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이번에는 영웅 중 한 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레일라.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Layla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매치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게임을 지원할 수 있는 가장 멋진 Layla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Layla는 Marksman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Layla는 여전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비교적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치명적인 공격 속도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Moonton 게임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특히 Layla가 Late Game에 도착했을 때.

이 영웅은 전쟁 중에 쉽게 Savage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물론 승리와 능력을 얻으려면 Layla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으로 지원해야 합니다. 자, 이번에는 이 영웅을 사용하고자 할 때 선택해야 하는 병신 레일라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Lalya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스킬 라일라

아픈 Layla 빌드를 검토하기 전에 구매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Marksman 영웅에는 여러 기술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가 가진 기술을 먼저 검토해 봅시다.

재앙의 폭탄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Layla는 Malefic Bomb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할 때 그는 자신과 직접 정렬된 목표물을 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상대방의 HP를 줄이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단, 이 스킬은 잘 사용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이 영웅은 적에게 해로운 에너지 폭탄을 쏠 것입니다. 이 스킬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200(+8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을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공격 전술

상대가 이 스킬에 피격되면 레일라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3초 증가합니다. 이어 레일라의 이동 속도도 60% 증가했고 이후 1.2초 만에 감소했다.

이 스킬이 상대 영웅에게 적중하면 레일라의 이동 속도가 2배가 됩니다.

공허 발사체

Layla 아파 빌드

이 스킬은 상대를 추격할 때 상대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들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스킬의 범위는 스킬 레벨이 증가할 때마다 증가합니다.

이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Layla가 폭발할 수 있는 에너지 볼을 발사합니다. 이 샷은 상대에게 170(+65% Total Physical ATK)(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또한 상대는 1.2초 동안 30%의 둔화 효과도 받게 됩니다.

이 스킬은 적중당한 적에게도 마법의 표식을 남깁니다.

파괴 러시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의 HP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기본 공격 범위가 0.4%씩 증가합니다.

사용하면 Layla가 Energy Blast를 발사합니다. 라일라의 진로에 있는 적에게 500(+1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의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보이드 프로젝타일과 일반 공격의 거리를 0.6야드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스킬 레벨업 시 이 영웅의 관점을 개선합니다.

흉포한 총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상대와 떨어져 있을 때는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방법은 상대방을 이기고 싶을 때 효과적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과 스킬 레일라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그 증가는 그와 상대 사이의 거리가 100%에서 140%로 또는 최대 6야드에 도달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스킬 외에도 승리하려면 적절한 빌드 아이템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가장 멋진 Layla 빌드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필요한 첫 번째 Layla 빌드는 Swift Boots입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Layla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빌드의 속성:

+15% 공격 속도
+40 이동 속도

윈드토커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또한 또 다른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아이템은 Windtalker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항목은 Layla가 필요로 하는 일부 속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기인하다:

+20 이동 속도
+40% 공격 속도
+10% 치명타 확률

독특한 패시브-태풍: 기본 공격이 5-3초마다 최대 3명의 적을 공격합니다. 또한 Basic Atac은 362 Magic Damage를 제공합니다.

이 패시브는 치명타가 되어 미니언에게 20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고유 패시브-활성화: 타이푼의 패시브가 활성화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레일라의 물리 공격력이 이 아이템으로 증가합니다. 그래서 레일라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한 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레일라 빌드입니다.

기인하다:

+65물리 공격
+25% 치명타 확률

고유한 패시브 둠: 치명타로 이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2초 내에 최대 5%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아이템을 구매하여 최대 물리 공격, 공격 속도 및 크리티컬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인하다:

+20% 공격 속도
+25% 치명타 확률
+30물리 공격력

Unique Passive-Frenzy: Critical Hit는 Layla의 공격 속도를 30%만큼, Critical Chance를 5%만큼 증가시켜 2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스의 발톱

Haas's Claws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Layla가 Lifesteal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잘못이기 때문입니다.

기인하다:

+20% 물리적 생명력 흡수
70물리 공격
독특한 패시브 광기: 레이카는 HP가 50% 미만일 경우 추가로 15%의 물리적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불사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불멸 아이템은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피를 걸쭉하게 만들고 물리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속성:

+800 HP
+40물리방어

독특한 패시브-불멸: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제거된 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ayla는 추가로 15%의 HP와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습니다.

대체 빌드 Layla

이 아픈 Layla 빌드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스위프트 부츠: +40 이동 속도, +15% 공격 속도
  • Windtalker: +40%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10% 치명타 확률
  • 버서커의 분노: +65 물리 공격, +25% 치명타 확률, +40% 치명타 피해
  • 스칼렛 팬텀: +30 물리 공격, +20% 공격 속도, +25% 치명타 확률
  • 절망의 칼날: +16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 하스의 발톱: +70 물리 공격, +20% 물리 흡혈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다음은 Hyper Layla 빌드입니다. 이 빌드를 시도하여 다른 영웅에 비해 가장 지긋지긋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 얼음 사냥꾼의 날쌘 장화: +40 이동 속도, +15% 공격 속도
  • 스칼렛 팬텀: +30 물리 공격, +20% 공격 속도, +25% 치명타 확률
  • Windtalker: +40%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10% 치명타 확률
  • 버서커의 분노: +65 물리 공격, +25% 치명타 확률, +40% 치명타 피해
  • 자연의 바람: +30 물리 공격, +20% 공격 속도, +10% 물리 흡혈
  • 절망의 칼날: +16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레일라의 고통 상징과 주문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Layla의 아픈 빌드 문제에 대해 논의한 후 Layla의 아픈 엠블럼 및 주문에 대한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아픈 라일라 상징

Layla에게 가장 적합한 엠블럼은 Marksman입니다. Layla는 Marksman 역할을하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레일라의 아픈 주문

레일라에게 추천하는 주문은 3가지가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Hyper Carry라면 Retribution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이 주문을 사용하면 농사 과정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깜박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쉽게 적에게 접근하고 탈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aquito 엠블럼과 Mobile Legends 빌드, 더 많은 킬을 얻으세요!

또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기본 공격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Spell Inspire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시도해야 할 가장 고통스러운 Layla 빌드입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여 매치에서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