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MM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 카운터 히어로 아이템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MM(Marksman) 영웅 카운터 항목이 5개 있다는 점을 주의 깊게 기록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시즌 23.

Hero Marksman은 이제 Mobile Legends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사이드라이너 뿐만 아니라 정글러(Natan)나 미드라이너(Beatrix)까지요.

빈번한 만남으로 인해 MM카운터 히어로 아이템을 위해 어떤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Marksman 영웅 한 명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Marksman에는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 스타일이 있고 그들이 생성하는 데미지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MLBB의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 목록

어쩌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카운터 어쌔신 영웅을 위한 아이템일 수도 있으며,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이 아이템만이 물리적 공격을 생성하는 기술에 더 의존하는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어떤 Marksman이 기본 공격보다 기술에 더 의존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Granger와 Brody가 있습니다. 둘 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대응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따라서 이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의 경우 이미 재생 방지에 익숙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사실이지만 그 외에도 상대의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Claude, Miya, Wanwan과 같은 많은 Marksman은 공격 속도에 의존합니다. 그래서 그런 MM카운터 영웅 아이템으로 정말 이 아이템 하나를 살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는 적의 실드와 HP 재생 효과를 50% 감소시키고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Arctic Cold)도 가지고 있습니다.

Dominance Ice가 매우 치명적인 MM 영웅 공격의 피해를 쉽게 견딜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아이템은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찬란한 갑옷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
찬란한 갑옷

왜 여기에 항마법사 아이템이 있는 거지? Radiant는 실제로 반복적인 피해에 의존하는 Chang'e와 같은 마법사를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Nathan과 Edith와 같이 반복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마법을 생성할 수 있는 Marksman도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은 이 Radiant 아이템을 사용하여 실제로 당신을 카운터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아마도 지금은 거의 보이지 않고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카운터 명사수를 위한 선택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은 분명히 높은 갑옷 스탯을 가지고 있으며 패시브는 상대의 기본 공격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에게는 Claude도 꽤 좋습니다.

블레이드 아머는 클린트, 클루드, 이순신 영웅 등 MM 영웅의 공격 속도와 크리티컬 데미지를 견딜 수 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은 90의 추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블레이드 아머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일반 공격으로 공격을 받았을 때 활성화되며, 이 패시브 효과는 상대에게 받은 피해의 25%를 반사하고 1초 동안 15%의 둔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황혼의 갑옷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
황혼의 갑옷

이 아이템은 Aldous를 방어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이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은 높은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Lesley, Bruno 등과 같이 높은 치명타 피해에 의존하는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지만.

Twilight Armor는 Marksman 영웅의 매우 높은 치명타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Twilight Armor 아이템은 20%의 추가 치명타 피해 감소와 400의 마나 HP, 1200의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wilight Armor에는 Defianc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600의 물리 피해를 받은 후 활성화되어 받는 물리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또한 몇 초 동안 주변의 적 영웅에게 20 + 추가 최대 HP의 5%의 True Damage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ou가 항상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영웅이 되는 5가지 이유, GG는 매 시즌 친구를 계속합니다!

Mobile Legends의 5MM 영웅 카운터 항목이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능력치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황과 상대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