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amity Queller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재난 queller genshin 임팩트 소재 최고의 캐릭터 shenhe

재난 진압자 원신 임팩트 이후 Liyue 폴암 지역의 일부로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5성 전용 무기입니다. 호마의 지팡이.

이 장창은 이전에 업데이트 2.4에서 Shenhe 캐릭터의 출시와 함께 출시된 후 Lantern Rite 이벤트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다시 가져왔습니다. 업데이트 3.5 Mistsplitter Reforged 소드 배너 재실행과 함께.

Shenhe의 시그니처 무기로 이 Calamity Queller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Calamity Queller는 당신이 얻기에 너무 좋은가요?

이번에는 스탯, 오름차순 재료,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최고의 원신 임팩트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Calamity Queller 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재난 진압 원신 임팩트

Calamity Queller는 Genshin Impact의 Gacha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독점 5성 검입니다.

무기 배너를 당기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 Mistsplitter는 Callamity Queler와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Stat Calamity Queller 원신 임팩트

재난 queller genshin 충격 재료 통계 및 보너스
Calamity Queller 통계 및 보너스(출처: VCGamers)

재난 퀠러의 주 스탯은 추가 ATK와 두 번째 스탯에서 추가 ATK%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캐릭터 클래스에 특히 좋습니다.

추가로 가해지는 총 공격력은 레벨 1에서 49, 레벨 90에서 최대 741입니다. 또한 추가된 ATK%는 레벨 1에서 3.6% 치명 피해를 입히고 레벨 90에서 16.5% 치명 피해를 줍니다.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보너스는 특히 빠른 쿨다운 시간과 함께 원소의 힘으로 최적의 공격을 하는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Extinguishing Precept Bonus 효과는 폴암 착용자에게 모든 요소로부터 12% Elemental DMG Bonus를 제공합니다. 제련할 때마다 백분율이 +3%씩 증가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20초 동안 지속되는 강화(완성)를 받게 됩니다. 

완성 시 ATK가 초당 6.4% 증가하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비율은 모든 정제에서 +0.8%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는 최대 6중첩까지 가능하며, 이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을 때 소모에 의한 공격력 증가는 2배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ma Genshin Impact 스태프의 베스트 캐릭터

물질 상승 재난 진압 원신 임팩트

재해 진압 원신 임팩트 재료 승천
Material Ascension Calamity Queller(출처: Project Amber)

Calamity Queller 검을 승천하는 데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Whopperflower 적의 이름: Whopperflower Nectar, Shimmering Nectar 및 Energy Nectar.
  • 미스트 베일드 엘릭서 승천 재료 세트 : 미스트 베일드 리드 엘릭서, 미스트 베일드 리드 엘릭서, 미스트 베일드 골드 엘릭서, 미스트 베일드 프리모 엘릭서
  • Mage Ring의 재료 드랍: Mist Grass Pollen, Mist Grass, and Mist Grass Wick

필요한 Mist Grass를 드롭하는 Ring Mage에는 Cryo Cicin Mage와 Electro Cicin Mage의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Calamity Queller Genshin Impact 사용자를 위한 추천 베스트 캐릭터

재난 진압 원신 임팩트 소재 베스트 캐릭터 로사리아
로사리아, 추천 캐릭터 (출처: VCGamers)

Calamity Queller는 일반적으로 DPS 또는 Genshin Impact Support와 같은 모든 클래스 또는 기능을 가진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기본 ATK는 모든 요소의 DPS를 매우 강력하게 만듭니다. ATK%를 추가하면 캐릭터의 공격도 더욱 최적화됩니다.

Extinguishing Precept 효과의 보너스는 일반 및 정령의 ATK 및 손상을 증가시키는 데 좋습니다.

VCGamers는 Calamity Queller가 빠른 Elemental Skill과 Elemental Burst 쿨다운 지속 시간을 가진 캐릭터에게 매우 적합하여 Quick Swap 팀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파티 퀵 스왑은 각 캐릭터가 너무 오랫동안 적과 싸우는 동안 필드에 머물지 않고 캐릭터가 번갈아 가며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의 파티 배열입니다. 따라서 피해는 한 캐릭터에게만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퀵 스왑 팀은 일반 공격이나 차지 공격을 사용하는 데 거의 시간을 쓰지 않고 대신 각 캐릭터가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여 빠르게 전환합니다.

Quick Swap과 일반 파티의 차이점은 파티는 일반적으로 DPS 캐릭터가 크고 최적의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DPS 버프를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VCGamers 실험 결과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Calamity Queller 검이 있습니다. Xiao, Raiden Shogun, Xiangling, Zhongli, Rosaria 및 Shenhe.

이 6명의 캐릭터는 최적의 원소 피해와 빠른 쿨다운 지속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언급된 캐릭터가 보너스 스택을 생성하고 Extinguishing Precept 보너스 효과를 활성화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재난 퀠러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업데이트 3.5의 두 번째 부분 배너에 이 무기가 없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