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maret에서 Diamond ML을 쉽게 충전하는 방법

다이아몬드 ML 가격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Indomaret에서 ML 다이아몬드를 매우 쉽게 충전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미니마켓으로 가십시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모바일 레전드, Vicigers 친구들이이 MOBA 게임에 대한 설명을 알고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Mobile Legends of ML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이 게임으로 많은 재미를 느낄 것입니다.

단,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이 게임에서 게임 내 통화(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게임이 재미있도록 다이아몬드ML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이러한 이유로 이 게임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많은 중요한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항상 다이아몬드를 추가하는 몇 가지 이유는 제공되는 영웅과 스킨입니다. 다이아몬드는 Mobile Legends 통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그것을 현실 세계의 실제 돈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이 통화를 루피아로 구입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프리미엄 머니로 영웅, 스킨 및 기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의상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Mobile Legends: Bang Bang(MLBB)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Mobile Legends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여러 사이트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이나 Indomaret에서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domaret에서 Diamond ML 충전 또는 구매 방법

충전 방법
MLBB

몇 분 안에 Indomaret를 통해 다이아몬드 ML을 충전하는 방법. 가장 가까운 Indomaret를 방문하여 필요한 액면가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Indomaret를 방문하고 등급 크레딧 구매

귀하의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Indomaret를 방문하십시오. 계산대에 가서 Diamond ML 구매 서비스를 요청하십시오. Vicigers 친구들이 Diamond ML에 대해 위에서 원하는 액면가를 말하십시오. 개인 ML 계정 ID를 입력합니다.

Daleks 충전 프로세스

출납원은 Vicigers의 친구에게 귀하가 지불할 명목 금액을 알려줄 것입니다. 결제 후 충전 프로세스가 즉시 처리됩니다. 처리 후 이전에 만든 리필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 바우처 코드를 구매하여 ML 게임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Viciger 친구들은 항상 인터넷에서 저렴한 Diamond Mobile Legends 에이전트나 장소를 찾아야 합니다. 실제로 모든 결제 수단이 Indomaret 및 Alfamart를 통해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혼동하지 않도록 즐겨찾는 두 매장을 통해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Google Play 바우처 사용

충전 방법
MLBB

Indomaret 및 Alfamart에서는 이제 선반에 매달려 있는 Google Play 스토어의 선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 없이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Indomaret 및 Alfamart 매장에서 Google Play 상품권을 판매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바우처를 통해 플레이어 친구들은 원하는 만큼 게임 아이템과 ML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 Play에서 상품권으로 Diamond ML을 구매하고 교환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다음 지침을 읽으십시오.

  1. 가장 가까운 Indomaret 또는 Alfamart를 방문하십시오.
  2. 필요한 경우 선반에 있는 Google Play 상품권의 수를 선택합니다.
  3. 매표소에서 결제 후 구매 증빙 자료에 바우처 코드가 표시되며 Play 스토어에서 직접 교환할 수 있습니다.
  4. Play 스토어로 이동 =>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 적용
  5. "코드 입력" 필드에 바우처 코드를 입력하세요. Play 스토어 잔액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6. Mobile Legends 입력 => 충전
  7. 구매하려는 명목 가치와 Diamond ML 패키지를 선택하고 거래를 완료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OES BJB Hirosah,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챔피언이 됨

Indomaret 또는 Alfamart에서 구매한 모든 바우처 코드는 공식 게이머 친구입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에서 여전히 Google Play를 사용하고 있다면 Vicigers 친구가 지금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코드가 다릅니다. 일부 국가에서만 유효하고 인도네시아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특수 코드가 있습니다. 이제 인도네시아의 Google Play 계정 위치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해야 합니다!

바우처는 가능한 경우 전자 지갑 및 기타 상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짜 바우처 코드에 속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Mobile Legends의 인기는 실제로 어린이, 청소년, 부모가 아닌 인도네시아의 Moba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ML을 설치하고 Android 휴대폰에서 플레이하게 만들었습니다.

Moonton은 실제로 ML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거나 충전하는 방법으로만 얻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거나 추가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아이템은 실제로 가장 가치 있는 아이템이며 새로운 ML 영웅 스킨 구매, 배지 팩 구매, ML 그룹 생성, Starlight ML 멤버십 구매 등과 같은 다양한 ML(Mobile Legends) 게임 요구 사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충전/충전은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온라인 소매업체인 Diamond ML을 통해 게임 크레딧을 직접 사용하거나 온라인 상점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거나 Indomaret/Alfamart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를 사용하여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거나 추가하는 방법은 DANA, OVO 또는 Gojek과 같은 가상 결제 계정이 없어도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Indomaret 또는 Alfamart를 통해 Diamond Mobile Legend를 완료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에 대한 개요입니다. 이것이 번거로움과 잘못될 염려 없이 빠르고 쉽게 Diamond ML을 얻고자 하는 ML 플레이어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상위 5개 FF Max 아이템

또한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종종 이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는 VCgamers.com에서만 다이아몬드를 더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도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