 선택할 수 있는 Natalia의 카운터 영웅 중 일부입니다. 사실 힐로스, 벨레릭 등 나탈리아를 막을 수 있는 영웅은 더 많다. 그러나 스킬 선택에 따라 위 목록에 언급된 영웅들은 나탈리아의 발걸음을 멈추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