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Shenhe Genshin Impact, Cryo 버퍼가 막대한 피해를 생성합니다!

빌드 shenhe genshin 임팩트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VCGamers가 논의할 내용입니다. 짓다 선허 원신 임팩트.

Shenhe는 패치 업데이트 2.2 전에 일치 이벤트 Liyue의 두 번째 등불 의식.

솔직히 작가는 이 캐릭터를 조금 만든 선하의 출시를 후회했습니다. 과소 평가.

Shenhe 함께 출시 재방송 또 다른 Liyue 캐릭터 비주얼리제이션 가뉴, 중리, 그리고 샤오.

물론 더 많은 플레이어가 Shenhe에 비해 Ganyu, Zhongli, Xiao를 선호합니다. 이미 이 세 캐릭터의 강점을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Zhongli는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실더 매우 강력하고 Ganyu와 Xiao는 메타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목표로 삼는 DPS입니다.

Shenhe는 실제로 매우 좋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캐릭터, 특히 DPS Cryo를 정말 지원합니다.

따라서 VCGamers는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짓다 Vicigers를 위한 Shenhe.

그래야 나중에 있을 때 재실행 배너 또는 그것을 가진 사람들도 Shenhe의 잠재력을 최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초의 일렉트로 엘리멘탈 힐러 쿠키 시노부 겐신 임팩트를 구축하세요!

Shenhe Genshin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Shenhe Genshin 충격.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Shenhe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스킬 우선 순위

빌드 shenhe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Shenhe (출처: Genshin Impact)

Shenhe Genshin Impact는 Cryo 요소를 가진 Spear 사용자입니다.

일반 공격 5연속 공격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Shenhe의 Elemental Skill은 Spring Spirit Summoning입니다., Shenhe는 모든 사람에게 Icy Quill 효과를 줄 것입니다. 파티 당신과 또한 적에 대해 Cryo DMG를 처리합니다.

처리되는 Cryo DMG는 빠르게 누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수도꼭지) 또는 길게 누르기(잡고 있다) 엘리멘탈 스킬 버튼.

때를 수도꼭지, Shenhe는 앞에 있는 적에게 Cryo DMG를 처리하고 Shenhe는 위세 당당한 앞으로.

만약 너라면 잡고 있다, Shenhe는 AoE Cryo DMG를 해당 지역과 거래할 것입니다. 손상 넓은.

베푸는 것 외에 손상, Shenhe는 Icy Quill 효과를 제공합니다. 

의 모든 문자 파티 당신은 모든 공격(일반/차지/플런지/엘리멘탈 스킬 및 버스트)에서 Cryo DMG를 제공하는 사람입니다. 손상 생성된 총계에 따라 합산됩니다. 통계 ATK Shenhe.

올바르게 사용하면 얼음 깃펜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잡고 있다.

그 외에도 Icy Quill 효과가 증가합니다. 손상 다른 캐릭터가 Cryo DMG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경우.

공격에 적중한 적의 수만큼 데미지도 곱해집니다.

이 기술은 DPS Cryo를 사용하는 경우 확실히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미사토 아야카, 가뉴, 청윤, 기타 등등.

엘리멘탈 버스트 Shenhe 즉 Divine Maiden's Deliverance, Shenhe는 AoE Cryo DMG를 다루는 Spirit Talisman을 출시합니다.

이 Talisman Spirit은 일정 기간 동안 Cryo DMG를 처리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이 영역은 또한 적의 냉기 및 물리 저항을 낮추어 주는 공격이 더 커질 수 있도록 합니다.

가지고 있을 때 기술 패시브 신의 포옹, 해당 지역의 모든 활성 캐릭터는 추가 Cryo DMG 보너스를 받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Shenhe 우수한 능력 중에서 Shenhe는 다음과 같이 매우 뛰어납니다. 버퍼 극저온 또는 극저온 지원.

Shenhe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Freeze 팀 또는 Cryo 캐릭터를 주 DPS로 사용하는 모든 팀에서.

어떤 능력에 대해 레벨을 우선시해야 하는지 저자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재능 Shenhe는 엘리멘탈 스킬 다음 엘리멘탈 버스트입니다. 

10레벨이나 MAX까지 레벨을 극대화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Chongyun Genshin Impact 구축, 4성 Cryo 과소 평가!

빌드 Shenhe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아티팩트

빌드 shenhe 겐신 임팩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Shenhe 유물(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을 위한 짓다 Shenhe Genshin Impact는 유물을 찾아야합니다. 통계 ATK 또는 ATK%, 에너지 충전, 치명타율/치명타 데미지.

모두 통계 아티팩트를 함께 사용하면 main이 좋을 것입니다. 통계 ATK 때문에 버프 Shenhe에서 ATK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또한 Sands of Eon 아티팩트 슬롯의 에너지 재충전 통계를 사용하여 많은 에너지 입자를 생성하여 Shenhe의 Elemental Burst 사용을 지원하고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Shenhe Genshin Impact의 아티팩트 선택도 매우 다양합니다.

팀에 캐릭터가 없을 경우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 사용 가능 지원하다 이 세트를 사용하는 사람.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하여 이 아티팩트를 설정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세트를 다음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Shimenawa's Reminiscence, Echoes of an Offering, Vermilion Hereafter와 같은 ATK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이 모든 세트를 각각 Shenhe에 대해 2개의 아티팩트 세트로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Shenhe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무기 권장 사항

shenhe genshin 임팩트 무기
Shenhe Genshin Impact Weapon (출처: VCGamers)

Shenhe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이 기사가 나왔을 때 출시된 거의 모든 5성 무기는 Shenhe가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필요에 따라 맞춤화된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Shenhe가 필요로 하는 것.

5성 폴암 무기 가장 권장되는 것은 Calamity Queller, Skyward Spine 및 Engulfing Lightning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 무기는 Shenhe의 공격력을 충분히 증가시킬 수 있으며 통계 Shenhe에 필요한 에너지 재충전.

Vortex Vanquisher, Staff of Homa 및 Primordial Jade Winged-Spear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앞에서 언급한 3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것만큼 최적은 아닙니다.

Shenhe Genshin Impact의 4성 무기 Favonius Lance, Dragonspine Polearm, Deathmatch 및 The Catch, Lithic Spear입니다.

그 이전의 모든 무기는 통계 이전에 Shenhe에게 추천했던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F2P 옵션의 경우 대장장이에서 제작하여 얻을 수 있는 키테인 크로스 스피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