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Mr Waggor, Dreki 및 Spirit Fox

FF 고급 서버 OB35

Mr Waggor, Dreki 및 Spirit Fox가 아직 없습니까? 따라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 무료 FF 펫을 얻는 방법을 보려면 이 페이지에 정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Garena는 최근에 플레이어를 제안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인도네시아는 이번 주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에 대한 기회입니다. 게이머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 제공되는 세 가지 애완 동물 중 하나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애완동물도 배틀로얄 게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사용자에게 이점을 제공하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다이아몬드 699개라는 가격 때문에 종종 얻을 수 없습니다.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플래시

새로운 MAX 독점 로그인 이벤트는 5월 14일에 시작되며 게이머는 5월 21일까지 하루 동안 로그인하여 3마리의 애완 동물 중 하나를 무료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와거
  • 드레키
  • 정령 여우

플레이어는 Garena에서 무료 FF 애완동물을 얻는 방법에 대해 다음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1. Free Fire 계정에 로그인한 후 사용자는 이벤트 섹션을 열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이벤트 탭의 신규 로그인 보상 항목에 접속하여 원하는 펫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 플레이어는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에 대한 요청 버튼을 클릭하고 선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펫 섹션에서 장비할 수 있습니다.

Waggor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 Mr.의 "Smooth Gloo" 스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류탄이 없을 때. Waggor는 120초마다 하나의 글루 벽 수류탄을 제공합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인벤토리에 글로 벽 수류탄이 2개 미만인 게이머는 100초마다 수류탄 1개를 받습니다.

Mr Waggor는 Skyler 및 Xayne과 같은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애완동물을 구입하고 레벨을 올려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Dreki's Dragon Glare는 이 애완동물 사용자가 1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한 명의 상대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스킬은 총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단계적으로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소유자는 더 많은 적을 볼 수 있으며 범위와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Skill Well-Fed를 사용하면 게이머는 Med Kit를 사용할 때 HP를 4개 더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고 수준의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추가로 10 HP를 받습니다.

Spirit Fox는 플레이어가 건강 팩을 사용할 때 기본 수준에서 4 추가 HP를 회복할 수 있는 Well Fed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펫 레벨 7 및 스킬 레벨 3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헬스 팩을 사용할 때 이 능력은 10 추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Mr Waggor는 최근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몇 구역 동안 필요한 무료 글루 벽 수류탄을 제공하는 기묘한 능력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아직 Mr Waggor를 얻지 못한 경우 이 이벤트에서 Mr Waggor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Garena는 정기적으로 애완 동물, 스킨, 번들 등을 포함하여 Free Fire MAX에 다양한 항목을 포함합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게임 내에서 독점 아이템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커뮤니티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당신이 이러한 사용자 중 한 명이라면 다음 기사의 정보가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한 신청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다이아 패 한 벌

게이머는 이 앱을 사용하여 Free Fire MAX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애완 동물, 스킨 및 게임 내 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간단한 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크레딧. 사용자는 이러한 크레딧을 충분한 양으로 모아 Free Fire MAX에서 직접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구매 거래를 위해 특별 에어드롭과 같은 항목에 대한 크레딧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가레나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다양한 인센티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그들 중 일부에서는 개인이 다이아몬드나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둘 다 얻지 못하더라도 다른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자신의 계정을 게임의 Free Fire MAX 프로필에 바인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마단 무료 화재 이벤트: 스킨 펫 팔콘과 에메랄드 바셔

이벤트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FFWS

이벤트는 또한 사용자가 Free Fire MAX에서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로 나타납니다. 개발자는 때때로 새로운 것을 도입하고 플레이어는 특정 임무/작업을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라마단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자는 Timbered Charmer(Galaxy) 번들, 여러 스킨 및 기타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코드를 사용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상환하다

이 목록의 마지막은 사용 코드입니다. Garena는 종종 특정 이정표에 도달하거나 특별한 경우에 게임 라이브 스트림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이를 공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오늘 FF 교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코드는 숫자와 문자를 포함하여 총 12/16자로 구성됩니다. 로그인한 플레이어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버 제한이 있으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