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에서 쉽고 빠르게 MLBB를 생활하는 방법

게임 스트리밍 설정

이번에는 라이브 방법을 공유해보겠습니다. MLBB 틱톡에서. 이는 스트리머나 크리에이터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TikTok은 라이브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매우 높은 활성 사용자를 고려합니다. 실제로 2023년에는 16억1천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로 진행하려면 MLBB(Mobile Legends)의 라이브 제작자인 TikTo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청중으로부터 직접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금액은 관객이 주신 선물에 해당합니다.

TikTok에서 크리에이터가 되는 행운을 시험해보고 싶다면 먼저 아래 단계를 이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 추천

TikTok 애플리케이션의 MLBB 라이브 약관

TikTok의 MLBB 라이브 스트림 요구 사항
출처: binus.ac.id

MLBB 라이브 스트리머가 TikTok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세부 사항을 논의하기 전에 k라이브 TikTok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용자에게 1000명의 팔로워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기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계정은 다른 TikTok 사용자에게 알려질 수 있습니다. 유기적인 추종자가 있으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또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최소 팔로어 수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1. 열려 있는 틱톡 앱 Mobile Legends 콘텐츠를 위한 특별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데 사용한 계정 
  2. 화면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 메뉴로 이동한 경우 
  3. 로그인한 후 화면 하단에서 '문제 신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다음 단계는 '라이브/지불 및 보상' 옵션을 클릭하여 라이브 방송 기능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5. 다음 단계가 성공하면 라이브 호스트 옵션을 선택하고 '라이브 시작 가능'을 클릭하기만 하면 라이브 방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럴 노래를 스트리밍하는 재미있는 방법인 TikTok Music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TikTok에서 MLBB를 생활하는 방법

TikTok에서 게임을 라이브하는 방법
TikTok 비디오 (출처: Premium Beat)

이미 1000명의 팔로워가 있거나 위의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TikTok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MLBB(Mobile Legends)를 라이브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신청 다음과 같은: 

OBS 스튜디오 사용

TikTok 스트리밍용 OBS Studio
출처: 스팀

OBS 스튜디오 ~이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TikTok에서 생방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스크린캐스트. 이 앱은 Windows, macOS, Linux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다음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1. OBS Studio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2. 성공하면 휴대폰에서 OBS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3. '스트림' 메뉴를 클릭하세요.
  4. 스트리밍 유형 '사용자 정의 스트리밍 서버'를 클릭하세요.
  5. Tik Tok에서 얻은 스트림 URL을 복사하세요. 
  6. 그런 다음 설정 메뉴에서 스트리밍 녹화 저장 위치를 선택합니다. 
  7. 그렇다면 '+' 아이콘을 클릭하여 OBS 가상 카메라 홈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8. 표시하려는 화면 크기를 조정한 다음 '+' 옵션을 다시 선택하여 장면을 추가합니다. 
  9. OBS 애플리케이션의 오디오 믹서 기능으로 사운드를 조정하세요.
  10. 설정이 편안하다고 생각되면 '시작'을 클릭하여 TikTok에서 실시간 MLBB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린 Steam 다운로드 속도를 해결하는 7가지 방법

CameraFi Live 사용하기

TikTok에서 모바일 레전드 스트리밍을 위한 CameraFi Live
출처 : 공식 사이트

TikTok에서 라이브로 전환하는 다음 방법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카메라파이 라이브. 이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TikTok 플랫폼에서 휴대폰을 통해 고품질 비디오를 직접 방송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활성 TikTok 계정을 준비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알아야 할 CameraFi Live 애플리케이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버그를 방지하려면 사용 중인 TikTok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2. 스마트폰에 설치를 완료한 CameraFi LIve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3. '화면' 옵션을 클릭한 다음 '의상 RTMP'를 선택하세요. 
  4. TikTok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간 후 '라이브'를 선택하고 'PC/Mac에서 방송'을 클릭하세요. 
  5. 그런 다음 TikTok에서 서버 URL과 스트리밍 키를 복사하세요. 
  6. CameraFi Live에 TikTok의 URL을 붙여넣으세요.
  7. '시작'을 클릭한 다음 TikTok으로 돌아갑니다. 
  8. Live 로고를 클릭한 후 '이동'을 클릭하세요. 
  9. 마지막으로 '시작'을 클릭하여 라이브 스트리밍을 실행하세요.

TikTok에서 MLBB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라이브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이것이 바로 할 수 있는 일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게임을 충전하고 싶거나 저렴하고 빠른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구독하고 싶다면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