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빌드 히어로 클로드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laude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Claude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독특한 영웅 중 하나이며 이러한 이유로 2018년에 출시된 후 지금까지 신뢰할 수 있는 사이드 라이너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1.6.48 패치의 최대 스택에서 최대 공격 속도 증가에 대한 너프는 그를 가장 적게 선택되는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래서 1.6.50 패치에서 Moonton은 Claude의 파트너인 Dexter를 버프하여 그를 다시 인기 있는 픽으로 만들었습니다. 스킬 2 클로드 배틀 미러 이미지는 다른 MM 중 최고의 탈출 스킬이라 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적절히 사용하면 쉽게 적을 추격하거나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Claude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클로드 MLBB

다른 모든 Marksman과 마찬가지로 이 영웅과 플레이할 때 위치 지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Claude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Claude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더욱 OP가 될 수 있는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 클로드
초기 게임

이 영웅은 대부분의 다른 명사수처럼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하므로 Demon Hunter Sword를 얻을 때까지 조심하세요. 스킬 1을 먼저 잠금 해제하고 미니언과 상대 사이드라이너를 공격하여 최대 스택 수를 얻어 레인을 더 빨리 클리어하세요.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덤불에서 가능한 위협을 확인하거나 안전한 거리에서 차선을 비울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 역할을 하는 경우 초기 게임에서 게임의 초점은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전쟁 중인 사이드 라이너 영웅을 돕기 위해 정글링과 로밍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공개 전쟁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위아래로 로밍할 때 야만인을 플레이하지 말고, 부자가 되고 큰 피해를 입을 때까지 차선을 돌보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클로드
게임 중반

데몬 헌터를 얻은 후 클로드의 게임 플레이는 상당한 피해를 입힐 준비가 되었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로테이션과 갱킹을 하세요. 터틀이 차선에 나타나면 적시에 궁극기를 사용하여 갱킹 가능성이 있는지지도에주의하십시오.

항상 적 마법사와 명사수를 우선시하세요. 최대로 쌓인 당신은 얼티밋을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데미지를 입기 때문에 얼티밋을 사용하기 전에 스택을 최대로 채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위험을 무릅쓰고 킬을 쫓지 마세요. 파밍은 모든 MM과 마찬가지로 후반 게임에서도 빛을 발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aquito 게임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 클로드
늦은 게임

모든 항목을 얻은 후 Claude는 이제 적에게 지옥을 가져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탱크 뒤에 자리를 잡고 첫 번째 스킬을 계속 사용하여 적의 속도를 늦추고 피해를 줍니다. 스택을 최대로 유지하는 것은 Claude의 게임플레이를 제대로 마스터하는 데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탈출하거나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두 번째 스킬을 불필요하게 낭비하지 마십시오. Claude의 궁극기는 범위가 원형이므로 피해를 주기 위해 항상 적의 중앙으로 뛰어들 필요는 없습니다. 목표로 삼고 있는 적이 이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Claude는 대부분의 동료 MM에게 악몽이 아니지만 Moskov, Brody, Kadita와 같은 Mage, Eudora, Zilong과 같은 파이터, Guinevere와 같은 파이터, Hylos와 같은 탱크, Franco와 같은 CC 장착 MM은 모두 그의 궁극기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

Claude는 거의 모든 영웅을 상대로 훌륭한 선택이지만 대부분의 MM과 마찬가지로 암살자에게도 취약합니다.

하지만 실력 덕분이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ja 게임플레이 팁

Claud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