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luc Genshin 임팩트 빌드: 기술 우선 순위, 아티팩트, 팀까지

diluc genshin 임팩트 빌드

 딜룩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의 첫 번째 5성 DPS 중 하나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작가가 Genshin Impact를 처음 플레이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Diluc는 여전히 DPS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Diluc의 빌드는 어렵지 않고 여전히 F2P에 적합합니다.

VCGamers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짓다 Diluc Genshin Impact는 손상 Diluc가 최적의 상태로 제공합니다.

Diluc Genshin 영향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추천, 매치할 무기 짓다 딜루크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항목은 이 문서 VCGamers가 작성한 시점에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에 적용됩니다.

Diluc Genshin 임팩트 빌드의 스킬 우선 순위

디루크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디룩 원신 임팩트 (출처: 원신 임팩트)

다른 기능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기능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 Diluc Genshin Impact를 사용하면 나중에 어떤 능력을 먼저 극대화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딜루크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물리를 부여합니다. 손상.

Diluc의 원소 기술은 Searing Onslaught입니다. Diluc는 파이로 DMG를 처리하는 공격을 처리합니다. 이 스킬은 연속으로 3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기술 사용하지 않으면, 기술 들어갈 것이다 쿨다운 짧은 시간에 다시 캐스팅하지 않으면.

엘레멘탈 버즈 딜룩 겐신 임팩트
Elemental Burst Diluc (출처: Genshin Impact)

엘리멘탈 버스트 Diluc Genshin Impact 즉 Dawn에서, Diluc는 Pyro DMG를 처리하고 적이 후퇴하고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는 Phoenix Bird를 발행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후 딜루크의 모든 공격이 파이로 DMG로 변경됩니다.

이미 가지고 있다면 기술 패시브 불사조의 축복,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후 추가 통계 일정 시간 동안 파이로 DMG Diluc.

필요한 기술이나 재능 당신은 우선 순위 짓다 딜룩 겐신 임팩트는 일반 공격 > 엘리멘탈 스킬 = 엘리멘탈 버스트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Diluc의 재능은 서로의 재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모든 레벨을 최대화하면 매우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Diluc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아티팩트 세트 diluc genshin impact crimson lavawalker
Genshin Impact Diluc Artifact (출처: VCGamers)

Diluc Genshin Impact는 다음과 같이 디자인 된 캐릭터입니다. 플레이 DPS는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통계 인공물 그건 치명타율/DMG, 파이로 DMG 보너스, ATK 또는 ATK%.

저자의 경험으로, 하위 통계 Elemental Mastery는 또한 Genshin Impact가 생산하기에 좋습니다. 손상 캐릭터 사용 시 엄청난 양의 원소 반응 지원하다 Xingqiu의 Hydro와 같은 다른 요소와 함께.

유물 세트 추천 짓다 지금까지 저자에 따르면 Diluc Genshin Impact는 Crimson Witch of Flames가 최고입니다.

Crimson Witch of Flames 아티팩트 4 세트 40%만큼 원소 반응 과부하 및 연소 DMG를 증가시키고 Vaporize 및 Melt DMG를 15%만큼 증가시키기 때문에 Diluc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일 것입니다. 

또한 Crimson Witch of Flames를 사용하면 10초 동안 2피스 세트 보너스(+ 파이로 데미지 보너스 + 15%)가 초기값에서 50% 증가합니다. 원소 기술 딜럭.

Zhou Formula 도메인의 이러한 아티팩트는 얻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좋은 아티팩트를 얻으려면 추가 인내가 필요합니다.

Gladiator Finale, Shimenawa's Reminiscence, Vermillion later, Echoes of an Offering과 같은 추가 ATK 보너스를 제공하는 유물을 이 유물에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Diluc에게 유물을 줄 수도 있습니다. 라바워커 4세트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함께 지원하다 Xinyan 또는 Thoma와 같은 파이로이지만 여전히 가장 권장되는 것은 Crimson Witch of Flames입니다.

Diluc Genshin Impact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딜루크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빌드
Diluc Genshin 충격 무기 (출처: VCGamers)

작가가 좋아하는 Diluc Genshin Impact의 강점 중 하나는 이 캐릭터가 그다지 'OP'나 무기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5성 무기 생산하는 손상 큰 것.

그래서 억지로 5성 무기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손상 딜럭이 커졌습니다.

처음 DIluc를 받았을 때 Archaic Prototype만 사용했는데 이미 생산 중이었습니다. 손상 꽤 괜찮습니다.

Debate Club과 같은 3성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4성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성 클레이모어 무기 가장 추천하는 것은 Wolf Gravestone과 Song of The Broken Pines입니다.

Redhorn Stonethresher와 우연히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최악의 Claymore로 간주되는 The Unforged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The Unforged를 사용하는 경우 저자는 Diluc와 페어링할 것을 권장합니다. 실더 Xinyan 또는 Zhongli처럼.

Skyward Pride가 하나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통계 하지만 꽤 높은 ATK 통계 에너지 충전은 Diluc에게 조금 덜 유용합니다.

Diluc Genshin Impact용 4성 무기 Serpent Spine, Akuomaru, Luxurious Sea-Lord, Blackliff Slasher입니다.

그 이전의 모든 무기는 통계 딜룩 추천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F2P(무료 플레이), DIluc는 Archaic Prototypes에도 적합합니다.

Diluc Genshin Impact Build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diluc 겐신 임팩트 파티
추천 파티 디룩 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Diluc는 원소 반응을 생성하는 팀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이 캐릭터는 AoE 범위가 매우 작기 때문에 많은 수의 보스가 아닌 큰 보스와 싸우는 데 더 적합합니다.

추천 파티 딜룩을 위해 Diluc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까? 자당, 싱추, 그리고 베넷

Xingqiu는 Hydro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지원하다 무엇이 만드는가 손상 Diluc는 원소 기화 반응으로 인해 점점 커졌습니다.

베넷은 다음과 같이 행동합니다. 버퍼 동료 Pyro 요소의 특성으로 공명 요소를 제공합니다.

Sucrose 섹션의 경우 CC에 적합하므로 적을 한곳에 모으고 추가적인 Elemental Mastery를 제공하여 손상 Vaporize가 커지고 있습니다.

자당의 이 부분은 대체할 수 있는 곳에서 유연할 수 있습니다. 실더 처럼 중리 또는 다음과 같은 다른 Anemo 캐릭터 카에데하라 카즈하 또는 벤티.

사용하고 싶다면 파티 Melt, 당신은 Diluc를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묵주, 청윤, 또는 카에야 누가 Xingqiu를 대체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