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모바일 레전드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아이템 5개

베네데타

베네데타 2022년 가장 두려운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정글러와 골드 라이너 2가지 역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플레이어가 시즌 25에서 Benedetta의 빌드 아이템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와 같은 암살자는 데미지는 높지만 체력은 낮습니다. 이 캐릭터는 쉽게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훔치지만 군중 제어 캐릭터에 취약합니다. 게임 후반에 CC 캐릭터의 존재는 암살자를 매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반복해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 캐릭터로서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적 캐릭터를 쓰러 뜨리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나중에 게임에서 그는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뚱뚱한 캐릭터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Benedetta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아래 아이템 추천을 활용하여 MLBB 시즌 25에서 그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괜찮아
베네데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이 아이템은 상대가 마법 데미지를 가진 캐릭터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면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신발은 캐릭터의 기본 마법 피해를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또한 적의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절반은 동일하지 않으며 전체의 최대 30%를 유지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베네데타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전쟁 도끼

이 아이템은 3초마다 9회의 물리 공격으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8~72회의 물리 공격까지 중첩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높은 피해량이며, 스킬이나 기본 공격 등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베네데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힙타시의 칼날

베네데타가 전이 아이템을 얻기 위해 물리에 의존할 때, 즉시 육각검의 첫 번째 공격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리 공격 70회, 물리 관통력 15회, 체력 250을 얻어 DPS 스탯을 올려주기 때문이다. 고유 패시브는 매복으로,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고 기본 공격 시 1.5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베네데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피의 욕망 도끼

다음은 피의 욕망 도끼, 주문 시전을 20% 증가시키고 물리 공격력을 70 증가시킵니다. 베네데타의 아픈 빌드는 또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속성을 10% 증가시켜 각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베네데타 시즌24의 강점, Very Agile!

절망의 칼날

베네데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절망의 칼날

플레이어가 암살자 캐릭터를 사용하는 경우 물리 공격력을 최고 수준으로 증가시키기 때문에 빌드 순서에서 이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물리 공격력을 160,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유일한 패시브는 절망입니다.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8월 최고의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스킨

저렴하고 빠른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ML뿐만 아니라 여러 자동차 게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