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입니다. SAVAGE를 받으세요!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

이것은 당신이 사용해야 할 가장 멋진 Leomord 빌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야만적이게. 아마도 ML 플레이어가 이 한 명의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이 기사를 읽으면 Leomord의 빌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Leomord는 2018년에 전투기 영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Chase and Burst입니다. 그는 팀파이트에서 매우 뛰어납니다. 좋은 레오모드 선수는 요즘 순위 경기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제대로 처리하면 게임을 가져올 수 있지만 Leomord는 적 팀에서 좋은 Leomord 플레이어와 마주할 때 팀에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상당히 약하고 대부분 한두 개의 핵심 아이템에 의존합니다.

큰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Lomor는 도움이 필요한 팀을 지원하기 위해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장점으로 인해 Leomord가 종종 팀에서 유일한 오프랜서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Leomord로 모든 게임을 지배하는 엠블럼을 포함하여 가장 멋진 Leomord 빌드를 살펴볼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

Leomord에서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레오모드의 빌드가 전장에서 아플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워리어/ 터프 부츠

Warrior-and-Tough-Boots-Mobile-Legends

첫 번째 아픈 Leomord 빌드 아이템은 Warrior Boots입니다. 더 많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워리어 부츠와 적 팀에서 더 많은 마법 데미지 영웅을 상대할 때 터프한 부츠입니다.

블러드러스트 엑세 

블러드러스트 엑세 

CD 감소를 위한 Leomord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로, 웨이브 완료 후 피해를 입히고 HP를 재생합니다. Bloodlust Exe는 모든 파이터 영웅에게 기본 스킬로 있어야 합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이 레오모드의 또 다른 핵심 아이템은 미니언을 제거하거나 작은 캠프를 죽인 후 적에게 더 많은 실제 피해를 입히고 HP를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파이터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인 레오모드의 패시브는 HP가 50% 미만일 때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의 HP가 30% 감소할 때 레오의 패시브와 거의 동일하여 치명타 피해를 주기 때문에 레오모드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워 엑세 

War-Axe-Mobile-Legends

War exe는 Ml의 새로운 항목입니다. 이 아이템은 팀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에는 이동 속도와 물리적 펜을 증가시키는 최대 8회까지 중첩되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다면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찬란한 갑옷

블레이드 아머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적에 달려 있습니다. 적에게 마법사 영웅이 더 많으면 Athena 방패 또는 Radiant Armor를 구입하십시오. 하지만 적 영웅의 물리 피해가 더 많다면 상황에 따라 Brute force 흉갑이나 Twilight 갑옷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aquito 엠블럼과 Mobile Legends 빌드, 더 많은 킬을 얻으세요!

Mobile Legends의 Leomord를 위한 최고의 엠블렘 및 주문 세트

휘장 설정

Custom Assassin Emblem은 Leomord를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연속 사살 특성으로 이동 속도와 물리적 펜을 최대화하여 한타에서 사살한 후 HP와 이동 속도를 회복합니다.

전투 주문

Leomord는 스킬 캐스터 영웅이며 기본 공격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석되지 않고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배틀 스펠은 이것에 많은 도움이 되며, Leomord의 ML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펠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옵션은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깜박임이지만 전력 질주를 사용하여 HP가 낮은 적을 쫓을 수도 있습니다.

전투 주문 추천의 경우 아이템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금을 더 빨리 획득하려는 경우 보복을 사용하거나 연료를 사용하여 탈출하거나 궁극기가 완료되었을 때 추가 콤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그것은 Mobile Legends에서 야만적이 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독한 Leomord 빌드였습니다. 위의 가장 멋진 레오모드 빌드를 적용하면 게임 후반에 적 영웅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