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과 PC에서 WA Web을 제거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Whatsapp Android - Wa Web Hp

사무실 직원으로 일상생활을 하며 WhatsApp이나 WA 통신 매체를 통해 고객 및 동료와 많은 교류를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PC의 휴대폰이나 데스크톱에서 WA 웹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따라서 개인정보를 보호하려면 휴대폰에서 WA 웹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유 없이 사무실에서 업무에 사용되는 휴대폰 형태의 장치를 빌릴 수 있는 시설을 제공받는 직원이 많습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목적으로 장치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는 WA를 자주 열어보는 감옥 직원이 종종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자는 집에 가고 싶을 때 책상을 떠나기 전에 사무실 휴대폰을 자주 다시 확인하라고 조언한다. 로그아웃하시고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래서 이 기사에서 저자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휴대폰이나 PC에서 WA 웹을 제거하는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오해하지 않도록 토론을 주의 깊게 경청하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WA 웹을 흐리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휴대폰과 PC에서 WA Web을 제거하는 방법

HP Spectre x360 16 - 휴대폰에서 WA 웹을 제거하는 방법
HP Spectre x360 16. (출처: Windows Central/Google)

이 기사에서 저자는 몇 가지 자세한 토론을 공유할 것입니다. 휴대폰에서 로그아웃하거나 WA 웹에서 나가는 방법은 매우 쉽고, 복사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전화

휴대폰의 Whatsapp - 휴대폰에서 WA Web을 제거하는 방법
휴대폰의 Whatsapp. (출처: Kompas Technology/Google)

휴대폰에서 WA 웹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A 로그인이 되어 있는 휴대폰에서 브라우저를 열 수 있습니다.

2. 다시 화면 오른쪽 상단의 점 3개에 접속한 후, 휴대폰 화면에 나타나는 메뉴에서 로그아웃 또는 로그아웃을 선택하세요.

3. 홈페이지 메뉴로 복귀 후 로그아웃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출시 예정! WhatsApp, 새로운 AI 챗봇 기능 선보여

PC

PC의 Whatsapp - 휴대폰에서 WA Web을 제거하는 방법
PC의 WhatsApp. (출처: 마이크로소프트/구글)

휴대폰에서 WA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과 거의 유사하며 다음 단계만 따르면 됩니다.

1. WA에 로그인한 브라우저를 엽니다.

2. PC 또는 노트북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기호를 선택하세요.

3. 영어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장치 로그아웃" 또는 "모든 장치 로그아웃" 메뉴를 선택합니다.

4. 버튼을 누르면 WA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오래된 휴대폰에서 WA를 제거하는 방법

휴대폰의 Whatsapp
휴대폰의 Whatsapp. (출처: 구글)

휴대폰을 바꾸고 기존 휴대폰을 상점에 판매하려면 먼저 휴대폰에서 WhatsApp 계정을 삭제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새 휴대폰에 WA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2. 기존번호로 로그인 후, 부여되는 인증번호를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3. 기기 전환 시 기존 메시지 및 데이터가 백업되어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지 확인하세요.

4. 그런 다음 휴대폰을 재설정하거나 기존 휴대폰에서 WA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WA 로그아웃 시 주의사항

WhatsApp에서 로그아웃
WhatsApp에서 로그아웃하세요. (출처: 위키하우/구글)

WA에서 로그아웃할 때 먼저 데이터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존 휴대폰에 데이터를 거의 백업하지 않으면 새 휴대폰에 원본 데이터를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이동하기 전에 먼저 기존 휴대폰에 있는 채팅 내용을 백업해야 합니다.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채팅, 문서, 사진이 자동으로 새 휴대폰으로 이동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소녀와 소년을 위한 멋진 PP 애니메이션 Whatsapp에 대한 40가지 추천!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