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rina를 카운터하는 방법,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카운터 히어로 카리나

카리나의 영웅과 대면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영웅 카리나를 상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지금까지 Karina의 영웅은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잠재력 때문에 현재 META에서 Ranked Mobile Legends 매치에 사용하기 위한 매우 효과적인 빌드입니다.

막을 수 없어 보이지만 Karina의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반격하고 플레이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약점을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Karina Mobile Legends의 영웅에 맞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은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트릭 카운터 영웅 Karina Mobile Legends

하드 CC로 영웅 사용

카운터 히어로 카리나

Karina는 방어적인 빌드를 가지고 있지만 Franco, Kaja 또는 Chou와 같은 움직임을 잠글 수 있는 강력한 CC 영웅에게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궁극기로 제지된 후에는 반격할 수 없다.

실제로 기절 효과를 줄 수 있는 모든 영웅은 움직임을 멈추기에 충분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끄고 싶다면 하드 CC 영웅을 카리나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해 보세요.

대전차 영웅 사용(캐리 제외)

카운터 히어로 카리나

Mobile Legends에서 Karrie는 엄청난 True Damage를 입힐 수 있는 패시브 때문에 최고의 대전차 영웅입니다.

하지만 카리나를 상대하기 위해 카리를 사용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대신, X.Borg 또는 Balmond와 같은 다른 대전차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True Damage도 크고 Karina의 공격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초반에 모든 파밍을 거부해보세요

카운터 히어로 카리나

탱커 카리나의 눈에 띄는 약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게임 초반에 약하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반격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게임의 첫 몇 분 동안 그를 괴롭혀야 합니다.

카리나의 버프를 받으세요. 그는 강하지 않을 것이고 그가 파란색 버프를 가져갈 수 있다면 쉽게 달아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란색 버프를 받지 않으면 스킬을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웅이 블루 버프를 죽이면 영웅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10% 감소시키는 등의 추가 아이템을 얻게 되며 비용은 40%, 에너지 비용은 25%입니다.

버프를 받으려면 팀원을 데려와야 더 쉽고 빠르게 팬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항상 그를 공격하려고

카운터 히어로 카리나

카운터 영웅 Karina가 그녀의 핵심 아이템을 완성하기 위해 그녀의 진행을 멈추기 위해 그녀의 모든 농장을 공격하고 훔치는 것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Hanzo와 같이 정글 공략 능력이 뛰어난 영웅을 사용해보세요.

Karina의 카운터 영웅은 팀원과 함께 그녀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탱크가 적에게 맞을 때처럼 단단해 보이기 때문에 오래 지속되지 않고 쉽고 빠르게 죽일 수도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팀과 함께 그를 공격하고 싶을 때는 그가 혼자 있거나 팀원들과 떨어져 있을 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위치를 인식하고 절대 무리하지 마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카리나

카리나를 상대할 때 항상 주의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무리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그는 좋은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에게 즉시 말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Mage 또는 Marksman과 같은 Core 영웅을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Karina Mobile Legends 영웅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였습니다. 이 단계를 따르면 Karina의 영웅을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최신 게임 이벤트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세요.

그와 1:1로 싸우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달리기 스킬을 사용하더라도 여전히 적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일반 탱커를 사용하면 쉽게 이길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영웅 카리나를 상대하려면 팀원 1~2명을 데려와 동시에 공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안젤라의 카운터 영웅은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rina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그는 실제로 매우 OP이며 Land Of Dawn에서 위협입니다. 그러나 그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전히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