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ith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Harith Mobile Legends 구축

하리스의 지긋지긋한 빌드는 이 영웅을 게임에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상대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하는 영웅의 잠재력을 높이려면 Harith의 빌드를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기동성이 뛰어납니다. 그 외에도 그는 상대의 영웅에게 발사할 수 있는 큰 피해도 가지고 있습니다.

읽다 또한: 16명의 카운터 클린트 영웅, 그의 울티와 스킬을 지켜라!

Harith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으며 게임 중에 상대 영웅을 압도할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킬 외에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천 하리스 빌드도 알아야 합니다. 플레이 중인 Harith 게임을 최대화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이 영웅에 대해 잘못된 빌드를 선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그 이유는 게임 중에 게임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하리스를 써서 상대팀과 경기를 해도 팀에 부담이 될 수도 있다.

자 그럼 먼저 하리스의 스킬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16가지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플리커 트릭으로 상대 영웅을 날려버리세요!

하리스 모바일 레전드

Harith Hero Mage MLBB 빌드 OK

Mobile Legends에서 Harith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Mage 영웅의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알아야 합니다.

주요 통찰력

Key Insight는 Harith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그가 받는 군중 제어의 지속 시간을 최대 4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싱크로 핵분열

하릿의 1차 스킬은 싱크로 피션입니다. 이 스킬은 이 마법사 영웅이 그림자 공격을 할 때 상대 영웅이 더 큰 피해를 입도록 합니다.

크로노 대시

하리스의 2차 스킬은 자신이 설정한 목표를 향해 돌진합니다. Harith는 돌진이 상대 영웅으로 이어지면 방패를 얻습니다.

하리스의 일반 공격이 상대 영웅에게 적중하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힘의 시대

하리스의 궁극기입니다. 이 영웅은 에이지 오브 포스를 전장으로 소환할 것입니다.

존재하면 Chrono Das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상대적으로 오랫동안 감소하여 4초에 도달합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의 영웅이 슬로우 효과의 영향을 받게 합니다.

하리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스킬

이 스킬 콤보를 시도하여 상대의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콤보는 당신의 영웅이 큰 공격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하리스의 스킬을 조합하여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만나는 상대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하리스의 2가지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추격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 시 추가 피해를 받는 일반 공격을 사용하세요.

그 후 스킬 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 영웅에게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고 스킬 2로 돌아가 기본 공격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상대방의 영웅이 제거되도록 반복합니다.

하리스의 강점과 약점

Harith 빌드와는 별개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고자 할 때 우리는 또한 그것의 장단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부주의하게 플레이하지 않고 상대 영웅과 싸울 때 올바른 단계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Harith의 장단점입니다.

하리스의 강점

Harith는 게임 중에 상대방을 제거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신이 가진 스킬로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arith가 가진 장점은 무엇입니까? 듣다!

  • 특히 들어갔을 때 데미지가 높습니다. 게임 중반.
  • 2번 스킬은 하리스가 게임에서 쉽게 제거되지 않도록 합니다. 궁극적인 활동적인. 스킬의 실드 효과 때문이다.
  • 게임에서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탄력 효과가 있습니다.
  •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리스의 약점

일반적으로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Harit에도 약점이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여명의 땅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부주의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상대 영웅을 다룰 때 더 경계할 수 있도록 Harith의 단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영웅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 플레이하는 동안 핸드 스피드가 있는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 군중 제어 공격에 취약
  • 버프 필요
  • 하리스의 내구도가 낮다

Harith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빌드 하리스 히어로 메이지 MLBB 오케이 4

Harith의 기술, 강점 및 약점을 파악한 후 Mobile Legends에서 Harith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를 검토합니다. 이 Harith 빌드를 게임에서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당신의 영웅은 상대의 영웅을 상대할 때 훨씬 더 무섭고 압도할 것입니다.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는 Harith Mobile Legends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법의 신발

Harith Magic-Shoes 빌드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하리스 빌드 아이템은 매직슈즈입니다. 이 신발은 마법사 영웅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하리스의 스킬을 더욱 강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동 속도 +40 속성도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빌드 하리스

다음 아이템은 재앙의 사신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다양한 속성과 고유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Harith의 빌드를 다치게 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나 및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Harith Holy Crystal 빌드 OK

항목 당신은 이것을 사야합니다 손상 점점 아파지는 하리스 게임 중반.

하늘의 깃털

 공격 SPD 증가 효과와 마법 데미지 추가 효과도 매우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 기본 공격력에 의존하는 하리스.

집중된 에너지

이 항목은 종류 중 하나입니다 항목 Harith가 사용하는 Lifesteal. 구매함으로써 항목 이것은 당신이 얻을 것이다 재생 지속적으로 HP를 유지하며 적 제거 시에도 HP를 회복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여러분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두꺼운 영웅 탱크로 적과 싸울 때입니다. 적이 탱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블러드 윙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하리스의 전투 마법과 문장

빌드 Harith Emblem Mage Mobile Legends 오케이

'하리스 모바일 레전드 이용 시 배틀스필 플리커와 퓨리파이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엠블럼은 영웅의 역할에 맞는 메이지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