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Flight Simulator, AI 기능을 갖춘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시뮬레이션 게임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분석을 위해 실제 세계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는 Microsoft Flight Simulator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crosoft Flight Simulator를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선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
Microsoft Flight Simulator 게임 트레일러 포스터. 출처: YouTube/GameSpot 예고편

Microsoft Flight Simulator(2020)는 Asobo Studio에서 만든 현실적인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Xbox Game Studios에서 게임을 출시했고 가장 인기 있는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Vicigers는 가상 현실 또는 VR 게임을 제공하는 플랫폼인 Xbox X/S, Microsoft Windows 및 OpenXR 플랫폼을 통해 최신 Microsoft Flight Simulator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 게임은 플레이어를 비행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비행기를 조종하고, 이륙하고, 착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비행기에 대해 전혀 모르는 Viciger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게임은 아마추어 조종사처럼 항공기에 대한 심도 있는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흥미가 있습니까? 아래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 및 기능에 대한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C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정말 기대됩니다!

게임 플레이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게임플레이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게임플레이. 출처: YouTube/MKIceAndFire

일반적으로 시뮬레이션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기본 자습서로 Microsoft Flight Simulator 게임을 시작합니다. 튜토리얼에는 비행, 시뮬레이션, 기본 항공기 제어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플레이어는 항공기 비행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테스트 이륙과 착륙 방법으로 끝납니다.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Captain Jess Molina라는 파일럿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양한 공항에 착륙하는 등 도움과 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에는 항공 교통 관제사 또는 ATC 및 가상 부조종사는 착륙 또는 비행과 관련된 기타 문제에 대해 혼란스러울 때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Reno Air Races 확장과 같은 고유한 확장도 있습니다. 이 확장팩은 40개의 새로운 항공기를 제공하며 멀티플레이어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싱글 플레이어 모드용.

Top Gun Maverick은 게임의 유명한 확장팩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확장팩 또는 DLC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유명한 영화 Top Gun Maverick의 독특한 전투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Microsoft Flight Simulator의 고유한 기능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특징
Flight Simulator 게임의 공항 중 하나입니다. 출처: 스팀

Microsoft Flight Simulator 게임의 장점은 현실 세계와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기술을 통해 이 게임은 비행 레이더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실제 세계와 같은 비행 시뮬레이션을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실제적인 비행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Bing Maps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지형을 사용합니다.

Microsoft에 따르면 Bing Maps의 데이터에는 37,000개의 공항, 200만 개의 도시, 2조 그루의 나무, 1억 1,700만 개의 강이 포함된 2.5페타바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이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실제 세계를 에뮬레이션하려는 Microsoft의 시도입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인 Asobo Studio는 Microsoft Azure를 AI로 사용하여 구름과 날씨와 같은 세계의 기능을 표현합니다.

Meteoblue는 날씨를 생성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실시간, 풍속, 습도, 날씨, 비행기를 날 때 비까지.

이 시뮬레이션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 따르면 윈도우 센트럴, 플레이어는 200km 내에서 약 50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항공기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항공기
Microsoft Flight Simulator 비행기 목록입니다. 출처: 스팀

Vicigers는 사양이 다른 다양한 항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이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비행기는 50개 이상입니다.

사용 가능한 최초의 인기 항공기는 Airbus A320neo였습니다. 항공기는 445 KTAS의 속도를 가지며 7시간 동안 공중을 비행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 애호가라면 보잉 항공기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Boeing 항공기 중 하나는 Boeing 747-8 Intercontinental 시리즈입니다. 이 보잉 747-8의 속도는 493 KTAS에 달하며 비행 시간은 16시간으로 더 깁니다.

보잉 747-8 인터콘티넨탈 외에도 약간 빠르지만 비행 시간이 짧은 보잉 787-10 드림라이너도 있습니다. 이 항공기는 495 KTAS의 속도를 가지며 13시간 동안 비행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큰 비행기에 지루하다면 Cessna Citation Longitude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기는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은 비즈니스 제트기에 속합니다. Cessna에 속한 이 항공기는 483 KTAS의 속도와 약 7시간의 비행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래식 항공기 팬을 위해 Vicigers는 Aviat Pitts Special S2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0 KTAS의 속도와 약 2시간의 비행시간에도 불구하고 이 항공기는 경기에 적합하며 다양한 비행 트릭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Microsoft Flight Simulator에 대한 논의입니다. Vicigers는 최고의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하며 Vicigers는 Xbox Game Pas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Xbox Game Pas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이 VCGamers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