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엔 페퍼용 소형 DPS인 Genshin Impact Klee를 구축하세요!

klee genshin 영향 사실

Genshin Impact Klee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5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방화범 이 작은 것은 정말 작은 카이엔 고추입니다. Klee의 키는 어린아이 같지만 손상 결과가 장난이 아닙니다.

받았는데도 피드백 처음 출시되었을 때 좋지 않았지만 Klee는 이 캐릭터가 매우 견고한 파이로 DPS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손상 아픈.

VCGamers 이번에는 추천을 올립니다 짓다 원신 임팩트 Klee는 모든 Klee 요구 사항에 적응했습니다.

Genshin Impact Klee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원신 임팩트 클레.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7 지연, 매주 400 개의 Primogems 배포

Build Genshin Impact Klee의 스킬 우선 순위

원신 임팩트 클레 엘리멘탈 스킬
Elemental Skill Klee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 Klee는 Catalyst 무기를 사용하는 파이로 요소가 있는 5성 캐릭터입니다.

Klee의 일반 공격은 파이로를 부여하는 3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Klee의 Charged Attack은 상당히 넓은 범위에서 AoE Pyro DMG를 생성합니다.

Klee의 원소 기술, 즉 Jumpty Dumpty, Klee는 Jumpty Dumpty라는 점프하는 토끼 형태의 폭탄을 발사합니다.

Jumpty Dumpty는 AoE Pyro DMG를 제공하고 세 번째 점프에서 점프하면 작은 폭탄으로 폭발합니다.

이 폭탄은 시간이 다 되거나 적이 폭탄 근처에 있을 때 폭발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다면 Pounding Surprise라는 패시브 재능, 모든 Jumpty Dumpty 및 일반 공격 Klee가 적에게 DMG를 제공하면 Klee는 Klee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꽃, 즉 Explosive Spark를 제공합니다.

Explosive Spark는 Klee의 Charged Attack이 체력을 소모하는 것을 방지하고 DMG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원신 임팩트 클레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Genshin Impact Klee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Klee의 Elemental Burst 즉 Spark 'n' Splash,  Klee는 AoE Pyro DMG를 공격하고 처리합니다.

이 스킬은 일정 시간 동안 파이로 데미지를 입히는 꽃을 적 주위에 생성합니다.

을 위한 짓다 Genshin Impact Klee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일반 공격 > 엘리멘탈 버스트 = 엘리멘탈 스킬.

Genshin Impact Klee 빌드는 일반 공격/충전 공격으로 더 자주 공격합니다.

그러나 모든 재능 Klee로부터 이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모든 레벨을 최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능 클레.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Genshin Impact Klee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클리 겐신 임팩트 크림슨 마녀 화염
Klee Artifact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필요에 맞게 조정된 Genshin Impact Klee용 짓다.

일반적으로 DPS와 마찬가지로 짓다 Genshin Impact Klee는 우선적으로 아티팩트가 필요합니다. 통계 즉: 치명타율. 크리티컬 DMG, ATK% 및 파이로 DMG 보너스.

Klee의 모든 공격은 대규모 AoE 파이로 DMG를 처리하여 고블릿 좋은 파이로 DMG 보너스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위 통계 Klee는 생산적인 팀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EM(Elemental Mastery) 손상 높이 원소 반응.

단, 이 EM 스탯은 의무가 아니므로 집중하시면 됩니다. 통계 위에서 언급한 메인.

Genshin Impact Kle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아티팩트 세트 옵션이 있습니다.

유물 세트 가장 추천하는 것은 홍염의 마녀 4 세트입니다. 

진홍색 불꽃의 마녀는 파이로 DMG 보너스 보너스가 50%로 증가했습니다. 초기 값에서 통계 당신이 가진 것.

그 외에도이 4 세트의 사용이 향상됩니다 원소 반응의 DMG Overloaded and Burning DMG는 40%이고 Vaporize and Melt DMG는 15%입니다..

검투사 피날레, 시메나와의 회고록, 제물의 메아리, 버밀리온 내세 등의 공격력 강화 아티팩트와 크림슨 화염의 마녀(2세트)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anderer's Troupe 4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차지 공격 DMG +35%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Klee와 같은 Catalyst이기 때문입니다.

빌드 Genshin Impact Klee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빌드 클리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클리 무기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Klee는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lee는 DPS 캐릭터이기 때문에 3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통계 완전성을 찾을 수 있도록 통계 그의 유물에서 Klee.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또는 ATK%를 우선 순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짓다 원신 임팩트 클레. 

당신이 느낄 때 통계 클레의 공격력이 부족하면 공격력이 있는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적용됩니다 통계 치명타율과 치명타 데미지.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것 5성 촉매 무기 Klee에게 어울릴 것입니다.

5성 무기 ATK가 필요한 경우 Skyward Atlas를 찾고 검색하면 Lost Prayer to The Sacred Wind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율.

최신 Catalyst 무기인 Kagura's Verity는 Critical DMG를 제공하며 Jumpty Dumpty Klee의 Elemental Skill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Solar Pearls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통계 노트 사용시 ATK 지원하다 Diona 또는 Zhongli와 같은 방패를 제공하는 사람.

동일한 원칙을 적용하여 Genshin Impact Klee의 대체 4성 무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4성 무기 Klee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은 The Widsith, Solar Pearl 및 Mappa Mare였습니다.

Dodoco's Tale, Oathsworn Eyes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Three Realms Gateway 오퍼링 또는 지각의 눈 통계 비슷한 성능의 ATK.

또한 읽기: 5성 원신 임팩트 무기 능력 가이드 2022

Genshin Impact Klee Build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원신 임팩트 클레 파티 셋업
파티클리 추천 (출처: VCGamers)

Klee의 단점은 상당히 압도적이며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첫째, 어린 시절 Klee의 디자인은 그의 작은 크기를 유발하여 그의 공격 범위가 제한됩니다.

적과 매우 가까워야 하므로 Klee가 적의 공격에 맞을 위험이 더 커집니다.

스태미너의 문제도 언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짓다 당신의 Genshin Impact Klee.

Klee의 공격은 상당히 많은 체력을 소모하는 차지 공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할 수 있는 해결책은 강력한 실더를 사용하여 Klee의 일부 단점을 조기에 극복하는 것입니다.

VCGamers 권장 팀 구성 짓다 Klee는 Klee, Shielder, Support(Burst DPS 또는 Crowd Control일 수 있음) 및 버퍼.

Klee의 팀 추천은 Klee, 중리, 베넷, 그리고 Xingqiu.

Zhongli는 다음과 같이 행동합니다. 실더, 베넷으로 버퍼, 그리고 Xingqiu는 지원하다 Klee가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Hydro를 공급합니다. 손상 원소 기화의 반응에서.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 Xingqiu를 묵주 또는 카에야.

Zhongli는 다음으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디오나 로 작용할 수 있는 치료자 또는 베이더우 Fischl과 함께 팀 과부하를 사용하는 경우.

알베도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방패 Klee를 보호합니다. 리프트와 같은 엘리멘탈 스킬 알베도는 클레를 충분히 높은 위치에 만들어 적에게 맞을 확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Crowd Control을 사용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당, 진 피륙, MC(아네모), 카에데하라 카즈하.

각 CC는 Jumpty Dumpty에서 작은 폭탄을 수집할 수 있으므로 많은 적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