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Hope Seeker 번들을 받는 방법

ff 상환 코드

무료 번들을 원하십니까? 따라서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다음은 희망찾기 FF 번들을 무료로 받는 방법입니다.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프리파이어 몇 시간 동안 바쁘게 지내고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커뮤니티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배틀 로얄 타이틀에 새로운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게임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 중 하나는 개인이 Hope Seeker FF 번들 및 Skull Punker 글루 월 스킨과 같은 독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Invite and Win입니다. 이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진행되므로 사용자가 완료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Hope Seeker FF 번들

호프 시커스 FF
호프 시커스 FF

기본적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참가자는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초대해야 합니다. 5가지 항목이 있으며 다음 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 친구 초대: 3x 인큐베이터 바우처
  • 친구 3명 초대: Gloo Wall – Skull Punker
  • 5명의 친구 초대: 백조(감정 표현)
  • 7명의 친구 초대: Hope Seeker FF 번들
  • 10명의 친구 초대: AWM – Lucky Koi

그러나 초대된 친구가 충족해야 하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최소 레벨 10 이상의 Free Fire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의 계정은 4월 29일 이전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1명의 초대자 계정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성과를 달성한 후 사용자는 제공되는 다양한 상품을 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대한 모든 친구에게 독점 '마룬 봄버'(위)를 무료로 드립니다.

사용자는 아래 지침에 따라 특정 웹 이벤트(Invite and Win)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Free Fire를 열고 '이벤트' 섹션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2. 다음으로 개인은 'Invite & Win' 이벤트를 선택하고 'Go To'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3. 이벤트별 인터페이스가 화면에 열립니다. 그 후 게이머는 '공유 초대 링크'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4. 그런 다음 친구와 특정 초대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링크를 사용하여 참여하면 진행 상황이 계산됩니다.

친구를 Free Fire 게임에 초대하는 것만으로도 희망을 찾는 사람 ff 번들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감정 표현 및 AWM 스킨 

호프 시커스 FF
AWM

Free Fire MAX에서 Invite and Win 이벤트의 도입은 커뮤니티 전체에 광범위한 흥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게임의 향상된 버전을 친구에게 소개함으로써 게이머가 얻을 수 있는 보상의 양은 과대 광고의 유일한 이유입니다.

액세스 가능한 보상에는 감정 표현, 희망을 찾는 사람 ff 번들, 글루 월 스킨, 게이머가 무료로 꿈꾸는 모든 무기 스킨까지. 이벤트는 4월에 시작해 2022년 5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Invite and Win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가 친구들을 Free Fire MAX에 초대하여 환상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특정 초대 이정표에서 수여됩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몇 가지 전제 조건을 부과했습니다. 초대받은 사람은 2022년 4월 29일 이전에 등록된 Free Fire 계정이 있어야 하며 자격을 갖추려면 레벨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반면 초대받은 사람은 하나의 ID에만 바인딩할 수 있으며 새로운 Bomber Maroon(상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친구를 초대하여 인큐베이터 바우처 3개 획득(2022년 6월 30일 종료)
  • 3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Gloo Wall – Skull Punker를 획득하세요
  • 5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The Swan 이모티콘을 받으세요
  • 7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Wish Seeker 번들 획득
  • 10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AWM – Lucky Koi 획득

게이머는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링크를 보내거나 초대자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래 주어진 절차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탭에서 누군가의 Free Fire MAX 계정에 액세스하고 캘린더 옵션을 클릭하여 이벤트 탭을 탐색하십시오.
  2. Invite and Win 이벤트 인터페이스를 열려면 해당 섹션 아래의 Go-To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친구와 초대 링크를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세요. 한편 플레이어는 링크 끝에 있는 코드를 친구에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친구는 "내 초대자 코드" 텍스트 필드에 이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Haven Warrior Slasher FF를 얻는 방법

다른 회원이 링크를 사용하거나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진행 상황이 기록되고 보상을 받습니다.

개발자가 부과한 조건으로 인해 개인은 이 이벤트를 이용하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옵션은 친구에게 가입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Free Fire MAX는 현재 플레이어가 배틀 로얄 타이틀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동안 라마단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지만 개발자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Invite & Win 이벤트입니다. 4월 29일에 시작되며 게이머는 5월 25일까지 총 10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모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무기 스킨, 번들 등을 포함한 보상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Magic Cube를 얻는 방법, Gas Up!

그것이 무료 글루 월 스킨과 수집해야 하는 희망 찾는 사람 ff 번들을 얻는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