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 Hero Nerf 및 Buff Mobile Legends

이번에는 Painful Fanny Build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선수들 모바일 레전드 Fanny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Fanny의 게임을 극대화하려면 올바른 아이템 빌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정말로 이해합니다.

이 고통스러운 Fanny 빌드를 시도하여 암살자 역할을 가진 영웅의 역할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게임에서 치명적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Fanny는 게임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특히 올바른 빌드 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면. 이것은 물론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을 게임에서 더욱 훌륭하게 만들 것입니다.

Fanny는 두 번째 스킬인 강철 케이블 덕분에 내구성이 높습니다. 아픈 Fanny 빌드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이 영웅이 가진 기술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패니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Fanny가 가진 기술에 대해 먼저 논의하겠습니다. Fanny 사용자는 확실히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패니의 기술을 알아야 게임 중에 패니가 구매하는 데 피해를 주는 빌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즉시 Fanny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제공 우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사용 중인 영웅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비행 시 Fanny의 데미지가 15~30%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대상에 먹이 표시를 남깁니다(최대 2중첩).

상대방 위의 노란색 화살표에서 Fanny가 남긴 Prey Mark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스택은 Fanny가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최대 10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토네이도 스트라이크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토네이도 스트라이크는 스킬 1 패니입니다. 그는 칼을 돌릴 것입니다. 가까이 있는 적에게 280(+ 9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레인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정글 몬스터를 청소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Geek Fam의 Ozora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는 에너지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스킬은 Fanny의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을 계속 사용하면 상대를 제거하거나 아군의 포탑을 방어할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강철 케이블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Fanny의 두 번째 기술은 Steel Cable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 Fanny는 케이블이 닿는 첫 번째 바위 또는 포탑 쪽으로 케이블을 다시 당기는 케이블을 던집니다.

이 스킬은 사용할 때마다 에너지가 1 감소합니다. 패니의 패시브 스킬은 상대를 타격할 수 있고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을 때 패니의 패시브 스킬이 나타난다. 이 두 기술은 모두 도달 범위 내에 있는 상대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Fanny를 사용하는 동안 게임에서 계속 승리하려면 이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목을 자르다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Cut Throat는 Fanny의 궁극기입니다. 암살자 역할을 맡은 영웅은 상대방을 빠르게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500(+240% 추가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상대에게 Prey Mark가 중첩될 때마다 Fanny가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Cut Throat는 적합할 때 상대의 영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이미 Pery Mark를 획득한 상대 영웅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반대로, 이 스킬은 Prey Mark가 없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술을 사용하여 HP가 낮은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Fanny의 스킬을 알아본 후, 아픈 Fanny 빌드 아이템을 검토해 봅시다. 이 병든 Fanny 아이템은 게임에서 Fanny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이 빌드는 확실히 Fanny를 게임에서 더 치명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빌드 항목은 무엇입니까? 리뷰를 보자.

얼음 사냥꾼의 튼튼한 장화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아이스 헌터의 터프 부츠는 Fanny가 구매해야 하는 첫 번째 아이템입니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영웅으로부터 15 % 공격 속도와 40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이 항목에는 Blessed: Ice Retribution도 있습니다. 따라서 크립에 피해를 준 후 약 3초 동안 대상에게 165-375 True Damage를 줍니다.

피의 욕망 도끼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Fanny가 가져야 할 두 번째 항목은 Bloodlust Axe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패니의 내구도와 스킬 갱신이 더 좋아집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추가로 +10 쿨다운 감소와 +70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구입한 항목에 Spell Vamp 20%라는 추가 속성이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로즈 골드 유성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Fanny가 가져야 할 세 번째 항목은 Rose Gold Meteor입니다. 이 항목은 아픈 Fanny 빌드일 수도 있습니다.

Rose Gold Meteor는 보호막을 제공하고 손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60 물리 공격, +5% 물리 흡혈 및 +30 마법 방어입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인 라이프라인은 실드를 얻는 데 정말 효과적입니다. 레벨에 따라 510~135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용 중인 영웅의 HP가 30% 미만일 때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다음 항목은 골동품 Cuirass입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Fanny의 아픈 빌드 아이템 목록에 포함되도록 Fanny가 그녀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920 HP와 +30 HP Regen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속성이 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은 Fanny가 농사를 지을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54의 물리 방어력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유닛으로 인해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또한 이 효과는 3회 중첩될 수 있으며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앙의 포효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이 공격 아이템은 아픈 Fanny 빌드 라인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갑옷을 관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의 갑옷이든 포탑의 갑옷이든.

그 외에도 Malefic Roar는 사용된 영웅에게 +60 물리 공격 및 특성: +40% 물리 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일반 공격이 포탑 방어력의 20%를 무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다음 아이템은 아테나의 방패입니다. 이 아이템은 아픈 패니 빌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게임에서 패니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아이템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테나의 방패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5초 동안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피 90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하는 영웅의 마법 방어력 62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Fanny에게 +2 HP Regen을 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